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 FF MAX 비율을 유지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클래시 스쿼드 FF

플레이어가 KD 비율을 유지할 때 종종 저지르는 몇 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FF 맥스. 여기서 우리는 모든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BR 게임을 얼마나 잘하는지 측정하기 위한 주요 벤치마크 중 하나는 높은 KD FF Max 비율을 갖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높은 KD FF Max 비율을 개선하고 유지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지만 일부 확립된 패턴과 기술을 따르는 것이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죽지 않고 더 많은 킬을 얻을수록 통계가 더 좋아집니다. 플레이어가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고 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일관성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것 없이는 통계가 확실히 빠르게 떨어질 것입니다.

플레이어 오류 KD FF MAX 비율 유지

Free Fire에서 좋은 팀원과 길드를 찾으려면 좋은 FF Max K/D 비율을 갖는 것이 전제 조건입니다. 좋은 통계가 없으면 플레이어는 홀로 남거나 차선책에 안주해야 합니다.

이러한 통계는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K/D 비율은 어리석은 실수나 잘못된 전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운 좋게도 몇 가지 실수를 피함으로써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죽이기는 하지만 자주 죽는다

KD FF MAX 비율
죽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KD FF Max 비율은 총 사망 수에 대한 총 킬 수의 비율로 계산됩니다. 플레이어가 더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고 유지하려면 최대한 많은 킬을 얻는 동시에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마지막 것을 잊고 타오르는 총을 사용하여 죽이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함으로써 결국 죽지 않는 경우가 더 많아 전반적인 높은 KD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정 플레이어는 문제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이 없습니다. 그들은 kdamage를 일으키기 위해 불타는 무기를 사용하고 적에게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이 사용자는 매 경기마다 탈락하게 되며 결과적으로 매우 낮은 K/D 비율을 갖게 됩니다.

많이 얻지 못함 부야

KD FF MAX 비율
부야

플레이어는 끝까지 살아남아 승리를 거두면 Free Fire MAX에서 Booyah를 얻습니다. 이렇게 하면 킬 수를 안정적으로 최소로 유지하여 KD 비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경우에 플레이어는 매치에서 높은 킬 수를 얻습니다. 그러나 결국 부야를 확보하지 못하고 엔드존에서 탈락했다. 이는 장단기적으로 플레이어의 전체 K/D 점수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방울에 싸움

KD FF MAX 비율
칼라하리

플레이어가 높은 KD FF Max 비율을 달성하면 가능한 한 뜨거운 낙하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시간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결국 해당 위치에 착지하고 싸우고 죽었습니다.

시계탑 및 공장과 같은 위험한 장소에 착륙하면 플레이어가 완전히 또는 빠르게 연속적으로 사망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렇게 죽는 것은 플레이어의 K/D 비율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고 할 때 핫 드롭 지역에 착륙하는 것은 최악의 결정입니다. 이 위치가 얼마나 공격적인지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처음 몇 분 동안 살아남을 가능성이 없습니다.

기술 격차가 실제로 그 잘못은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를 방해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 BR 모드에서 게임을 마스터하지 않고 순위 경기에 바로 뛰어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를 어렵게 만들고 승리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일관된 팀원이 없음

KD FF MAX 비율
분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가 무작위 스쿼드 매치이지만 K/D 비율을 크게 방해합니다. 팀원은 종종 혼자의 영광을 찾아 로그아웃하거나 분대를 떠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러한 통계를 높이려면 일관된 분대를 보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잘 조직된 분대를 통해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연습과 사격 연습을 통해 적군을 쉽게 상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는 임의의 팀원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의사소통과 조정 없이는 생존 가능성이 낮습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분대는 게임 중간에 파괴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Max 무기 스킨

오랫동안 숨어

KD FF MAX 비율
비니

은신은 Free Fire MAX에서 좋은 전략이기는 하지만 때때로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려는 플레이어에게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킬을 등록하기 전에 캠핑하는 동안 많은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처치하면 플레이어가 기대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죽을 수도 있고 KD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Free Fire가 새로운 콘텐츠와 더 많은 캐릭터로 개발됨에 따라 새로운 플레이어가 항상 게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경험 부족으로 인해 대부분의 경기에서 탈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을 피하려면 한동안 연습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최대 헤드샷에 대한 최고의 FF MAX 감도

따라서 2022년에 KD FF Max 비율을 유지하려고 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