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와 CHVerse 파트너십 구축, 한정판 NFT 증정품이 있습니다!

파트너십 VCG x CHVerse

CHVerse는 독점 NFT 컬렉션을 다음에 나열합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VCGamers. 이것은 VCG x CHVerse 간의 파트너십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VCG x CHVerse는 생태계 개발에 전념합니다 웹3. 목록 NFT NFT 마켓플레이스의 CHVerse에서 VCGamerrs는 수집가가 CHVerse에서 독점 NFT를 얻을 수 있도록 액세스를 확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현재 NFT Marketplace VCGamers에는 여러 NFT 작업이 있습니다. CHVerse의 존재는 확실히 NFT Marketpla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 컬렉션에 추가됩니다.

VCG x CHVerse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CHVerse 정보

CHVerse는 광고 및 Web3 블록체인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진보적인 디지털 에이전시입니다. 

그들은 두 세계의 장점을 결합하고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적 힘과 블록체인 기술의 변형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채널버스 NFT

Chverse NFT는 상을 받고 Chverse 커뮤니티에서 주최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역할을 하는 고유한 디지털 배지입니다. 이벤트는 재미있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Chverse NFT 배지를 소유하면 웨비나, 워크숍 및 네트워크 세션과 같은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엘리트 개인 그룹의 일원이 됩니다. 

이 이벤트는 디지털 마케팅 및 Web3 블록체인 공간에서 귀중한 통찰력, 업계 동향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CHverse는 VCGamers와 NFT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또한 CHVerse는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 NFT를 나열합니다.

나중에 500 $VCG를 사용하여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CHVerse NFT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 상장될 CHVerse NFT 공급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 10000 CHVerse_NFT 공급
  • 5000 무료
  • 5000 가격 500 $VCG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월간 업데이트 2023년 6월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체버스. 오늘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Chverse NFT 배지를 받으세요!

NFT Marketplace VCGamers 직접 방문(여기를 클릭하세요) 지금 바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