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C2S5 배틀그라운드

다이아몬드나 UC가 없더라도 2022년에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을 수 있습니다. Royal Pass를 얻는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그 무료.

PU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중 Royale Pass가 가장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4주 후에 새로운 RP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독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Royale Pass를 구매하고 매달 계속 개선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구매할 여유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패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기성 앱과 웹사이트를 경계하고 피해야 합니다.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는 방법

게임 내 상점에는 엄청난 가격에 Royal Pass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게임 내 인벤토리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을 수 있는 대체 방법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무료 PUBG 로얄 패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는 Google에서 개발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이 방법은 인도네시아 PUBG 플레이어가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앱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gle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무료로도 만들 수 있음). 그런 다음 Google Play 크레딧을 받는 데 도움이 되는 귀하에게만 제공되는 설문조사를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이 Google Play 크레딧은 무료 PUBG Royal Pass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돈을 버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방법은 실제로 매우 일반적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사은품

무료 PUBG 로얄 패스
배그

경품은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을 수 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일부 토너먼트 주최자와 콘텐츠 제작자는 시청자를 채널로 끌어들이기 위해 경품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것은 YouTube, Loco 및 Rooter와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현상금에 참여한다고 해서 플레이어가 RP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우승 상금은 운에 달려 있습니다.

Steamer 외에도 PUBG Mobile은 무료 PUBG Royale Pass와 마찬가지로 무료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선물에 대한 Twitter 및 Instagram 계정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유튜버와 스트리머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면 경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로부터 경품을 받으려면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과 경쟁해야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폴페이

무료 PUBG 로얄 패스
배그

Poll Pay는 설문 조사 작성, 친구 초대 또는 기타 미션과 같은 미션을 완료한 후 사용자를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Poll Pay 앱은 BitBurst GmBH에서 제공합니다.

Poll Pay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국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Get-Paid-To 앱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앱은 Google Opinion Rewards와 유사한 원리로 작동합니다.

일부 작업을 완료하면 앱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돈을 사용하여 무료 PUBG Royal Pass(가급적 Elite Pass 버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2022에서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하는 방법

애플리케이션 수입

무료 PUBG 로얄 패스
배그

Paytm 현금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Zupee Gold라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첨된 금액은 자동으로 앱 지갑에 입금됩니다. 또한 PUBG Mobile에서 UC를 지불하기 위해 자신의 Paytm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는 가장 눈에 띄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무료로 디지털 화폐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돈 버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혼란 스러우면 합법적 인 돈벌이 응용 프로그램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합법적 인 YouTube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기가 아닌 합법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저격 및 장거리 전투 개선을 위한 팁

구매하기 전에 기사에 언급된 각 애플리케이션의 이용 약관을 읽어야 합니다. 이것이 2022년에 합법적이고 안전하게 무료 PUBG Royal Pass를 얻는 방법입니다.

30%의 캐쉬백으로 VCGamers에서 UC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VCgamers에서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udah Mendapatkan Royal Pass PUBG Gratis 2022"에 대한 2 댓글

  1. 라이시엘

    이거 좋다

  2. 살레바넴피

    무료로 rp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