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물 시장은 거래의 중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현물 시장은

시장 즉시 인도를 위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장입니다. 현물 시장의 예로는 증권, 상품 및 외환(외환) 시장이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전송은 트랜잭션 종료 후 몇 초 후에 발생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24시간 이상이 걸렸다. 현금 및 외환 주식 시장에서 신속한 배송이란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를 의미합니다. 원자재의 경우 이는 7일 이내를 의미합니다.

사업은 증권 거래소. 그러나 일부 현물 시장은 주식 시장에서도 발생합니다. 한편으로 거래는 조직화된 거래소가 아닌 전화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현재 거래 가격은 현물 가격입니다. 아이템을 즉시 팔거나 살 수 있는 가격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구매 및 판매 주문을 통해 현물 가격을 생성합니다. 

현물 시장은?

웹 3.0 사용성
현물 시장은 안전한 거래 방법입니다

현물 시장은 현물 거래 또는 현물 거래를 통해 이루어지는 상품, 통화 및 증권과 같은 금융 상품 거래 플랫폼입니다.

금융 시장의 예로는 증권, 상품 및 외환(외환) 시장이 있습니다. 현물 시장은 거래가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자산으로 교환되기 때문에 "물리적 시장" 또는 "금융 시장"이라고도 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송금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현금 거래 또는 이체는 현재 가격에 동의하지만 이체 및 송금은 나중에 이루어집니다.

금융 자산 및 외환 시장에서 즉시 배송은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장비의 경우 7일 이내를 의미합니다. 여러 현물 시장도 열립니다 카운터 위에 (OTC). 즉, 조직화된 교환이 아닌 전화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OTC 거래에서 가격은 현물 가격 또는 미래 가격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설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외 거래는 구매자 및/또는 판매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외 주식 거래는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인 반면 선도 또는 선도 시장은 일반적으로 돈을 사지 않습니다.

금융 상품의 현재 가격을 현물 가격이라고 합니다. 빠르게 팔거나 살 수 있는 가격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구매 및 판매 주문을 통해 현물 가격을 생성합니다.

유동적인 시장에서 현물 가격은 주문이 채워지고 새로운 주문이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몇 초 안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현물 시장의 이익 

웹 3.0의 이점
현물 시장은 안전한 거래 방법입니다

거래는 선물 거래보다 변동성이 큽니다. 현물 거래는 낮은 수치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해 당사자는 더 나은 거래를 찾을 때까지 보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선물 시장에서 거래하려면 많은 거래량이 필요합니다.

배송은 짧은 시간 내에 이루어지며 요구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즉시 구매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불확실성과 파트너의 전달 실패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셋째, 현물 시장은 일반적으로 소액의 돈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현물 시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최소한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가격은 투명하고 어제의 가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 오늘.

현물 시장은 시장에서 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스팟 암호화입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자산이 유동성에 노출되지 않도록 현물 거래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이익을 위한 이더리움 거래 팁

현재 VCGamers에는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이미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업데이트를 받거나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