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마지막 ML 시즌 스킨 목록

MLBB 시즌 스킨

시즌 스킨 모바일 레전드 (ML)은 시즌 말이나 초에 문튼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스킨입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다음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문튼. 시즌 1부터 32개 미션까지 다양한 ML 시즌 스킨을 획득하세요.

하지만 시즌 32에서는 얻을 수 있습니다. ML 영웅 스킨 순위 매치를 20회 완료하면 좋아하는 게임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 스킨을 모두 얻을 시간이 없었다면 지금부터 무료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시즌 스킨을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검토할 것입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ML) 시즌 스킨의 전체 목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32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패치 노트 1.8.66

나나 묘지 파티 (시즌 1)

Moonton의 나나 스킨 무료 제공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그레이브야드 파티. 출처: 모바일 레전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출시 이후부터 존재해온 오래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문튼의 스킨 무료 배포 이벤트는 시즌1부터 진행되어 왔습니다.

노인 영웅인 Nana는 무료 묘지 파티 스킨을 가장 먼저 얻었습니다. 

이번 스킨에서 나나의 모습을 참고한다면 묘지파티 스킨은 할로윈 출시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이 스킨 디자인은 할로윈 축하 의상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나나의 귀가 박쥐 날개 모양으로 변합니다. 할로윈 의상을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나는 이런 스킨십을 해도 여전히 귀엽습니다. 

Alucard Fiery Inferno (시즌 2)

Alucard Fiery Inferno 스킨
출처: 스페셜

시즌 2에서는 MLBB 암살자 영웅의 차례입니다. 알카드 무료 스킨을 받는 사람. 이 스킨에 나타난 알카드의 모습은 불의 속성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Alucard 스킨은 가장 멋진 무료 스킨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문톤은 이 스킨을 파란색 조각 250개로 재판매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에서 Karrie를 플레이하기 위한 튜토리얼, Auto Win!

패니 펑크 프린세스(시즌 3)

패니 시즌 3 스킨
출처: VCGamers

그렇지만 엉덩이 펑크 프린세스는 DC와의 콜라보 스킨은 아니지만, 처음 봤을 때 패니는 실제로 DC 캐릭터 할리퀸과 닮았습니다.

야구방망이, 메이크업, 눈빛까지 패니의 DC 캐릭터 할리퀸과의 유사성을 더욱 강화했다.

이전에 Fanny는 그녀의 전투 스타일이 여전히 치열했지만 항상 여성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러나 Fanny의 캐릭터는 모바일 레전드 항상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동의어 미카사 아커만 온유한.

몇 년 전 이 스킨을 얻을 기회를 놓쳤다면. 이제 250개의 프리미엄 조각을 사용하여 Fanny Punk Princess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노타우로스 궤도선(시즌 4)

미노타우로스 오비터 스킨
미노타우로스. (출처: 문튼/유튜브)

미노타우르스 시즌 4에서 프리 스킨을 얻은 하이브리드 유형의 ML 영웅입니다. 시즌 32에서는 이 영웅이 플레이어가 로머가 되기 위해 선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비터 스킨 획득 기회를 놓친 미노타우로스 영웅 유저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시즌 32에서는 250개의 프리미엄 조각이 포함된 미노타우로스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픽 스킨 2개와 기본 스킨에 비하면 외관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미노타우로스는 이 스킨에 황금 갑옷과 망치를 들고 등장합니다.

황무지의 힐다 꽃 (시즌 5)

황무지의 힐다 꽃
힐다. 출처: VCGamers

힐다 문톤이 출시하는 모든 스킨에서 그는 항상 늠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시즌 5에서 MLBB는 영웅 힐다의 무료 스킨을 배포했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할 때 힐다는 기계를 들고 톱니 모양의 도끼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금 MLBB Shop에서 Hilda Flower of the Wastes 시즌 스킨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스킨을 얻으려면 프리미엄 조각만 교환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이템, 엠블럼 및 주문 조헤드 로밍(Jawhead Roam) 제작 

알파해 글래디에이터(시즌 6)

알파해 오브 글래디에이터는 시즌 6 스킨입니다.
검투사의 알파 바다. 출처: VCGamers

알파 영웅의 바다 검투사 스킨은 MLBB 샵에서 계속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아이템입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프리미엄 조각 250개만 준비하면 됩니다. 

