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Web3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와파 타프타자니

아직 WEB 3.0, Blockchain, Smart Contracts와 Metaverse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더욱이 이것은 한동안 대중들 사이에서 자주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세상에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많은 인물들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보면 당연히 WEB 3.0, Blockchain, Smart Contract, Metaverse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이 설명합니다. 와파 타프타자니.

Wafa Taftazani는 WEB 3.0, Blockchain, Smart Contract 및 Metaverse가 무엇인지 설명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Wafa Taftazani는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모든 것을 설명했습니다. 경제 전망 2022 에 방영된 CNBC.

따라서 이 문제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듣다! 메타버스와의 암호화 자산 관계입니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WEB 3.0이 무엇인지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

웹 3.0
삽화. (VCGamers)

Wafa Taftazani가 WEB 3.0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Wafa는 WEB 3.0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WEB 3.0은 WEB 1.0, WEB 2.0과 다르다고 말했다.

WEB 1.0은 정보가 한 방향으로 전달되는 인터넷 시대였다고 와파는 말했다.

그렇다면 WEB 2.0은 인터넷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간이다.

따라서 WEB 2.0에서는 사용자 간의 양방향 정보를 생성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중앙 기관 또는 어떤 정보를 전송할 수 있고 어떤 정보를 전송할 수 없는지 결정하는 중재자(중재자)"라고 프로그램에서 Wafa는 말했습니다.

이어 와파는 WEB 3.0은 정보 교환이 보편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아무것도 없다. 중앙 기관, 하지만 탈중앙화 정보가 전달될 때 투명하고 완전한 방식으로 기록되거나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정보가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가 시스템의 모든 참가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웹 3.0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블록체인이란 무엇입니까?

크로스 체인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Freepik

또한 Wafa Taftazani는 Blockchain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그는 블록체인이 원장으로 설명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블록체인은 전송되는 모든 트랜잭션이나 정보가 거기에 기록되고 그 움직임이 기록되는 장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afa Taftazani는 블록체인에 포함된 거래 및 정보는 위조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기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록체인의 모든 변경 사항은 모든 참가자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위조하거나 속일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I Ventures와 Tokocrypto,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TSBA) 출시

Wafa Taftazani가 NFT에 대해 설명합니다.

NFT - 와파 타프타자니
NFT 그림입니다. 출처: 프리픽

Wafa Taftazani는 또한 NFT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무엇인지 설명했습니다.

NFT는 Gozali Everyday 바이러스 이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새로운 현상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ozali는 지난 몇 년 동안 매일 자신의 사진 형태로 NFT를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Wafa는 NFT는 소유권이 블록체인에 기록된 자산 또는 개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NFT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인기가 있는 작품, 사진 또는 비디오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NFT는 어떤 형태로든 될 수 있습니다. 예술 작품, 사진, 동영상 뿐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병원 기록, 범죄 기록, 인구 기록 또는 재무 기록과 같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스마트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크로스체인 2
블록체인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Freepik)

같은 자리에서 Wafa는 스마트 계약이 무엇인지도 설명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모든 WEB 3.0 요소 내에서 발생하는 활동 매개변수를 정의하는 몇 줄의 명령 또는 코드입니다.

메타버스란?

랜스버스
랜스버스. (VCGamers)

Wafa Taftazani는 메타버스가 하나의 가상 환경에서 NFT 암호화 자산,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의 조합이며 현실 세계처럼 된다고 말했습니다. 메타버스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RansVerse.

우리는 가상 세계에서 여러 실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여 NFT 형태로 주택과 토지를 구매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이 서버에 저장되지 않고 블록체인에 기록되고 기록되며 모든 것이 가상으로 발생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아르만풀

    vcgamers와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어린아이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