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3.0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웹 3.0

아직도 Web 3.0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게 리뷰하겠습니다.

Web3 또는 Web 3.0에 대한 설명은 프로그램에서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가 전달했습니다. 토요일 나 시간 Trans7.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웹 3.0이란 무엇입니까?

메타버스 Raffi Ahmad RANSVERSE
랜스버스

와파(Wafa)라는 친숙한 남자가 웹 3.0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그는 Web 3.0이 현재 목격되고 있는 인터넷 진화 과정의 다음 단계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웹 3 또는 웹 3.0은 우리가 지금까지 목격한 인터넷 진화 과정의 다음 단계"라고 말했다.

그래서 Wafa는 웹 1.0이 정보가 한 방향으로 제공되는 인터넷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말했습니다.

Web 1.0에서는 정보를 제공하는 당사자와 한 방향으로 정보를 받는 당사자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그렇다면 Web 2.0은 인터넷이 많은 사람이나 당사자가 인터넷에서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게 된 시대입니다. 그러나 인터넷 제공은 중재자나 중심 인물을 통해 남게 된다.

그 후 계속 Wafa, 다음 단계는 Web 3.0입니다.

"더 이상 중개자, 중재자, 모든 당사자,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콘텐츠를 생성하거나 정보를 생성하고 가능한 한 널리 배포할 수 있는 모든 행위자가 없습니다. 또는 우리는 이를 탈중앙화라고 알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Wafa는 Web 1.0에서 정보 배포 프로세스가 한 방향으로 실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Web 2.0에서는 정보 배포 프로세스가 병렬로 제공됩니다.

그렇다면 웹 3.0은 정보의 유통과 정보의 생성이 대량 또는 탈중앙화되는 시대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예이! VCGamers,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 (TSBA)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

메타버스를 형성하는 웹 3.0에 대한 설명

랜스버스
랜스버스

프로그램에서 Wafa는 웹 3.0이 메타버스를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제공합니다.

그는 메타버스는 기본적으로 가상 환경(디지털 환경)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3D, 가상 현실 및 혼합 현실로 제공됩니다.

우리가 메타버스에 있을 때 현실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하는 많은 활동을 그 세계에서 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있는 과정에서 웹 3.0은 메타버스의 기반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예를 들어 메타버스가 현실 세계라고 비유한다면 웹 3는 그 세계의 기반을 형성하는 기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테이킹이란? 이것이 전체 설명입니다

Wafa는 또한 이에 대한 예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자산의 교환이 있고 거래가 있고 특정 사항에 대한 기록이 있으면 Web 3.0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것은 블록체인입니다."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