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VC마켓에서만! Free Electricity Token $VCG Token 입력

VC Market에서 전기 토큰 채우기

이번 주에는 VC Market에서 무료 전기 토큰 충전 프로모션 $VCG Token이 있습니다.

이 VC Market에서 $VCG Token 무료 전기 토큰 채우기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VCG 토큰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토큰을 얻기 위해 전기 토큰을 채우는 방법을 검토해 봅시다.

이전에는 약관을 먼저 검토하겠습니다.

이용 약관 $VCG Token Free Electricity Token을 입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용 약관 Free Electricity Token 입력 VC Market의 $VCG Token

vcgamers 캐쉬백 vcg 토큰 vc 시장

전기 토큰을 채우고 VC Market에서 무료 $VCG 토큰을 받으세요. 이것은 $VCG 토큰 캐쉬백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기 토큰 및 무료 $VCG 토큰의 내용에 대한 이용 약관입니다.

  1. VC Market 계정(여기를 클릭하세요).
  2. 이미 가지고 있는 Crypto Wallet 주소에는 $VCG 토큰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3. 프로모션 기간은 2022년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유효합니다.
  4. 이 프로모션은 2022년 3월 20일에 종료되며 청구 거래 마감일입니다. 캐쉬백 주문 상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도 최대 5일이 소요됩니다.
  5. $VCG 토큰 클레임은 프로모션 기간 제한을 초과하는 경우 유효하지 않습니다.
  6. 이 프로모션은 모든 카테고리 구매에 유효합니다. VC 시장, E-Wallet 카테고리 및 은행 송금 및 PayPal과 같은 여러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7. 최소 구매 IDR 50,000/거래 및 4개 제공 $VCG 토큰(복수 적용)
    • 구매 IDR 250,000/거래당 20 $VCG
    • IDR 1,000,000 구매 / 거래 시 80 $VCG
  8. VCGamers의 책임 범위를 넘어서는 Crypto Wallet 주소의 잘못된 포함.
  9. VCGamers는 VC Market에서 회원의 사기 행위가 적발될 경우 캐쉬백 토큰 거래/혜택을 의심하고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10. $VCG 토큰 공급 제한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VC Market에서만 ShopeePay 최대 60% 캐쉬백!

전기 토큰을 채우고 VC Market에서 $VCG 무료 토큰을 얻는 방법

VCGamers VCGamers에서 쇼핑하는 방법 - 전기 토큰 채우기
VC마켓 등록

전기 토큰을 채워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은 비교적 쉽습니다.

IDR 50,000의 최소 전기 토큰을 입력하면 무료 $VCG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shbcak $VCG Token의 금액은 배수로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IDR 2,000,000을 구매하면 160개의 $VCG 토큰(2,000,000/50,000*4 $VCG)을 받게 됩니다.

VC Market에서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VC마켓 등록 여기를 클릭하세요.
  • 중앙 상단 검색창에 “전기토큰”이라고 쓰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 거래 방법을 읽고 따르십시오
  • 장바구니에 추가
  • 결제 선택
  • 주문 상태가 '완료'인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상품이 잘 팔릴 수 있도록 VC 마켓에서 판매하는 팁

$VCG 토큰 청구 방법

VCG Token New 4 - 전기 토큰 채우기
VCG 토큰

전기 토큰을 구입한 후 무료 $VCG 토큰을 청구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다음을 수행하여 $VCG 토큰 캐쉬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WhatsApp 공식을 통해 VCGamers 팀에 문의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세요.
  2. WhatsApp에 이메일, 거래 번호(TRX), 암호화폐 지갑 주소($VCG 토큰 목록이 있는지 확인)를 첨부하세요.
  3. 클레임의 최대 시간 제한은 주문 상태가 '완료'된 후 5×24시간입니다.
  4. VCGamers가 처리합니다. 캐쉬백 $VCG, 제출 후 2×24시간 이내에 최대 $VCG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VCG Token 정보

토큰 $VCG
VCG 토큰 로드맵

$VCG Token은 위에서 개발한 국내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가 게임 아이템을 NFT 자산에 연결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VCG Token은 동적 가치를 지닌 돈으로 현금화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플랫폼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Indodax가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판매 대금은 귀하의 은행 계좌로 송금됩니다.

암호화 자산 거래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 관한 모든 결정은 그들 자신의 결정에 근거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