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비트코인 채굴 방법, 무료!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암호화폐 세계에서는, 방법 비트코인 채굴 새로운 코인을 생성하고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검증하는 과정입니다.

비트코인은 하나다 암호화폐 채굴 가능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비트코인 채굴 방법은 복잡하고 높은 사양의 특수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다음 기사에서 프로세스에 필수적인 도구를 통해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과 암호화폐 채굴자로부터 얻는 돈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자, 보세요!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비트코인을 무료로 받고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작은 지갑이나 백코를 설정하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둘째,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변경 사항,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무료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개인 BTC 지갑 설정

디지털 지갑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법. 출처: 치앙라이 타임즈

암호화폐 지갑을 갖는 것은 야심찬 비트코인 채굴자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이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하면 BTC를 지갑에 보내거나 받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비트코인 단위인 사토시(Satoshi)부터 수백, 심지어 수천 BTC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BTC 채굴 제공업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다음은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는 비트코인 채굴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무료 또는 유료 비트코인 채굴을 시도하고 싶다면 아래 웹사이트 중 하나를 탐색해 보세요. 

에코

에코
Ecos는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Ecos는 완전한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으로 자칭합니다. $75부터 $50,000까지 15개월부터 50개월까지 유효한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카드 결제와 BTC와 같은 일부 암호화폐 자산을 허용합니다. ETH, XRP및 LTC.

흥미롭게도 Bitmain Antminer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채굴 회사를 통해 BTC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원하는 주소로 보내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암호화폐 자산 거래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슬러시풀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Slushpool은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Austin Distel

가장 많이 사용되는 채굴 플랫폼을 찾고 있다면 Slushpool이 답입니다. 슬러시풀(Slushpool)은 수영장을 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채굴자는 전체 비트코인의 약 3.5%를 채굴하는 비트코인 채굴 세계의 베테랑 중 한 명입니다. SlushPool은 플랫폼 사용 대가로 2%의 풀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또한 플랫폼은 일부 ASIC 지원 채굴자에 대해 0% 풀 옵션을 제공합니다. Slushpool에는 iOS 및 Android용 공식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계정 모니터링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ushPool은 모바일 앱을 사용하지 않으면 비트코인에 접근할 수 없다고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y Crypto Heroes 게임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스톰게인 

스톰게인 
StormGain은 무료 BTC 채굴 사이트입니다.

StormGain은 가장 간단하고 초보자에게 친숙한 마이닝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이 플랫폼은 로컬에서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무료인 원클릭 채굴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구매, 판매, 거래 및 채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비트코인으로 이를 작게 만들고 서버에서 작업합니다. 스톰핀으로 비트코인을 관리한다는 것은 제로 수단이다. 

BTC 채굴로 얻은 보상은 4년마다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채굴 비용 절감 기간을 하프 데이.

또한 읽으십시오: 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과 이익을 얻고 싶다면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VCG 토큰 그리고 스테이크. VCGamers에서 게임을 충전하시면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