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7 가장 아픈 무료 화재 무기

선택-무기-ff

무기 프리파이어 물론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전 세계의 많은 자유 사격 플레이어가 취하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상대를 제압하는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절하고 정확하게 부야를 이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한 읽기: DJ Alok FF MAX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에디션

가장 아픈 무료 화재 무기

이 가장 고통스러운 Free Fire 무기는 부야에 쉽게 도달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후속 조치.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무료 발사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에서 헤드샷하는 방법,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MGL 140

MGL-140

첫 번째 가장 고통스러운 무료 발사 무기는 MGL140입니다. 이 무기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탄 발사기입니다. 왜 이 무기가 가장 역겨운 무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까?

이 무기는 수류탄과 매우 큰 폭발 효과를 발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지역을 더 쉽게 공격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 무기는 탄약이나 총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MGL을 플레이할 때 주의하십시오.

무기 통계 MGL140: 손상 90, 사거리 51, 탄창 5, 발사 속도 33, 재장전 속도 76, 정확도 90.

그로자

그로자-프리-파이어-1

Groza 무기는 AWM과 마찬가지로 보급품 에어드랍에서 얻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긋지긋한 무료 사격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를 앞줄의 주창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이 무기는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고 근거리 공격에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동시에 상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높은 반동을 가지고 있어 장거리에서 사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Groza 통계 : 데미지 61, 범위 75, 메가진 30, 발사 속도 56, 재 장전 속도 48, 정확도 54.

MP5

러셔 같은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MP5를 아주 잘 쓰시네요. 이 세미 기관단총 무기는 다음으로 가장 멋진 무료 사격 무기를 만들기 위한 참고 자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이 무기는 중거리와 단거리에서 매우 좋습니다. 이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좋은 점은 이 무기가 재장전을 매우 잘한다는 것입니다. MP5 자체에서 재장전하는 것은 다른 자유 발사 무기에 비해 매우 빠릅니다.

XM8

무기 xm8

다음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Free Fire 무기는 단거리, 중거리 및 장거리와 같은 만능 품질을 갖춘 XM 8입니다. 확실히 이 무기는 자유 사격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의 아름다움을 더하기 위해 탄창, 스코프, 그립과 같은 다양한 부착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XM8을 원활하게 사용하는 데 성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XM8을 사용하는 적에게는 매우 끔찍한 피드백 루프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AWM

저격수 프리 파이어

말할 필요도 없이 Air Drop에서 최고의 무기는 AWM입니다. AWM은 발사 속도가 매우 좋습니다. 이 저격수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긋지긋한 무료 사격 무기입니다. 그러나 AWM은 여전히 제한적인 Scope X6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물방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AWM은 원거리에서 적을 물리치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AWM 통계: 손상 90, 사거리 91, 메가진 5, 발사 속도 27, 재장전 속도 34, 정확도 90.

톰슨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발사 속도가 빠른 무기, 게임 계획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능력 및 많은 탄약이 빠르고 민첩한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Thompson은 무료 사격에서 사용해야 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의 가장 큰 장점은 탄약이 많아서 연사력도 상당히 높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재장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M1014

산탄총 스킨

근거리에서 싸우고 싶다면 Yup M1014 산탄총을 사용하는 것이 이 무기를 사용하는 데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산탄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M1014: 데미지 94, 범위 10, 메가진 6, 발사 속도 38, 재장전 속도 20, 정확도 10.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