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꼭 가져야 할 최고의 FF 캐릭터 5가지

스쿼드 FF

여러 문자 프리파이어 2022년에 이미 개봉했는데 누구를 골라야 할까요? 5개의 최고의 2022 FF 캐릭터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2020년에는 선택할 수 있는 Free Fire 캐릭터가 많지만 가장 효과적인 캐릭터를 찾고 이를 잘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중 하나를 사용하려면 먼저 YouTube에서 그의 능력이 어떤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핵심은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를 찾는 것입니다.

승리할 확률을 높이려면 캐릭터와 그들의 기술이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많은 업데이트를 거쳐 2022년에 여러분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FF 문자 조합을 제시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생겼습니다.

이번 기회에 개인의 스킬과 조합이 언제나 치명적일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 5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Battle Royale, Clash Squad 또는 기타 모드에 관계없이.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가 궁금하다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 목록

DJ 알록

 최고의 FF 캐릭터
알록

DJ Alok의 캐릭터 능력은 물론 매우 유용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가진 당신은 쉽게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능력으로 전투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치유 능력과 움직임 향상은 그를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로 만듭니다.

예를 들어 Clash Squad 모드에서 순위를 푸시하려면 DJ Alok에 크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강력한 치유 영역과 이동 속도 덕분입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의 능력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DJ 알록은 인기를 바탕으로 강함을 입증하는 캐릭터다.

하지만 이 캐릭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여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DJ Alok의 능력으로 인해 그를 적의 표적으로 만듭니다.

특히 지금 DJ Alok의 캐릭터는 이미 많은 치명적인 카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Clash Squad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분들은 자신을 노리는 다른 캐릭터를 조심하세요.

루케타

 최고의 FF 캐릭터
루케타

Free Fire Clash Squad 모드는 새로운 업데이트마다 계속 변경되며 이 모드를 지배할 수 있는 캐릭터를 놓칠 수 없습니다. Luqueta는 이와 관련하여 확실히 매우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에게 주어진 능력치로 볼 때 이것은 매우 훌륭하고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로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Luqueta는 확실히 Clash Squad를 포함한 모든 Free Fire 모드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그의 능력은 최대 35 HP에 도달하는 적을 죽이면 전체 최대 HP를 증가시킵니다.

공격적인 연승 기록이 있는 경우 최대 HP가 크게 증가하면 매우 위험한 선수가 됩니다. 이 여분의 HP를 갖는 것은 생존이 매우 중요한 게임의 후반 단계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밖으로 나가 평소보다 더 위험해지도록 격려합니다.

클루

 최고의 FF 캐릭터
클루

Clu는 아마도 Clash Squad 모드에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일 것입니다. 맵이 작기 때문에 적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아주 잘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Clu와 그의 능력을 매우 유용하게 만듭니다.

그의 능력은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으로 당신은 적과 맞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Clu의 추적 단계 능력을 사용하면 적을 예측하고 올바른 전술을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항은 특히 Clash Squad Mode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Clu는 특정 거리에 있는 경우에도 적을 찾습니다.

조타

 최고의 FF 캐릭터
조타

러셔가 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조타의 캐릭터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파쿠르 러너 능력은 적을 돌진하는 동안 훨씬 더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그가 서두르면서 얻는 추가 HP 부스트는 그를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에게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로 만듭니다.

조타의 능력은 SMG나 산탄총을 사용하여 적을 죽인 후 치료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능력은 서두르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Rusher로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려면 Jota로 시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Free Fire에서 Chrono가 Xayne보다 나은 이유입니다.

볼프라

 최고의 FF 캐릭터
볼프라

다음은 2022년 최고의 FF 캐릭터 중 한 명인 Wolfrahh입니다. 그의 능력은 확실히 그를 지금까지 최고의 2022 FF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의 능력은 적의 몸과 팔다리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반면 받는 헤드샷 피해는 감소합니다.

헤드샷을 자주 찍을 수 없을 때 근거리에서 활약하는 또 다른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가 훨씬 적기 때문에 치명타 피해로 죽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이것은 Wolfrahh와 그의 능력을 게임에서 가장 힘든 능력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Wolfrahh가 실제로 적에게 강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적들이 당신에게 같은 일을 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캐릭터가 근거리에서 강하더라도 항상 이길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즉, 가능한 경우 추가 피해를 입히려면 여전히 헤드샷을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5명

2022년에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5개였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Booyah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