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Agent 2021을 활성화하는 방법

Valorant 에이전트를 활성화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Viicigers, 여기 누군가가 방금 이 게임을 시도했다고 확신합니다, 그렇죠? 여기에서는 Valorant에서 에이전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이 Valorant 게임에는 Vicigers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에이전트가 있지만 Vicigers는 모든 에이전트가 직접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에이전트는 Vicigers에 의해 먼저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자, 이제 비시거즈는 에이전트를 활성화하기 전에 바이시거즈가 주목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에이전트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입니다.

기술을 먼저 알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시거는 먼저 에이전트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비시거가 매치에서 직접 플레이할 때 사용할 에이전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메인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총 10개의 티어가 있는 "플레이하여 무료 에이전트 잠금 해제" 탭을 볼 수 있습니다. 5단계와 10단계에서 플레이어는 XP를 높여 새로운 Valorant 요원을 얻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XP 포인트를 얻을 수 있지만 일일 임무를 완수하면 이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에이전트를 활성화하는 방법

아직 잠긴 다른 에이전트의 경우 플레이어는 Valorant 메인 화면의 "컬렉션" 탭으로 이동하고 "에이전트" 탭을 눌러 각 에이전트의 계약을 볼 수 있습니다.

Valorant 에이전트를 활성화하는 방법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현재 각 등급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XP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티어 5에 도달하면 에이전트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약 US$10 또는 Valorant의 Battle Pass와 동일한 1,000 Valorant 포인트로 원하는 에이전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Valorant 게임에서 에이전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좋아요, 그게 다에요, 피해자 여러분, 다음 기사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