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a FF, 업데이트 패치 0B33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켄타FF

방금 OB33 패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프리파이어 새로운 캐릭터인 Kenta FF의 존재를 포함하여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Free Fire 게임의 개발자인 Garena는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것을 제시하여 플레이어를 다시 망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선수들은 Kenta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게 되었는데, 이는 확실히 그들에게 희소식입니다.  

그 이유는 켄타가 2022년에 막 등장한 신인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앞서 FF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켄타의 신캐릭터 등장 소식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패치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거쳐 FF 플레이어 여러분은 Kenta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켄타가 신규 캐릭터라는 점을 감안하면 여전히 이 모습이 궁금할 것이다. 이를 위해 이 캐릭터를 더 깊이 있게 리뷰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Kenta의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켄타 소개

켄타FF
켄타

Kenta 자신은 Katana Unsheated Chapter 2: The Last Ritual이라는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만화에서 그는 매우 신뢰받는 Hayato 가족의 신뢰할 수있는 경호원 또는 경호원으로 들립니다.

불행하게도 Hayato의 부모가 사고를 당한 Hayato 가족에게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호원으로서 Kenta는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거기에 있을 수도 없었습니다.

스킬 켄타 FF

켄타FF
켄타

FF의 새로운 캐릭터로 Kenta의 존재는 이 게임의 메타를 더 흥미롭고 도전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신규 캐릭터는 대장장이 스킬에 능한 인물입니다. 최초 도입 당시 켄타는 검객의 분노라는 주 스킬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 스킬은 무기 피해를 줄이기 위해 방패나 방패를 형성할 수 있고 플레이어가 총을 쏘면 사라지기 때문에 상당히 멋집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바바리안 플레이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

자세한 내용은 Kenta의 전체 FF 기술입니다.

레벨 1 스킬

Kenta는 전면에 5미터의 방패를 만들어 적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최대 10초간 지속되는 스킬 효과로 적을 쏘면 사라질 수 있다. 이 레벨의 쿨다운은 85초입니다.

레벨 2 스킬

이 레벨에서 이 새로운 캐릭터는 전면에 5m 크기의 방패를 만들어 적의 불 공격으로 인한 80% 피해를 줄입니다.

11초 생존 스킬로 적을 공격하면 사라진다. 이 레벨의 쿨다운은 80초입니다.

레벨 3 스킬

대장장이 능력과 동일한 이 캐릭터는 80% 피해를 줄이기 위해 전방 5m 이내의 방패를 다시 만듭니다.

3레벨 방어 스킬의 효과가 12초로 소폭 증가하며 쿨타임은 75초입니다. 그는 또한 적을 공격할 때 사라질 수 있습니다.

4레벨 스킬

Kenta는 80% 데미지를 줄이기 위해 전면에 5m 크기의 실드를 생성합니다. 스킬 효과는 13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 외에도 적을 쏘면 여전히 사라질 수 있으며 7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5레벨 스킬

레벨 5에서 Kenta는 전면에서 적의 무기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5미터 방패도 만듭니다. 이 수준에서 생존 효과는 6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14초에 도달합니다.

6레벨 스킬

이 최고 수준의 경우 그가 만든 방패는 여전히 80% 무기의 손상을 줄이는 기능을 가진 5m 크기입니다. 

그는 또한 적을 쏠 때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서의 생존 효과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5초에 도달합니다.

또한 읽기: Ford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Kenta FF 번들 가격

켄타의 스킬을 알고 나면 당연히 번들 가격도 궁금하실 테니 준비하셔도 됩니다.

Swordsman Wrath의 스킬과 동일한 이 캐릭터는 Kenta의 Universal Fragment Box 번들을 포함하는 완전한 패키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Bundle은 2500 Diamonds 또는 약 300,000 가격으로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Universal Fragments의 경우 다이아몬드 10개 또는 500골드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보자! Nick Bucin FF 및 예시의 3가지 이점!!

Kenta FF를 얻는 방법

켄타FF

당신은 이미 Kenta의 이야기, 그가 가진 기술, 얻을 수 있는 번들 가격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이제 이 새로운 FF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충전 이벤트만 참여하면 되기 때문에 이 캐릭터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혼동하지 않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로그인

이 켄타 캐릭터를 놓치지 않으려면 지금 바로 FF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벤트 탭에 들어가 충전 보너스를 선택하세요.

로그인 후 이벤트 탭으로 들어가시면 충전 보너스를 선택하여 이 새로운 캐릭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자금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이아몬드 충전

다음 단계는 최소 7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번들 없이 캐릭터만 획득하는 것입니다. 이 인상적인 방어 기술로 캐릭터를 사로잡기에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

"검색"을 선택합니다.

충전까지 모든 작업을 완료한 경우 Take를 선택하면 Kenta가 바로 금고로 이동합니다. 그 외에도 즉시 레벨을 올려 경쟁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B33 Free Fire Update Patch의 새로운 캐릭터인 Kenta FF입니다. 또한, 곧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FF x 방탄소년단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