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Lightning 네트워크와 작동 방식을 이해하십시오!

번개 네트워크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에서 작동하는 두 번째 결제 시스템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거래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비트코인은 디지털 자산의 안전한 전송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블록체인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보안 때문에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분당 트랜잭션(TPS) 수가 적습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이 성장하려면 이 거래량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비트코인 트랜잭션의 시간 소모적 특성에 대한 솔루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번개 네트워크 이해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BTC 네트워크 알아보기

비트코인의 유연성 또는 확장성은 여전히 문제입니다. 비트코인 거래 1MB 블록으로 초당 7개의 트랜잭션으로 제한되는 반면 Visa와 같은 결제 회사는 초당 4,000개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초당 65,000개의 트랜잭션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블록 크기는 1메가바이트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Bitcoin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블록 크기가 클수록 트랜잭션을 확인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블록 크기가 1MB에 불과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음 블록으로 트랜잭션을 가져오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트랜잭션 수수료가 증가합니다.

이러한 확장성 문제로 인해 비트코인은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로 분리되기 전까지 프로그램 포크 또는 포크를 받았습니다.

비트코인 캐시는 더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도록 블록 크기를 늘립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덜 만들기 위해 더 많이 축적하는 문제를 만듭니다.

이를 이기기 위해 네트워크가 생성됩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비트코인 네트워크 외부(오프체인)에서 결제 채널을 열고 결제 채널이 승인 및 종료되면 블록체인에 추가하여 소액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비트코인 거래에서 속도와 수수료라는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비트코인 거래는 각 확인마다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분산된 특성으로 인해 비트코인 거래는 전 세계에 분산된 노드 네트워크의 확인이 필요하므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 지갑 쉽게 만드는 방법

번개 네트워크 작동 방식

Bitcoin Halving이란 무엇입니까?
BTC 네트워크 알아보기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사용하려면 먼저 라이트닝 노드에서 비트코인 노드를 실행해야 합니다. 노드는 비트코인을 프로그래밍하고 비트코인 거래를 모니터링하는 컴퓨터 또는 개인입니다.

비트코인 노드와 이 시스템의 차이점은 비트코인 노드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모든 트랜잭션을 확인해야 하는 반면 네트워크 노드는 직접 상호 작용하는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각 라이트닝 네트워크 노드는 지갑 사용자가 라이트닝 지갑에 비트코인을 입금/입금해야 하는 라이트닝.

따라서 결제 채널을 개설하려면 사용자는 결제 채널에 일정량의 비트코인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은 이제 소규모 비트코인 거래에 적합합니다.

Lightning Network는 Onion Source and Path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특급 거래가 전송되면 컴퓨터는 현재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최적의 경로를 계산합니다. 그러면 프로토콜이 경로를 암호화하여 저장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만드는 방법

추가 정보, 현재 VCGamers에는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