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5개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뇌를 예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왜 그런 겁니까? 왜냐하면 우리가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자,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고의 군대 게임 7선

2024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목록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략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하지만 승리를 위한 최선의 전략을 세우는 경험도 쌓게 됩니다.

아래에 저자는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게임을 요약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Total War Battles: 킹덤

Total War Battles: 킹덤
총 전쟁 전투: 왕국. 출처: 유튜브.

Total War Battles: Kingdom은 흥미롭고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고 군대를 이끌 것입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에도 참여해야 합니다.

나중에는 작은 영토부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면적을 더 크게 지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여기에는 막사, 농장, 광산 건설 및 군사 능력 향상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15개에 대한 추천

XCOM: 내부의 적

XCOM: 내부의 적
XCOM: 내부의 적. 출처: 유튜브.

다음 게임은 XCOM: Enemy Within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정예 부대를 이끌게 됩니다.

수행해야 할 임무는 외계인의 공격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위협에 대한 최선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취하는 단계를 실제로 고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취하는 모든 단계가 당신의 승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전염병 주식회사

전염병 Inc
전염병 Inc 게임 플레이 출처: Ndemic Creations

전염병 주식회사 시간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입니다. 당신은 치명적인 역병을 만들고 퍼뜨리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고 당신을 비판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단, 미성년자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모뉴먼트 밸리 2

모뉴먼트 밸리 2
모뉴먼트 밸리 2. 출처: YouTube.

모뉴먼트 밸리 2 는 흥미로운 건축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유명한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의 후속작이며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엄마와 아이가 환상과 퍼즐로 가득 찬 다양한 레벨을 통과하는 여정을 도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33 Leyuan: 중국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센터

폴리토피아 전투

폴리토피아 전투
폴리토피아 전투. 출처: 유튜브.

폴리토피아 전투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갖춘 전략 게임입니다. 당신은 서로 다른 특성과 능력을 지닌 16개의 독특한 부족 중 하나를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문명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다른 부족과도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Android 게임이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게임 외에도 시도해 볼 만한 더 흥미롭고 최고의 Android 전략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