알파 영웅의 팬이라면 즉시 이 스킨을 구매하세요. 때로는 Moonton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스킨 제품을 변경하기 때문입니다. 시즌 32에서도 Alpha Gladiator 스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스코프 야샤 (시즌 7)

스킨 모스코프 야샤
스킨 모스코프 야샤. 출처: VCGamers

Moskov가 Yasha 스킨을 입었을 때 그의 모습은 새로운 수준의 힘에 도달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였습니다. 기본스킨이 나오면 모스크바 상처 가득한 좀비 같은 모습으로. 

Yasha 스킨을 사용하면 Moskov가 훨씬 더 위엄 있는 군인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야샤의 피부에서는 모스코프의 창이 불타는 오라를 뿜어낸다. 

시즌 7 이벤트에서 이 스킨을 얻을 기회가 없었다면 이제 시즌 32에서 프리미엄 조각 25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 32에서 문툰도 더욱 매력적인 모습을 갖춘 올스타 스킨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F2에서 스나이퍼 캐릭터를 사용하여 발생한 실수 

에스테스 화이트 크레인(시즌 8) 

에스테스 백학 스킨 시즌 8
출처: VCGamers

모습 에스테스 White Crane 스킨을 사용하면 더욱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신과 돌연변이를 닮은 외형 테마를 가진 에픽 스킨과 스페셜 스킨과 비교됩니다. 

Estes White Crane의 모습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다행히 시즌 32에도 MLBB Shop에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프리미엄 조각 250개만 교환하면 됩니다. 

프랑코 기관차 (시즌 9)

프랑코 기관차 스킨 시즌 9
프랑코.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ML 시즌 영웅 스킨은 Locomotive의 것입니다. 프랑코. 가격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이 스킨은 영웅 프랑코의 스킨 중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해당 스킨은 MLBB 샵에서 프리미엄 조각 250개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스킨 속 프랑코의 모습은 사실 약간 로봇과 비슷합니다. 그의 옷은 모두 철제이며 고대 기차 기관차의 벽난로 모양입니다. 

티그레알 웜슬레이어 (시즌 10)

티그레알 웜슬레이어 (시즌 10)
티그레알 웜슬레이어(시즌 10). 출처: 모바일 레전드

다음 ML 시즌 스킨은 민족 전사 테마를 지닌 Wyrmslayer 영웅 Tigreal입니다.  그는 머리띠와 등을 늘어뜨린 들소 모피 망토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티그리알의 몸이 완전히 가려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슴에 있는 근육과 문신이 티그리알의 모습을 더욱 멋있게 만들어준다. 

시즌 32에서도 250개의 프리미엄 조각이 포함된 이 Wyrmslayer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상위 5개

베인 워로드(시즌 11)

베인 워로드(시즌 11)
출처 : MLBB

시즌 11은 Moonton이 사용자에게 Warlord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순간입니다.

겉모습만 보면 베인은 매우 위엄있어 보인다. 그는 메달이 달린 붉은색 옷을 입고 허리에는 무기 벨트를 차고 있었다.

이 스킨을 사용할 때 베인이 입는 옷은 실제로 그의 해적 느낌을 제거합니다.

베인은 실제로 해군 대장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은 MLBB Shop에서 프리미엄 조각 25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벡사나 저주받은 족쇄 (시즌 12)

벡사나 저주받은 족쇄
벡사나 저주받은 족쇄. 출처: 공식 사이트

지난 몇 시즌 동안 꽤 OP였던 이 영웅은 완전히 개편되기 전에 Moonton으로부터 무료 스킨을 받았습니다.

이 스킨은 시즌 32까지 MLBB Shop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프리미엄 조각 250개를 교환하여 저주받은 족쇄 스킨 250개를 획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볼만한 좋은 애니메이션 9선 추천

하일로스 정글 감시자(시즌 13) 

하일로스 정글 감시자 시즌 13 
하일로스 정글러 감시자. 출처 : MLBB

정글 감시자 스킨을 입은 하일로스의 모습은 숲의 수호자로서 매우 적합합니다. 올 브라운 외모에 녹색 헤어까지 더해 숲의 요정으로서의 아우라를 더욱 강화한다. 

