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기대하다! VCGamers는 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준비합니다

$VCG 로드맵 괜찮음 - VCG 투자자

VCGamers는 현재 NFT Marketplace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플랫폼에서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최근 VCGamers는 $VCG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가 만든 NFT Marketplace 플랫폼은 2022년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VCGamers의 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먼저 NFT가 무엇인지 검토해 보겠습니다.

NFT는 무엇입니까?

VCG 토큰 괜찮음

물론 최근에는 NFT(Non-Fungible Token)라는 용어에 대해 자주 듣습니다. 더욱이 최근에는 'Ghozali Everyday'로 알려진 세마랑 출신의 청년이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Ghozali Everyday의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22세 남자가 수십억 루피아에 달하는 고가에 NFT 작품을 팔기 때문입니다.

고잘리 에브리데이에서 판매 중인 NFT 사진 작품은 지난 몇 년간 컴퓨터 앞에서 찍은 자신의 자화상이다.

NFT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보자.

에 따르면 위키백과NFT(Non Fungible Token)는 블록체인 -블록체인-(디지털 원장)에서 고유한 ID와 소유권이 확인된 디지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NFT는 파일을 업로드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경매 시장에 대한 디지털 아트 워크처럼. 그런 다음 기록된 파일의 사본을 디지털 원장에 NFT로 생성합니다.

디지털 파일은 제한 없이 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파일을 나타내는 NFT는 블록체인에서 추적되고 구매자에게 소유권 증명을 제공합니다.

Ethereum 및 Flow와 같은 블록체인에는 각각 NFT 사용을 정의하는 자체 토큰 표준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은 VCGamers Marketplace에서 거래를 촉진합니다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 준비

VCGamers 설립자 - $VCG 토큰 - NFT 마켓플레이스

이처럼 VCGamers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Isya Sony Subraba는 VCGamers가 NFT Marketplace 플랫폼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얼마 전 $VCG 토큰이 출시되었을 때 친숙하게 Sony라고 불리는 사람에 의해 전달되었습니다.

Sony는 기존 로드맵을 기반으로 NFT Marketplace가 2022년 4분기에 성숙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창의적인 디지털 제품과 디지털 자산이 특히 국내 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NFT 시장 및 기타 게임 기반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제품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글로벌 수준으로 소개하는 데 참여하고 기여하기를 원합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amers 자신은 얼마 전에 $VCG 토큰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시 기간 동안 총 1억 개의 사전 판매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 중 3,500만 개가 단 6시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VCG 토큰을 사용하면 나중에 VCGamers Marketplace인 VCGamers.com에서 더 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는 VCGamers의 잠재력과 헌신을 환영했습니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대 거래소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현재 $VCG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탐색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따라 $VCG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국내 규칙이나 규정을 준수할 것입니다. 절차에 따라 모든 단계를 수행합니다. VCGamers는 대중을 교육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므로 우리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팀의 잠재력과 구성, 엔젤 투자자의 전폭적인 지원, 구축된 파트너십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Sony는 "$VCG의 보유자가 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대중은 공식 웹사이트 vcgamers.io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나중에 PancakeSwap으로 연결되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