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본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무기 7가지

가장 강력한 블러드본 무기

블러드본에는 총 26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무기 전역에서 얻을 수 있는 계략. 플레이하는 동안 두 개의 무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포함된 무기 블러드본 즉, 트릭 무기와 총기류로 나뉩니다. 트릭 무기는 오른손에 들고, 총기는 왼손에 잡습니다.

트릭 무기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일반 변형 모드가 있습니다.

한편, 총기에는 다양한 역할이 있는데, 어떤 총기는 데미지가 높은 단일 총알을 발사하고, 다른 총기는 기절 효과가 있는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블러드본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7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무것? 자, 기사를 끝까지 따라가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블러드본 최강 보스 5인과 대처법, 오토GG!

블러드본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무기 7가지

Bloodborne의 무기는 Hunter's Dream에 위치한 작업장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블러드 젬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고 여전히 무기 선택에 대해 혼란스럽다면 여기 블러드본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7가지를 소개합니다.

기생충 하숙집

블러드본 최강 무기 - 코스 기생충
기생충 하숙집. 출처: 무스 토렌트/유튜브

첫 번째로 강력한 무기는 60의 비전 피해를 제공할 수 있는 코스 기생충입니다. 아직 약하기는 하지만 이 무기는 엄청난 충격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코스 기생충은 원하는 대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 무기의 공격은 상당히 느릴 수도 있지만, 무기의 움직임 세트는 매우 좋습니다.

이 무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더 넓은 이동 범위를 제공하려면 밀크위드 룬을 사용해야 합니다.

자비의 칼날

블러드본의 가장 강력한 무기 - 블레이드 오브 머시(Blade of Mercy)
자비의 칼날. 출처: R1 스팸/유튜브

자비의 검(Blade of Mercy)은 야남(Yharnam) 시에서 가장 흥미롭고 신비한 주민 중 한 명인 까마귀 에일린(Eileen the Crow)의 대표적인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블러드본의 트릭 무기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두 가지 아케인 결합 무기 중 하나입니다.

Blade of Mercy는 이 게임의 빠른 전투 스타일에 매우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를 피하면서 빠른 단계로 더 많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비의 칼날의 공격력은 낮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스킬 통계를 최소 11포인트 이상 높여야 합니다.

자비의 피는 최대로 업그레이드하면 120의 물리 피해와 60의 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쿠요

블러드본 최강무기 라쿠요
라쿠요. 출처: Chad of Astora/Youtube

라쿠요는 치카게와 비슷한 점이 많지만 이 무기는 치카게의 더 나은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akuyo는 Chikage에 존재하는 제한을 제거하지만 여전히 해당 무기와 유사한 동작 세트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기술적으로 Rakuyo는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제어 방식에 따라 이중 휘두르는 무기입니다.

최고 레벨일 때 이 무기는 대상에게 164포인트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성월광검

블러드본 최강 무기 - 성월의 검
성월광검. 출처: Chad of Astora/Youtube

Bloodborne의 다음으로 강력한 무기는 Holy Moonlight Sword입니다. 이 무기에는 Normal, Uncanny, Lost의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성월검은 빠른 공격과 강력한 데미지로 꽤 재미있는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아케인 빌드의 조합이며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최대 레벨일 때 성월광검은 180의 물리 피해와 100의 비전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헌터 액스

블러드본의 가장 강력한 무기 - 헌터액스
헌터 액스. 출처: Chad of Astora/Youtube

헌터 액스 최대 업그레이드 시 196의 물리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트릭 무기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이 무기는 스케일링이 크고 공격 범위가 넓으며, 순수 피해량을 기준으로 볼 때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일대일 전투에서는 헌터 액스가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군중 제어를 쉽게 수행할 수 있으므로 거의 모든 보스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회전톱

블러드본의 가장 강력한 무기 - Whirligig Saw
소용돌이 톱. 출처: Chad of Astora/Youtube

이 무기는 적을 처형하는 데 있어 가장 단순하지만 잔인하고 무서운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신할 때 L2 버튼을 계속 누르면 이 무기로 상대를 계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Whirligig Saw는 최대 업그레이드에 도달하면 최대 190 물리 피해의 높은 피해 출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의 성검

블러드본의 최강무기 루드비히의 성검
루드비히의 성검. 출처: Frilla Frisyr/Youtube

마지막으로 강력한 무기는 루드비히의 성검입니다. 헌터 액스는 공격 범위가 더 넓지만, 루드비히 성검은 속도가 더 뛰어나다.

이 무기는 과도한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상대를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 Ludwig의 Holy Blade의 이동 세트는 플레이어가 콤보 공격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루드비히의 성검의 피해량이 최대치로 증가하면 물리 피해가 200에 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oodborne PC의 존재에 대한 화려한 소문, 가능합니까?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