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x Isyana Sarasvati 콜라보레이션 공식 발표

프리파이어 x 이샤나 사라스바티

협동 프리파이어 x Isyana Sarasvati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는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Garena Free Fire Indonesia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freefirebgid를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 인도네시아 싱어송라이터의 존재감은 게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Wolfrahh를 이기는 방법, 확실히 KO!

프리파이어 x 이샤나 사라스바티

" <yoastmark

Free Fire x Isyana Sarasvati 콜라보레이션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에 다음과 같은 설명으로 이를 전한다.

인증된 계정은 "공식 Free Fire x Isyana Sarasvati 협업은 Survivors를 위한 걸작을 선보일 것"이라고 썼습니다.

이것은 Garena Free Fire가 한동안 해왔던 긴 협업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전에 Free Fire는 BTS 및 Assassin's Creed와 협력했습니다.

Isyana Sarasvati는 노란색 옷을 입고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Isyana Sarasvati는 업로드에서 Diva로 언급됩니다.

이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에는 디바의 제목이 새겨져 있다.

“디바. Battle in Style의 디바를 환영합니다!” 따라서 그림의 글.

Isyana Sarasvati도 업로드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ic Rank에서 Gloo Wall FF를 사용하는 요령, 확실히 Booyah!

기다릴 수 없어,”라고 Instagram 계정 @isyanasarasvati를 썼습니다.

해당 업로드는 댓글란을 통해 네티즌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그들은 Free Fire x Isyana Sarasvati의 협업을 환영했습니다.

"좋습니다. Garena는 Sis Isyana Sarasvati와 더 많은 콜라보를 추가했습니다. 예전에 조 타슬림, 앙가 유난다레아와도 협업했는데 가레나 인도네시아 멋지다"고 한 네티즌은 글을 남겼다.

또 다른 누리꾼은 "당신은 이샤나 사라스바티와 반드시 콜라보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썼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 2022년 출시 예정

이시아나 사라스와티

이시아나 사라스와티
사진: 인스타그램/Isyana Sarasvati

Free Fire x Isyana Sarasvati 협업은 네티즌들에게 예측 가능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지금 한동안 그녀의 Instagram 계정에 Isyana의 업로드에 관심을 기울여 왔기 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은 이미 알고 있는 듯하다.

그들은 Isyana가 지난 며칠 동안 Free Fire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Isyana Sarasvati의 Instagram 피드에도 그녀가 포토 세션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업로드가 있었습니다.

이미 PP @isyanasarvati에서 찾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웃는 이모티콘으로 글을 남겼다.

또한 읽으십시오: Jota Vs DJ Alok: Clash Squad 모드에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어제의 이야기가 버뮤다 전리품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 것도 당연합니다.,” 또 다른 글을 썼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이샤나 사라스바티를 조타 같은 캐릭터로 만들지 않느냐는 네티즌들도 있다.

Garena Free Fire Indonesia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제공된 답변은 Isyana Sarasvati가 Battle Royale 게임의 캐릭터로 만들어질 가능성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비밀의”라는 네티즌 댓글에 파란틱 계정에 웃음 이모티콘을 달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됩니다!

프리파이어

평생 프리파이어 플레이의 이점 -- 프리파이어 x isyana sarasvati
프리파이어

Free Fire 또는 종종 FF로 단축되는 것은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Garena에서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2019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인기 투표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Free Fire는 2019년 11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US$10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어 이 게임 역시 2022년 5월 전 세계 일일 활성 사용자 수가 800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10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 4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싸워야 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십시오.

상대의 공격을 피하고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 공격을 시작하세요.

그 외에도 최대 4명으로 구성된 스쿼드에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내 통신 시스템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여 플레이하세요. 게임 내에서 의사소통을 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쉽게 전략을 세우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lash Squad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이 게임을 4v4로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멋진 무기를 구입하여 더 멋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좋은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게임을 하는 동안 생존의 경험을 얻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