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match 및 주요 기능 알아보기

Litmatch 무료 다이아몬드

Litmatch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들었을 때 아직 생소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Litmatch는 사용자가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들으셔야 합니다.

많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하나가 Litmatch입니다. Litmatch 자체는 어제 2019년에 출시되었지만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명의 사용자가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했습니다.

더 깊이 알기 위해 리트매치 즉, 아래 토론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tmatch에서 IB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밝혀!

리트매치는

리트매치는
Litmatch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앱스토어

Litmatch는 온라인에서 새로운 채팅 친구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음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도 아니다 아이폰 OS.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새 친구 사귀기”라는 말은 Litmatch가 새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Litmatch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취미와 나이가 같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Litmatch에는 아바타만 사용할 수 있고 원본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등 매우 흥미로운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궁금해 프로필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아바타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Litmatch에는 무료와 VIP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Litmatch VIP 회원은 나중에 무료 버전보다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tmatch VIP 회원이 되려면 Litmatch에 적용되는 통화, 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Diamond Litmatch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지금 바로 VC 시장에서 저렴한 Litmatch 충전하세요!

리트매치 앱의 기능

리트매치는
리트매치 기능. 출처: 앱스토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으로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종사하는 Litmatch는 경쟁사에 뒤처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Litmatch 애플리케이션의 뛰어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새 친구 찾기

리트매치는
기능 한 번의 클릭으로 새 친구를 찾으십시오. 출처: 플레이스토어

Litmatch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올바른 새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 비공개 채팅 또는 그룹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울매치

Soul Match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과 익명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하, 그건 랜덤매치를 통해서 할 수 있고, 일치하는 사람이 느껴지면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빠르게 매치하는 방법

보이스 매치

최대 7분 동안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 수 있지만 이 기능은 하루에 8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비매치

이 기능을 사용하면 비디오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함께 시청한 후 채팅을 통해 토론할 수 있는 새로운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Litmatch 애플리케이션의 일부 기능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기능이 흥미롭지 않습니까?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새로운 지인을 추가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VIP 회원이되고 싶다면 에서 만 저렴한 Diamond Litmatch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Tantan에서 채팅하는 방법, Mblo에 빠르게 응답하세요!

VCGamers에서 Diamond Litmatch를 충전하세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원하십니까? 리트매치를 충전하세요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