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e Marketplace 및 작동 방식 알아보기

엑시 마켓플레이스

엑시 마켓플레이스 는 2018년에 출시된 메타버스 게임입니다. Sky Mavis에서 개발한 이 독특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은 플레이어가 디지털 애완 동물을 수집하고 키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Axie Infinity는 여전히 상위 10위 목록에 있습니다. NFT 게임 top과 대부분의 사람들은 DappRadar 모델을 사용합니다.

게임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자는 2020년에 널리 사용되는 axie 마켓플레이스를 마침내 출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Axie Infinity에는 AXS 기호도 있습니다.

Axie 마켓플레이스 알아보기

적립 게임 플레이
Axie 마켓플레이스 알아보기

Axie Marketplace는 Axie Infinity 게임 전용 공식 스토어입니다. 이 시장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새로운 Axies 및 NFT와 같은 기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xies를 사고 팔고 싶다면 이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Axie Shards라고도 하는 Axie Infinity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생성되어 다른 NFT 시장에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Axie Marketplace는 Axie Infinity 게임의 공식 스토어입니다. 이 마켓에서 Axie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타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Axie를 사거나 팔고 싶다면 Axie Marketplace에서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NFT 시장에서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Axie Infinity 작동 방식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엑시 마켓플레이스 작동 방식

Axie Infinity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체인에서 새 블록을 채굴하는 대신(허용된 해시를 생성하는 복잡한 수학 문제 해결) 이 게임은 “이기기 위해 플레이“.

플레이어는 PVP 전투에 참여하거나 시장에서 사고 팔거나 희귀한 Axies를 수집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선수는 받을 것이다 부드러운 사랑의 묘약 (SLP)는 암호 화폐이며 번식에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이 SLP를 이더리움으로 교환하고 법정화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Uniswap 또는 Binance에서 직접 SLP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Axie Infinity 게임에는 AXS(Axie Infinity Shards)와 SPL(Smooth Potion Love)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호가 있습니다. 둘 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ERC-20 토큰 유형입니다. AXS 기호는 플랫폼 거버넌스에 사용됩니다. 토큰 보유자는 플랫폼 개발을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세계에서 플레이하고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제공하여 $AXS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AXS 또는 SLP 토큰을 암호화 교환 플랫폼을 통해 명목 화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Bappebti에 등록된 암호화폐 거래 애플리케이션인 Indodax를 통해 AXS 토큰을 Rupiah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품질과 가치 뒤에는 위험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위험을 피하거나 최소화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익에서 이익에서 손실까지 선택한 투자 유형을 완전히 이해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편안하게 자동으로 모든 금액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똑같이 신나는 최고의 Axie-Type 게임!

Indodax의 VCG 토큰을 Raffi Ahmad의 Ran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VCG 토큰 자체는 BSC 네트워크 및 ETH 20에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