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치유 2022를 위한 FF Max 캐릭터 스킬, Xayne이 있습니다!

소녀 ff 캐릭터

2022년 최고의 치유를 위한 FF Max의 캐릭터 스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게임에서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진 캐릭터.

독특한 스킬 시스템 프리파이어 아마 이 게임의 가장 좋은 부분일 것입니다. 무기만 있는 다른 BR과 달리 Free Fire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스킬셋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고 가장 일반적인 스킬 효과는 아마도 치유일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2년 최고의 힐링을 위한 FF MAX 캐릭터들의 스킬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치유 능력을 가진 FF Max 캐릭터 스킬 목록

알록의 드롭 더 비트

FF 캐릭터 스킬 최대
알록

드롭 더 비트는 알록 주위에 직경 5m의 원을 만들고 10초 동안 초당 5마력과 15%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Alok의 기술은 매우 강력하여 많은 캐릭터가 게임에 추가된 후에도 여전히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여러 팀에 영향을 미치는 아우라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동 속도도 10% 증가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Atok의 속도와 움직임은 15% 증가할 수 있으며 치유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디미트리의 힐링 하트비트

FF 캐릭터 스킬 최대
디미트리

Healing Heartbeat는 Free Fire에 추가된 가장 독특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Alok과 비슷하지만 약간 약한 치유의 기운을 생성합니다. 지역 내의 모든 플레이어는 쓰러지면 스스로 회복하여 부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은 최대치일 때 훨씬 더 강력합니다.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거의 40% 단축됩니다. 그는 또한 Alok보다 느리지만 15초 동안 45HP 재생을 얻을 수 있지만 상당히 강력한 치유 오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능의 가장 좋은 부분은 "자기 부활 기능"입니다. 그는 팀원을 구하고 조준 결투에서 자신을 소생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허리 높이 엄폐물 옆에 있을 때 이 능력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3.5m 스프레이 영역은 또한 경기 중에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활성 용량의 cd 시간은 85초입니다.

Xayne의 극단적인 만남

FF 캐릭터 스킬 최대
제인

Xayne의 Extreme Encounter는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즉시 치유입니다. 버튼 하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또한 Chrono의 글루 벽과 실드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Xayne 스킬의 약점은 효과가 일시적이라는 것입니다. 효과가 끝나면 추가 HP를 잃습니다. 빨리 싸움을 끝내고 후퇴해서 치유하는 것이 상책이다.

이 기술은 근접 전투에 참여하는 사냥꾼에게 적합합니다. 쿨타임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익스트림 인카운터에 너무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티바의 바이탈 바이브

FF 캐릭터 스킬 최대
티바

Thiva는 OB29 업데이트의 일부로 Free Fire 2021의 두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은 Vital Vibes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그는 녹아웃된 팀원의 저장 속도를 최대 레벨에서 20% 높일 수 있었습니다. 저장에 성공하면 사용자는 5초 동안 40 HP를 얻습니다.

Vital Vibes Thiva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물론 증가된 저장 속도입니다. Free Fire 전투에서는 매초가 중요합니다.

팀원을 더 빨리 깨우면 글루 벽을 던지거나 도망치거나 다가오는 적에게 총을 쏠 수 있습니다. Maxim의 Gluttony가 현재 하이 스테이크 게임에서 매우 인기 있고 Vital Vibes도 같은 방식으로 설계된 이유가 있습니다.

레온의 버저 비터

FF 캐릭터 스킬 최대
레온

Buzzer Beater는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HP를 30 회복합니다. 30HP는 미미한 양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긴 전투에서 합산됩니다. 발동 시간은 3초인 것 같고, 잠시만 전투를 피하면 됩니다.

Leon의 능력을 패시브 스킬로 사용하면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칩 손상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Buzzer Beater와 EP의 조합으로 빠르게 배부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ssaulter 및 Sniper 빌드는 근접 전투에서 100 > 0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므로 Leon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실력 비교 Alok, Skyler, Leon FF Max, 승자는?

크로노의 타임 터너

FF 캐릭터 스킬 최대
크로노

Chrono는 게임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Time Turner는 몇 번 너프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e스포츠 선수들과 운동선수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여 역장이 생성되어 적으로부터 600의 피해를 막아 플레이어를 보호하고 치유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도 10% 증가했습니다. 이 두 효과는 모두 5초 동안 작동하며 그 후 2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기본 레벨에서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최고 레벨에서 15% 증가합니다. 너프 후 쿨타임이 200초(초기 레벨), 170초(최상위)로 늘어났다.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는 사용자가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은 팀 전체를 치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그래서 2022년 최고의 치유 능력을 가진 FF Max 캐릭터 스킬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눌렀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