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우울하고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캐릭터 5명, 유이가 있습니다!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2)

누가 보는 걸 좋아하나요? 일본 만화 영화 슬퍼? 특히 슬픈 사연을 갖고 있는 캐릭터가 많다면 더욱 그렇죠.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스토리에는 그들을 '슬픈 소녀'로 만드는 여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실생활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세계에서도 삶의 괴로움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니까, 행복해 보이는 캐릭터가 항상 좋은 상태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쩌면 그 이면에는 우리가 모르는 슬픈 일이 벌어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이돌 아티스트를 우상으로 삼으면 무대에 설 때나 팬들을 만날 때 정말 멋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러나 실제로는 마음 깊은 곳에 슬픔을 품고 있으며, 자신이 경험한 어두운 사건에 대해 슬픔을 품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글쎄요, 애니메이션 캐릭터 'Sad Girl'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실제로는 많고 모든 애니메이션 영화나 시리즈에는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우울.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슬픈 사연을 지닌 '슬픈 소녀' 캐릭터 TOP 5와 이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0선, 슈퍼 카와이!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캐릭터 목록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7)
모든 캐릭터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출처: Psychology Junkie)

앞서 언급했듯이 이 기사에서는 슬픈 이야기를 지닌 5명의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래 시리즈를 한번 살펴보세요.

오기노 치히로(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3)
오기노 치히로 (출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스프라이트 어웨이를 보신 분들이라면 이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확실히 아실 겁니다. 예, 그는 오기노 치히로(Chihiro Ogino) 또는 센(Sen)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기노 치히로는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10세 주인공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는 버릇없는 아이처럼 보이고 또한 매우 반사회적입니다.

그의 부모가 신비와 도전으로 가득한 영계에 들어간 이후 그의 삶은 바뀌었고, 이와 관련하여 그는 어렸을 때 영계에서 부모를 구하기 위해 갈 것입니다.

그는 영계에 들어갔을 때 하쿠라는 또 다른 인물을 만났고, 결국 하쿠는 오기노 치히로의 친구이자 멘토가 되었다.

처음에 오기노 치히로는 매우 비관적이고 겁이 많은 소녀였지만, 영계에 있는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용감하고 성숙하며 부지런하고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소녀로 변했습니다.

~ 안에 일본 만화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오기노 치히로는 사악한 마녀가 이끄는 영혼 목욕탕의 직원이 됩니다. 그러나 그는 큰 용기를 가지고 그 일을 해냈습니다.

슬픈 이야기 중 하나는 그가 하쿠와 헤어지고 새로운 친구들을 영계에 남겨두려고 한다는 것인데, 이 이야기는 오기노 치히로가 부모에게 영계에 버림받은 후 우울해지게 만든다.

미야조노 카오리(4월은 너의 거짓말)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4)
미야조노 카오리(출처: 4월은 너의 거짓말)

다음 애니메이션의 슬픈 소녀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4월의 너의 거짓말로 유명한 미야조노 카오리입니다. 아마 이 애니메이션을 보신 분들은 이 아름다운 캐릭터를 아실 겁니다.

애니메이션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또는 바이올린 연주자로 아리마 코우세이를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실제로 미야조노 카오리의 캐릭터는 명랑하고 활력이 넘치며 매우 열정적인 소녀이며, 이것이 그녀의 바이올린 연주 재능과 결합되어 그녀의 성격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그 외에도 미야조노 카오리는 친구들의 눈에는 이상한 소녀이며, 기존의 규칙과 규범을 따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장난꾸러기 소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뒤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귀여운 소녀입니다.

아리마 코우세이의 친구로서 코우세이가 계속해서 용감하게 음악을 연주할 수 있도록 돕고, 계속해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도록 격려해 줄 것입니다.

미야조노 카오리에게는 그동안 숨겨왔던 심각한 질병이 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 사건은 카오리의 병으로 인해 카오리와 코우세이에게 감정적인 영향을 미쳐 두 사람 모두 미야조노 카오리를 포함하여 이 애니메이션에서 우울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추천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 5편, 당신을 잔인하게 울게 만들 것입니다!

유키노 유카리 (언어의 정원)

슬픈 소녀 애니메이션 (8)
유키노 유카리 (출처: 팬덤)

다음은 우울한 성격을 가지고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에서 그녀를 슬픈 소녀로 만드는 유키노 유카리입니다. 아키즈키 타카오 학교의 문학 교사인 27세.

애니메이션 The Garden of Words에서 그는 자신의 삶에서 탈출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거의 매일 신주쿠 교엔 정원을 방문하여 그를 좋아하는 학생, 즉 아키즈키 타카오와 함께 모입니다.

유키노 유카리는 신비롭고 매우 비밀스러운 소녀로 묘사되며, 교사로서의 역할 때문에 매우 우아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교사로서 유키노 유카리는 물론 아키즈키 타카오의 멘토이자 교사 역할을 하므로 애니메이션 속에서 타카오의 태도는 점차 변해갈 것입니다.

인생 문제에 대한 감정을 표출하는 것 외에 그를 우울하게 만든 사건 중 하나.

아키즈키 타카오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을 때 실망한 것 같아서 슬픈 소녀 캐릭터가 된 것 같다.

멘마(아노하나:그날 본 꽃)

멘마 (출처: 핀터레스트)
멘마 (출처: 핀터레스트)

다음 애니메이션의 슬픈 소녀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아노하나: 그 날 본 꽃에 나오는 멘마로, 그곳에 있는 아이의 영혼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밝고 명랑한 소녀지만, 친구들과 동행했기 때문에 행복한 과거를 갖고 있다.

글쎄, 그의 슬픈 이야기는 그가 사고를 당하고 항상 그와 함께했던 친구들을 남겨두고 죽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친구들은 그가 아직 살아 있는 동안 죄책감을 느끼고 길을 잃었습니다.

그는 죽은 뒤 흰 머리카락과 흰 옷을 입고 작은 몸을 덮은 어린아이의 영혼으로 다시 살아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죽기 전의 멘마와 같고, 항상 쾌활하고 온화하며 친구들에게 애정을 갖고 있다.

영화 아노하나의 슬픈 이야기는 살아 있을 때 친구들을 죄책감에 빠지게 만들고 마지막 소원을 들어줄 시간도 없었던 멘마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그의 출발을 받아들이려 했고, 이는 간접적으로 친구들을 우울하게 만들었다.

유이(엔젤비트!)

유이 (출처: Wallpaper Flare)
유이 (출처: Wallpaper Flare)

마지막 Sad Girl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Angel Beats의 Yui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그녀는 죽은 후 다시 세상으로 돌아와 애프터라이프 학교의 고등학생이 됩니다.

유이의 성격은 명랑하고 활력이 넘치며 죽음 이후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열정적인 소녀로 묘사됩니다.

SSS(Afterlife Battlefront)의 멤버로 음악에 재능이 있는 소녀이다.

유이의 슬픈 이야기는 그녀가 사후 세계에서 삶의 의미를 찾고 있을 때 시작됩니다.

어느 날 그는 기타를 배우고 싶었지만 손이 심하게 다쳐서 기타를 칠 수 없었습니다.

그 외에도 요리를 배우고 싶어하고,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한계 내에서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

유이의 가장 슬프고 중요한 순간 중 하나는 자신의 건강한 장기를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희생했던 때였습니다.

이 순간은 그녀에게 매우 비극적이며 이는 유이에게 만족감, 이익, 행복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정신 건강 및 우울증 문제에 관해 볼만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5개!

디지털 제품을 구독하고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