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o Wall FF를 사용하여 일대일 결투에서 승리하는 트릭!

크로노 vs 알록 vs 스카일러

일대일 결투에서 이기려면 고려해야합니다. 결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FF 글루 벽을 사용하는 몇 가지 트릭을 요약했습니다.

필수 유틸리티 아이템 가레나 프리파이어 총격전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Gloo Wall 수류탄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훌륭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적보다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어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을 계속 찾고 있으며, 이는 다시 결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Free Fire의 글루 벽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결투에서 승리하는 몇 가지 요령입니다.

Gloo 벽을 사용하여 결투에서 승리하는 방법

상대 차단

Gloo 벽 사용
FF

개인이 건물이나 단지 내에서 근접전을 벌일 때 Gloo Wall을 사용하면 상대방을 차단하고 탈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동성을 방해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막힌 상대에게 수류탄을 던지고 빠른 킬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Free Fire 맵에서 부서진 벽, 나무, 이동할 수 없는 자동차, 엄폐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위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덮개를 사용하면 이 항목의 불필요한 사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복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항목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바른 배치

Gloo 벽 사용
FF

배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 수류탄을 잘못 배치하면 적의 사격에 휘말리게 됩니다.

Free Fire에서 게이머는 최상의 보호를 위해 Gloo Walls를 신체 가까이에 배치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멀리 배치하면 상대방에게 추가 촬영 각도가 제공됩니다.

적이 사격을 시작하기 전에 이 수류탄을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목격되어 약간의 피해를 입더라도 올바른 방향으로 글루 벽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배치하면 건강을 회복하면서 추가 피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 러시

Gloo 벽 사용
FF

많은 플레이어가 Free Fire의 전장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전투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Gloo Wall이 이러한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돌진할 때 사용자는 이 수류탄을 쌓아 사선을 차단하고 결정타를 가할 시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변의 적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적이 근처에 있는 상태에서 이동하려고 할 때마다 방패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위험합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적과의 수월한 움직임은 총에 맞고 피해를 입을 확률을 높입니다.

따라서 Free Fire 경기에서 돌진하거나 도망치기 전에 Gloo Wall을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문자와 결합

Gloo 벽 사용
스카일러

Skyler와 같은 캐릭터를 사용하면 Free Fire에서 Gloo Wall 수류탄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능력을 활성화한 후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각 Gloo Wall은 레벨 1의 4포인트에서 시작하여 체력 회복이 증가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Skyler를 가능한 가장 높은 레벨(6)까지 레벨링하면 총 9 HP로 증가합니다.

360도 트릭

Gloo 벽 사용
FF

360도 트릭의 주요 목표는 사용자가 Gloo Wall을 사용하여 즉시 완전히 둘러싸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Free Fire에서 많은 연습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스터하면 팀원을 소생시키거나 상대를 피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주의를 산만하게 만들거나 계단을 만들어 접근할 수 없는 장소에 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글루 월 트릭을 대중화했습니다.

이러한 트릭을 수행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전문가이지만 초보자도 많은 연습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Agil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이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여 일대일 결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적과의 결투에서 지고 싶지 않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