이번 영웅 스킨 획득 기회를 놓치셨다면, MLBB 샵에서 프리미엄 조각 250개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사 인챈팅 위치(시즌 14)

파사 매혹적인 마녀
출처 : MLBB

과거에는 무료 Pharsa Enchanting Witch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쳤습니다. 이제 MLBB Shop에서 250개의 프리미엄 조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베리는 부엉이의 모습을 취하게 됩니다. 물론 이는 부엉이와 친하게 지내는 마녀의 기운을 짙게 하기 위함이다. 

이번 스킨 속 파사의 모습은 매우 우아해 보인다. 그녀는 전형적인 보라색 마녀 드레스와 넓은 마녀 모자, 그리고 흰 머리를 입고 있었습니다.

파사 유저라면 이번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클린트 위치 헌터(시즌 15)

클린트 위치헌터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스킨 클린트 위치헌터는 아마도 클린트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킨일 것입니다.

클린트를 만나면 거의 매 경기마다 이 보라색 스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녀 사냥꾼 스킨을 사용할 때 클린트는 전형적인 마술사의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시즌 32까지 MLBB 샵에서 프리미엄 조각 250개를 교환하여 클린트 영웅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위한 권장 영웅 칩 빌드

유도라 백작부인 스칼렛(시즌 16)

스칼렛 유도라 백작부인 스킨
백작부인 스칼렛 유도라 스킨. 출처: 공식 사이트

해당 스킨은 시즌 16에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유도라 백작부인 스칼렛은 골드 모티브가 있는 블랙 컬러가 지배적입니다. 

이 스킨을 입은 유도라의 모습은 매우 매력적이며, 마치 귀족처럼 보입니다.

무료 스킨 클래스치고는 스칼렛 백작부인 스킨이 꽤 좋은 스킨입니다. 아쉽게도 이 스킨은 아직 MLBB Shop에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사이클롭스 좀비 밤비노(시즌 17)

사이클롭스 좀비 밤비노
사이클롭스 좀비 밤비노. 출처: YouTube ac 게이밍 ID

좀비 밤비노 스킨은 시즌 17 미션에 참여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사이클롭스 영웅용 아이템입니다. 사이클롭스의 모습은 마치 한문이 적힌 종이를 사용해 봉인된 흡혈귀처럼 보인다.

좀비 밤비노 스킨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사이클롭스는 이 스킨을 사용하면 좀비처럼 무섭기보다는 귀엽게 보입니다.

라파엘라 스타 체이서 (시즌 18)

라파엘라 스타 체이서
라파엘라 스타 체이서. 출처: Youtube Ac Gaming ID

ML 라파엘라 시즌 영웅 스킨은 시즌 18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라파엘라는 끝이 초승달 모양의 막대기를 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초승달의 중앙에는 빛을 발하는 푸른 수정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외형적인 면에서 스타 체이서 스킨은 라파엘라 바이오메딕과 세라픽 셀피 스킨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무료 스킨은 위험한 다산 여신과 꽃의 요정 스킨보다 훨씬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8가지 추천 Roblox 페이스

아카이 거리 집행자 (시즌 19)

아카이 거리 집행자
아카이 거리 집행자. 출처: 유튜브

2021년 3월 20일, 영웅 탱크 아카이가 Moonton에서 무료 스킨을 받을 차례였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한 아카이의 모습은 정말 멋집니다.

그는 야구 방망이를 들고 있는 거리의 깡패처럼 보였습니다. 영웅 Ling과 Fanny에서도 비슷한 설정의 스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자 크로우 마술사 (시즌 20)

카자 크로우 마술사
카자 크로우 마술사. 출처 : 유튜브 AC 게이밍 아이디

시즌 20에서 진행된 임무를 완료하면 이제 카자 크라운 마술사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스킨은 그다지 멋있지는 않지만 경기할 때 기본 스킨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이전에는 이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가 랭크 모드를 마스터 랭크까지만 플레이하면 되었어요. 아주 쉽죠?

