새로운 SPAS 12 PUBG 산탄총 통계, 데미지가 정말 아픕니다!

스파스 12 배틀그라운드

PUBG의 SPAS 12는 P 업데이트 베타 테스트의 새로운 샷건입니다.유비지모바일 1.9. PUBG의 새로운 SPAS 12 산탄총에 대한 세부 정보와 통계를 확인하세요. 피해가 정말 심해요 형님!

SPAS 12 PUBG는 PUBG Mobile 1.9 업데이트 베타 테스트의 새로운 샷건입니다. 이 새로운 산탄총은 향후 버전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무기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SPAS 12 통계 PUBG 모바일

SPAS 12 PUBG는 12게이지 탄환을 사용하는 Special Purpose Automatic Shotgun의 약자입니다. 이 무기는 이전 테스트에서 처음으로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무기는 해당 버전에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무기의 개발이 완료되어 플레이어의 미래 전장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PUBG Mobile이 게임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할 때마다 개발자는 일부 독점 무기도 출시합니다. 지난번 비켄디가 게임에 들어갔을 때 총기 목록에 G36C 무기가 도입됐었다. 0.19.0 업데이트가 글로벌 서버에 도달하면 새로운 샷건이 게임에 출시됩니다.

다음은 이 새로운 산탄총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다음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기본 피해

스파스 12 배틀그라운드
산탄총

SPAS 12 PUBG에는 반자동 및 펌프 동작을 포함한 두 가지 촬영 모드가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12게이지 탄약을 사용하는 다른 산탄총과 마찬가지로 이 무기도 발사할 때마다 9개의 알약을 발사합니다. 따라서 대상에 가한 손상 지점을 정확히 계산하기가 어렵습니다.

총 적중 피해는 대상에 명중한 펠릿 수, 당신과 대상 사이의 거리, 대상의 신체 부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로 범위에서 펠릿당 적중한 피해는 24HP/적중입니다.

즉, 레벨 1 방어구로 5미터 이내의 적을 한 방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표물이 약 6-10미터 떨어져 있고 레벨 3 갑옷을 입고 있다면 그들을 제압하려면 2-3발의 정확한 사격이 필요합니다.

유효 범위

스파스 12 배틀그라운드
배그

최고의 촬영 범위는 50m 이내입니다. 다른 산탄총과 마찬가지로 사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피해량이 많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근접 전투와 대면 전투에서 빠른 반사 신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펠릿이 적에게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표적이 50미터 이상 떨어져 있을 때는 이 무기를 교전용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발사 속도 및 재장전 시간

스파스 12 배틀그라운드
배그

이 산탄총에는 발사 속도가 다른 두 가지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탄창은 장전당 7발의 총알을 담을 수 있습니다. 반자동 사격 모드에서는 기존 산탄총보다 연사력이 높다. 분당 300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재장전 전에 7발을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1014보다 재장전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총알이 떨어지기 전에 적을 제압하지 못하면 치명적인 실수가 됩니다. 특히 이 새로운 산탄총은 빈 탄창을 다시 채우는 데 최대 6초가 걸립니다.

그러나 탄창에 총알이 하나 이상 남아 있으면 재장전 시간이 더 짧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른 재장전을 위해 총알을 남겨두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볼트 액션 라이플 PUBG 2022년 3월 에디션, 모신 나강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스파스 12 배틀그라운드
첨부파일

SPAS 12 PUBG는 첨부 파일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무기에는 사용할 수 있는 총구나 총알 고리가 없습니다.

이 무기에 추가 조준경이나 탄창을 부착할 수 없습니다. 그는 여전히 집착 없이 좋기 때문이다. 펠릿은 널리 퍼지지 않으므로 매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SPAS 12는 지도의 다양한 위치에 나타나는 단일 발사 산탄총입니다. 이 무기는 부착물 없이 한 번에 최대 7발의 탄환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발사하는 데 12 게이지 탄약만 있으면 되며 S686 산탄총에 비해 피해가 적을 것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PUBG Mobile 0.19.0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이 새로운 무기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그는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탄총입니다. 기다리기만 하면 이 새로운 무기로 플레이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어떤 Shotgun FF Max가 아프나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다음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PUBG 산탄총의 통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었습니다. 시도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