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Argus 빌드 아이템

영웅 카운터 줄리안

에서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 빌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2022년에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아르거스 빌드 아이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Argus는 Crowd Control, Blink, Buff, Regeneration 및 AoE(Area of ​​Effect)의 훌륭한 컬렉션을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 유형의 영웅입니다.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그를 매우 내구성 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그를 한타에서 대량 피해 딜러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그는 원래 서버를 개편한 후 매우 유연하게 메타 카테고리에 이름을 등록했습니다. 오프 레인에서 플레이 할 때 A 등급 픽과 플레이하기 쉬운 챔피언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또는 이니시에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Argus 빌드 아이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하십니까? 그냥 아래로 스크롤!

Argus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은 데미지 딜러/솔로 라이너이므로 True Physical Damage, Tenacity 및 Attack Speed를 제공하는 아이템에 집중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Mobile Legends에서 그의 주요 데미지 출력을 강화할 4개의 공격 아이템이 포함된 첫 번째 Argus 빌드 세트를 볼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는 아르거스 빌드에서 매우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버서커의 분노도 40%의 크리티컬 데미지 때문에 핵심 아이템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Berserker's Fury는 +65 물리 공격, +25% 치명타 확률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버서커의 분노로 체격을 강화하고 치명타 적중률을 높여 기본 공격 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게 합니다.

윈드토커

Windtalker는 +40%의 공격 속도, +20%의 이동 속도, +10%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합니다. Windtalker는 스킬 1과 2와 잘 어울립니다.

피해가 아프도록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공격 속도 극대화에 좋은 일명 바람소리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 40%, 속도 20%, 크리티컬 확률 10%를 높일 수 있다.

절망의 칼날

Blade of Despair는 HP가 50% 미만이고 물리 공격력이 +160, 이동 속도가 +5%인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리 공격력 160 증가, 이동 속도 5% 증가, HP가 50% 이하인 적 HP 공격 시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Blade of Despair는 +65 물리 공격력과 +250 HP의 형태로 통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Blade of Despair는 +15 물리적 침투와 매복이라는 열정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무자비한 힘 흉갑

Brute Force 흉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흉갑은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유한 패시브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한 후 이동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최대 5회 중첩 가능).

Brute Force Breastplate의 기본은 ML 게임의 방어 스택이기 때문에 Brute Force Breastplate는 더 많은 방어력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상대의 실드와 HP 재생 영웅을 50%,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하게 될 영웅은 로머나 탱크, 그리고 오프라이너입니다.

흉성

Malefic의 마지막 Argus 빌드 아이템은 그에게 +60 물리적 공격과 +40%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하며 그의 고유한 패시브 Armor Buster는 포탑 방어의 20%를 무시하도록 도와줍니다. Malefic은 늦은 게임 Turret Dive 동안 훌륭한 패시브입니다.

이 Malefic에는 공격 카테고리의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를 사용하는 각 영웅의 공격력을 높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요컨대, Malefic은 상대의 갑옷을 만드는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상대의 관광에 대한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빌드 아이템

따라서 승리를 위해 사용해야 하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역겨운 Argus 빌드 아이템 중 일부였습니다. 자신만의 Argus 빌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매일 30% 캐쉬백으로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 ML을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