이 스킨을 사용했을 때 카자의 모습은 마치 마술사처럼 보입니다. 그는 공포스러운 인상을 주는 마술사 모자를 쓰고 있다. 

고르드 뉴 바론(시즌 21)

고드 뉴 바론
고드 뉴 바론. 출처: 데비안아트

카메하메하와 비슷한 궁극기를 지닌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시즌 21에서 Gord는 Moonton에서 무료 스킨을 얻을 차례였습니다.

물론, 영웅 고드의 팬 여러분도 시즌 21 이벤트를 놓치지 않으셨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고드가 우아한 슈트를 입게 됩니다. 많은 고드 스킨 중에서 시즌 21 스킨은 고드가 일반 인간 형태로 등장하는 스킨입니다. 

고드의 뉴바론 스킨은 티그리알의 스페셜 스킨과 동일한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드의 스킬 외형도 이 스킨을 사용하면 더욱 멋있어집니다.

이건 스페셜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되어야 하는데 문튼님이 친절하게 뉴바론 스킨을 무료로 제공해주셨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Vexana Tank, Roam 또는 Mage 사용자가 알아야 할 사항!

테리즐라 러스트렉(시즌 22)

테리즐라 러스트렉
테리즐라 러스트렉. 출처: 핀터레스트

여전히 무서운 모습으로 시즌 22에서 테리즐라 무료 시즌 스킨을 모두 빨간색으로 받으세요.

테리즐라는 녹슨 갑옷을 입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마치 누군가인 듯한 인상을 줍니다. 전투기 영웅 강한 것. 

이 스킨을 사용하고 이 스킨을 사용하여 싸울 때 사용되는 스킬 효과가 핏빛 붉은색으로 나타납니다. 

마샤 스피릿티드 건틀렛(시즌 23)

마샤 스피릿티드 건틀렛
출처: YouTube Kazuki 공식 게임

기본 민족적 모습과 다릅니다. 시즌 23에서 이 전투기 영웅은 마샤의 손에 아이언맨과 유사한 철 장갑을 낀 현대적인 모습의 스킨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 스킨 속 마샤의 모습도 살짝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허리에 런닝 액세서리를 매치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는 Moonton이 준 이 선물에 감사해야 합니다. 이번 스킨에서 마샤의 모습은 너무 기본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샤가 착용한 주황색 로봇 장갑은 녹색과 검은색 옷, 머리카락과 잘 어울린다. 

여러 스킨 중에서는 ML 23시즌 스킨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록 고대 토템 (시즌 24)

그록 고대 토템
출처: 유튜브 Team Oxygen 공식

Grock은 시즌 24에 Moonton으로부터 스킨 할당량을 받은 ML 탱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번 스킨 속 그록의 모습은 내부 부족을 모티브로 한 나무 마스크 액세서리로 완성된 그의 원래 모습과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스트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버전 3.3

천왕성 토석 유물 (스킨 시즌 25)

천왕성 토석 유물
출처: 데비안 아트

시즌 25에서는 영웅 Uranus가 Moonton으로부터 무료 시즌 스킨을 받을 차례입니다. 천왕성 시즌 25 스킨은 토석 유물(Earthen Relic)이라고 합니다. 

이 피부 형태에서는 천왕성이 푸른 불의 오라를 발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천왕성의 몸은 Temple Run 게임의 포장처럼 갈색으로 보이며 모스 그린 모티브를 변형하여 완성했습니다. 

문톤은 항상 이름에 걸맞는 스킨을 만듭니다. 이 천왕성 피부처럼, 그 모습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흙빛입니다.

바라츠 부족장 (시즌 26)

바라츠 부족장
출처 : GGWP

다음 시즌에는 그의 차례가 될 것이다 바랏 "Tribal Chief"라는 무료 시즌 스킨을 얻는 사람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바라츠의 모습이 아주 멋질 것 같습니다. 사용되는 스킬 효과도 일반 스킨과 다르게 보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할 때 Barats는 Crash Bandicoot 게임의 Uka-uka와 유사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그러던 중, 평소에 타고 다니던 공룡의 색깔이 보라색으로 변합니다.

이 스킨은 정확히 2022년 12월 30일에 시즌 26에서 Moonton에 의해 배포되었습니다.

