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poly GO 출시일,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모노폴리 GO 출시일

모노폴리(Monopoly)라는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나이가 들면서 놀 시간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개인 휴대폰에 Monopoly GO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Monopoly GO의 공식 출시일을 아시나요? 아니면 이 게임이 아직 존재하지 않는 걸까요?

Monopoly GO 자체는 작년부터 Google Play Store와 App Store에서 매우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한 달 동안 사후르를 기다리거나 금식을 깨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체 솔루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마단.

이번 글에서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매권 상세히. 정식 출시일부터 간략한 게임 플레이, 다가오는 이벤트, 다가오는 스티커 앨범을 소개합니다. 그러므로 이 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Android용 Monopoly 게임 추천

2023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인 Monopoly GO에 대해 알아보세요

모노폴리 GO - 모노폴리 GO 출시일
모노폴리 GO. (출처: 공식 홈페이지 Monopoly GO/Google)

모노폴리 바둑(Monopoly Go)은 일반적으로 어린이들이 플레이하는 실제 보드 게임을 각색한 보드 게임입니다.

Mr. Mr.와 같은 유명한 독점 아이콘. M, 스코티 씨, 이 디지털 보드 게임에는 모노폴리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여러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했습니다.

개념은 이전에 플레이했던 게임과 동일합니다. 재산을 사고, 짓고, 동료 플레이어에게 다시 팔아 재정 예산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모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미니 게임 모드와 마찬가지로,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도록 은행을 털 수 있는 커뮤니티 상자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물론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게임처럼 수행할 수 있는 소액 결제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모노폴리 GO 출시일

모노폴리 GO 이벤트
모노폴리 GO 이벤트. (출처: 모노폴리 GO 공식 홈페이지/구글)

모노폴리 로고에 대한 특허권을 매입한 해즈브로(Hasbro, Inc.)가 퍼블리싱한 게임이 2023년 4월 11일 출시됐다.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모든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게임으로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스코프리.

2023년 말까지 모노폴리 GO 게임은 동종 게임 중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할 예정이다. 계산해 보면 미화 10억 달러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Scopely는 또한 미국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하루에 2-3번 플레이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잉글랜드 지역 선수들은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이 게임을 하면서 일주일에 총 2~3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Monopoly GO 게임은 새로운 게임이기 때문에 이것은 환상적인 숫자입니다.

최신 스티커 앨범 출시일

Monopoly GO 게임에는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스티커 전송 기능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스티커는 게임 내 의사소통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음악 만들기를 주제로 한 모노폴리 스티커 앨범 발매일은 다음주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확히 말하면 2024년 3월 28일.

만개 이벤트

모노폴리 GO 이벤트
모노폴리 GO 이벤트. (출처: 모노폴리 GO 공식 홈페이지/구글)

2024년 3월 20~23일에만 열리는 만개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형의 주사위, 토큰, 이전 시리즈의 스티커 앨범, 상금 등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는 티켓을 얻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이 포함됩니다.

이 티켓은 나중에 상금을 교환하는 법적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 게임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