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이자 가장 완벽한 용맹 순위 순서,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Valorant 로고 - 순위 Valorant

Valorant 게임을 결정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실력에 따라 구분되는 각 플레이어의 순위 수준, 즉 Valorant 순위라고도 합니다.

이 게임은 출시 초기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유형의 대부분의 게임처럼 FPS 또는 1인칭 슈팅 게임, 발로란트 또한 순위가 매겨진 경쟁 모드도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상대 팀과 경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리하면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높은 순위는 래디언트(Radiant)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해당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통과해야 하는 다양한 등급이 있습니다.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이에 대해 전면적으로 논의할 것이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판사 용맹 무기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용맹 등급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용감한 게임 플레이
용감한 게임 플레이. (출처: Valorant in Game)

Valorant 게임에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등급 없음, 데스매치, 스파이크 러시, 복제부터 경쟁 모드 또는 경쟁 모드까지.

경쟁 모드에서도 얻을 수 있는 순위가 있습니다. 이를 열려면 등급 없음 모드에서 10승을 달성해야 합니다. 연속할 필요는 없고, 승리만 하면 됩니다.

그 후 Vicigers는 순위 모드에서 경쟁 모드를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시점부터 순위 여행이 시작됩니다.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순위 순서

용기 순위 아이콘
용감한 순위 아이콘. (출처: 용기의)

요구 사항을 파악한 후 저자는 최고가 되고 싶다면 통과해야 하는 순위 단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철은 최하위 등급이다. 이 랭크에서는 이제 막 플레이를 시작한 초보자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시거스가 프로선수들의 스머프를 만날 가능성도 있다.

철은 3단으로 구성됩니다. 아이언 1, 2, 3이 있습니다. 다음 랭크로 올라가려면 100개의 랭크 평점을 모아야 합니다.

청동

아이언과 달리 브론즈 등급에서는 더욱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왜냐면, 이전보다 더 어려운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시스템에서 매치메이킹을 계속 조정하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스킬을 사용하고, 조정하고, 플레이 경험을 쌓으세요.

아이언과 마찬가지로 브론즈도 레벨 업을 위해 100등급 등급이 필요합니다.

실버 랭크 단계에 도달하면 가장 많이 향상되는 스킬로, 일반적으로 비시거들은 상대의 몸에 십자선을 보다 정확하게 배치하는 데 익숙해지기 시작합니다.

실버도 골드로 이동하기 전에 통과해야 하는 3개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icigers가 만나게 될 네 번째 등급은 Gold입니다. 이 순위는 실버와 플래티넘 사이의 전환기에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 분포가 가장 큽니다. 낮은 것에서 높은 것.

당신의 사고방식과 플레이 방식이 테스트될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Valorant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교해 보면 이 순위는 모바일 레전드의 에픽 순위와 비슷하다.

백금

현재 상위 4위권에 진입하셨습니다. 플래티넘은 여기의 상대가 이전의 여러 등급과 다르기 때문에 찾기 어려운 등급입니다.

골드나 실버 등급과 마찬가지로 플래티넘 등급도 3단계로 나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많은 Valorant 플레이어가 이 순위에 갇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만나는 적들은 평균 이상의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십자선, 더욱 깔끔하고 구조화된 공격 조정, 적절한 방어 방법을 마스터했습니다.

불멸

불멸 등급에서는 꿈에 그리던 프로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Forsaken 및 Sayoo와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의 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광점

Radiant는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순위입니다. 이 단계에 도달하면 e스포츠 팀에 모집되어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시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높은 순위를 얻는 방법

심사위원 시각화
판사 시각화. (출처: 용기의) 

초보자라면 절대 혼자 플레이하지 마세요. 친구를 초대하여 플레이하세요. 그들의 지식을 훔치고 조언을 구하십시오. 선택한 역할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하세요.

기본 무기, SMG 또는 소총 유형을 익히면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능숙해졌다고 느껴진다면 저격수형 무기로 본능과 기술을 단련해 보세요.

다음으로 재생 시간을 조정합니다. 보통 밤에 노는 데 능숙한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시간을 피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 모드에서 기술을 계속 연습하는 것입니다. 또한 경쟁 모드에서는 본능을 연마하여 플레이 감각이 형성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reeze Valorant의 최고 요원 5인, 열대 지도를 장악하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제안을 받으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