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메타, 가상세계에서 아이돌이 되는 재미있는 활동!

아이돌 메타

인도네시아에서 메타버스 세계가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가 아이돌 메타입니다.

플랫폼과 동일 메타버스 일반적으로 현실 세계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현실 세계에서 있습니다. 가상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아바타를 사용하여

이 메타버스는 어떤가요? 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verse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아이돌 메타란?

아이돌 메타
아이돌 메타의 예고편. 출처: LYTOGAMES/Youtube

아이돌메타는 라이토, 게시자 온라인 게임 2003년에 설립된 인도네시아.

LYTO는 동남아시아의 선구적인 게임 퍼블리싱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전 지역에 걸쳐 3천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메타를 만드는 것 외에도 LYTO는 Juragan Ojek, Perfect World II 및 Atlantica Online과 같은 많은 게임을 퍼블리싱합니다.

Idol Meta는 업데이트 및 예정된 이벤트를 알리는 여러 소셜 미디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식 계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틱톡: @idolmeta
  • 페이스북 : 아이돌메타
  • 인스타그램: @idolmeta
  • 유튜브: 라이토게임즈
  • 웹사이트: lytogame.com

아이돌 메타의 특징

아이돌 메타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인게임 주요 매력입니다 계략 맞춤형 아바타 및 패션과 같습니다. 다음은 이 게임의 기능에 대한 보다 완전한 설명입니다.

맞춤형 아바타

아이돌 메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용자 정의 아바타 기능. 출처: LYTOGAMES/Youtube

첫 번째 기능은 게임 내 캐릭터를 원하는 성격과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커스텀 아바타입니다. 아바타의 외모, 의상, 액세서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패션쇼

아이돌 메타 패션쇼
패션쇼. 출처: Lytogame.com

패션의 세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여기에서 채널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캣워크 모델로 활동하거나 그냥 앉아서 쇼를 즐길 수 있는 패션쇼 기능이 있습니다.

오픈 하우스

오픈하우스 아이돌 메타
오픈 하우스. 출처: Lytogame.com

오픈 하우스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요컨대, 오픈 하우스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원예

원예 아이돌 메타
원예 활동. 출처: Lytogame.com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활동도 제공합니다. 치유 이것은 게임에 있습니다. 튤립, 장미, 백합 등 다양한 꽃을 심을 수 있습니다.

어업

낚시돌 메타
낚시 활동. 출처: Lytogame.com

낚시 활동은 지루함을 해소하고 진정시키기 위해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낚시를 가려면 Big Map Area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얻을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펫 아이돌 메타
애완 동물. 출처: Lytogame.com

동료 플레이어들과 상호 작용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활동에 동반할 애완 동물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개, 여우, 알파카 등 여러 종류의 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타버스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차량

아이돌 메타교통
아이돌 메타의 차량 중 하나. 출처: LYTOGAMES/Youtube

메타버스 세계를 돌아다니는 것이 지겹습니까? LYTO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운송 수단으로 제시합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말 등 멋지고 독특한 탈것들을 다양하게 탈 수 있습니다.

살롱과 카페

살롱 아이돌 메타
가게. 출처: Lytogame.com

머리 색깔을 바꾸고 다른 헤어스타일을 하고 싶다면 살롱으로 가세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있으며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방문할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장소는 카페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사람들과 가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체육대회

아이돌메타체전
체육대회. 출처: 아이돌 메타

당신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입니까? 이 게임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축제를 게임으로 선보입니다.

이상으로 재미있는 활동이 가득한 LYTO에서 만든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인 아이돌 메타에 대한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어때요,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