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 IT! Cross The Ages 토너먼트 타이틀

너프 IT 토너먼트

IT 너프, 회사 The Academys의 분사는 가까운 장래에 Cross The Ages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현재 토너먼트 참가 등록도 시작되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나중에 수많은 환상적인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공식 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와 CHVerse 파트너십 구축, 한정판 NFT 증정품이 있습니다!

Nerf IT의 Cross The Ages 토너먼트!

너프

Cross The Ages 토너먼트가 곧 개최됩니다. 먼저 등록하면 이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도시를 건설하고 디지털 및 물리적 상품을 NFT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즉, Nerf IT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많은 상을 받는 것 외에도 토너먼트 내내 다른 상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너프 IT 소개!

 

너프 IT! 암호화 및 NFT 기술로 앱을 만드는 The Academys의 스핀오프 회사입니다. 일련의 흥미로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너프 IT! 베타 릴리스를 위해 다운로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의 기능을 다운로드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기능은 게이머와 브랜드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이머용

Achieve to Earn으로 게임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의 NFT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개인 NFT를 표시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용

또한 브랜드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협업을 통해 Nerf IT는 다운로드, 생방송, 브랜드 및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토너먼트, e스포츠 팀 상품 및 스트리머에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부할 수 있으며 특정 상품, 장비 및 이벤트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Web3 세계에 진입하는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 지원

이 토너먼트에 대한 전체 정보를 보려면 지금 휴대폰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와 Web3 기술 개발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