아르거스 날개 달린 악몽 (시즌 27)

아르거스 날개 달린 악몽
Argus Winged Nightmare 출처: YouTube LUNA ID 

스킨 이름처럼 이 스킨에서 아르고스가 등장하는 모습은 무서운 신화 속 생물입니다.

이 스킨에서 아르고스는 사신과 같은 두건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가 들고 있는 검만 유사하지는 않습니다.

아르고스가 왼손에 쥐고 있는 검은 이 피부의 주된 색깔처럼 녹색으로 보입니다. 검은 가시가 돋보이며 녹색 오라를 뿜어냅니다.

무료 스킨임에도 불구하고 Winged Nightmare는 일반 유료 스킨에 못지않게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모바일 레전드 신발 및 기능 설명입니다.

라푸라푸 야생의 아들 (시즌 28)

스킨 라푸라푸 숲의 아들
출처: ICoCow/YouTube

28시즌의 스킨 이름 '야생의 아들 라푸라푸'처럼 고대의 사냥꾼을 연상시키는 스킨입니다.

이 피부 형태의 라푸라푸는 동물 뿔 모양의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의 왼쪽 어깨에는 뿔 달린 동물의 해골과 두개골이 있습니다.

한편, 그의 오른쪽 어깨에는 그를 덮고 있는 털복숭이 동물 띠가 있습니다.

이 스킨 형태의 라푸라푸 검은 파란색과 톱니 모양으로 보입니다. 이 모습에서 라푸라푸는 전투기 영웅 힐다와 비슷하다.

앨리스 제이드 황후 (시즌 29)

앨리스 스킨 황후의 제이드
앨리스 스킨 황후의 제이드.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 시즌 29에서 Moonton은 영웅 Alice의 무료 시즌 스킨을 배포했습니다. 옥황후 스킨에서는 전형적인 왕실 의상과 왕관을 쓴 여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시즌 29 피부의 앨리스는 녹색 외관이 지배적입니다. 날개의 깃털도 녹색이다.

Baxia 검은 거북이 (시즌 30)

박시아 검은 거북이
Baxia 검은 거북이. YouTube 게이머 천국

Black Tortoise 시즌 스킨은 여전히 Moonton의 최고의 무료 스킨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프리스킨 순위에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아이템에 등장하는 백시아의 외형은 소폭 변경되었습니다. Baxia는 실제로 이 피부 형태에서 Balmond처럼 보입니다.

Baxia는 도끼를 착용하지 않고 다른 스킨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두 개의 방패를 사용합니다. 

Black Tortoise라고 불리지만 Baxia의 방패는 에픽 등급 기호와 비슷한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피부 이름처럼 거북이의 모습을 보여주는 대신, 이 형태에서 백시아의 방패는 실제로 살을 파먹는 새를 닮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매 시즌 무료 스킨을 제공해준 Moonton에게 여전히 감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Endless Runner 게임 5개

이순신 솟구치는 급류 (시즌 31)

이순신 솟구치는 급류
이순신 급증 토렌트 스킨. 출처: 유튜브 엘렉서스

문튼은 어제 이순신 급증 토렌트 영웅 스킨을 제공하며 시즌 31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스킨 속 이순신은 파란색을 메인 컬러로 하고 파란색 머리띠를 착용해 사냥꾼 같은 옷을 입고 있다.

이 스킨은 에픽 스킨이나 별빛 스킨만큼 좋지는 않지만 꽤 좋은 새로운 효과를 제공합니다.

프리스킨임에도 불구하고 외관상으로는 상당히 매력적인 스킨입니다. Moonton은 충실한 플레이어를 위해 좋은 스킨을 만들기 위해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기 언더우드 스튜어드(시즌 32)

스킨 디기 시즌 32
출처: YouTube Perimlbb

무료 스킨을 획득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시즌에 시간이 없어서 로그인하지 못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로그인하여 랭크 매치 20회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20번의 순위 매치를 완료하면 ML 시즌 32 영웅 Diggie Underwood Steward의 스킨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어쨌든, 무료 Diggi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로그인하시고 4월에 저렴한 스킨을 많이 받아가세요.

이제 모바일 레전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다이아몬드 하나만 있어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저렴하고 빠르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