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dew Valley Luau Festival에서 수프 만드는 방법

스타듀 루아우 (1)

펠리칸 시티에서 1년에 한 번 자주 열리는 축제 중 하나입니다. Stardew 계곡 축제다 루아우. 이 축제는 스타듀밸리에서 꽤 인기 있는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여름마다 11일 09:00부터 14:00까지 해변에서 열립니다.

나중에 모든 방문객은 그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나 활동에 상호 작용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축제에서는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루아우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수프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수프가 맛있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 보상으로 우정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패치 1.6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루아우 페스티벌의 수프

스타듀 루아우 (2)
루아우 페스티벌(출처: 플레이어 지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루아우 페스티벌은 펠리칸시티 해변에서 열렸습니다.

축제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오전 9시까지 시간을 활용해 씨앗을 심고, 알을 모으고, 젖소를 모을 수 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이 해변 지역은 오전 9시까지 운영되며, 오전 9시 이후에는 전체 지역이 소독되어 폐쇄됩니다.

루아우 축제 장소에 도착하면 커다란 냄비를 둘러싸고 있는 4개의 테이블이 보입니다. 축제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국물에 음식 재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후에 루이스 주지사에게 만들어진 수프에 대한 의견을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만드는 수프의 맛에 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의견의 유형 및 내용

스타듀 루아우 (8)
루이스 코멘터 (출처: Reddit)

루이스 주지사가 당신이 만드는 수프의 맛에 감동할 수 있도록 수프에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최고의 수프를 만들려면 올바른 재료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도지사님이 말씀하신 대로, 사용하는 재료가 당신이 만들 수프의 맛을 결정하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사용된 재료를 알기 전에 루이스 주지사의 다음과 같은 답변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응답 유형 논평
최고의 응답 (최고의 응답) “어머… 내가 먹어본 수프 중 최고예요! (어머... 지금까지 먹어본 수프 중 최고예요)”
좋은 반응 (좋은 반응) “아… 정말 맛있는 수프네요. 이 계곡의 농산물은 결코 실망하지 않습니다! (아... 국물이 정말 맛있네요. 이 계곡의 농산물은 절대 실망하지 않아요!)
중립 반응 (중립 반응) “흠… 이것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평범한 수프예요 (“음... 이건 별로 할 말이 없네요. 평범한 수프예요)”
나쁜 응답 (나쁜 응답) “음… 사실 좀 역겹네요. 올해는 국물을 건너뛸 것 같아요. (“음… 사실 좀 역겹네요. 올해는 국물을 건너뛸 것 같아요)”
최악의 대응 (최악의 대응) “블렉! 이건 사악해요! 아플 것 같아… (“블렛치! 이건 최악이야! 아플 것 같아…)”
댓글 없음 “흠... 나쁘지는 않은데 뭔가 빠진 것 같군요... 마을 사람들 모두가 수프에 재료를 넣었나요? 누군가의 독특한 목소리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흠… 나쁘지는 않지만 뭔가 빠졌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모두 수프 재료를 기부합니까? 누군가의 독특한 목소리가 누락 된 것 같습니다).

재료

스타듀 루아우 (6)
수프 재료 (출처: 핀터레스트)

주지사로부터 받는 의견은 귀하가 얻는 우정 포인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응이 좋지 않으면 우정 포인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수프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은 많지만 최고의 평가를 받으려면 어떤 재료가 수프에 좋은지 선택해야 합니다.

나중에 루이스 주지사가 편지를 통해 페스티벌 참여를 통보할 것입니다. 루아우 페스티벌에 참석하지 않더라도 어떠한 처벌도 없으며, 우정 포인트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루아우 수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응답 (최고의 응답)
실버 품질 아이템   골드/이리듐 등급 아이템
과일주(사과, 바나나, 고대 과일) 식물(마, 콜리플라워, 멜론, 아티초크, 파인애플, 적양배추, 스타프루트)
희귀 물고기(블롭피쉬, 아이스핍, 용암 장어) 빨간 버섯을 제외한 모든 버섯
레전드피쉬(레전드&크림슨피쉬) 동물용품
동물성 제품(타조알, 큰 염소유 및 염소 치즈) 장인 아이템(와인)
페일 에일 요정장미
트러플 버섯
희귀하고 전설적인 물고기
좋은 반응 (좋은 반응)
실버 품질 아이템 골드/이리듐 등급 아이템
와인 작물(감자, 사탕무, 청경채, 포도, 케일, 무)
물고기 꽃(여름 스팽글과 해바라기)
식물(시금치, 아티초크, 비트, 케일, 멜론, 적양배추 및 쌀) 와인(녹색 과일로 만든)
맥주 물고기
과일 (사과, 바나나, 망고, 파인애플, 복숭아)
선인장 열매
토닉
요정장미
동물성 제품
메이플 시럽
보라색 버섯
트러플 오일
스타 과일

금지물질

다음은 수프에 포함되어서는 안되는 몇 가지 금지 성분입니다. 즉, 다음과 같습니다.

나쁜 응답 (나쁜 응답)
멸치, 금붕어, 녹조류, 청어, 해초, 개복치, 백조류
블랙베리, 크로커스, 수선화, 새먼베리, 쪽파, 스위트피
필드 스낵
조자 콜라
고지베리 말린 과일
고지베리 와인
정미
최악의 대응 (최악의 대응)
홀리, 붉은 버섯, 수액
복어, 전갈 금붕어, 해삼
공허 마요네즈
또한 읽으십시오: 치트 코드 및 Stardew Valley에서 희귀 아이템을 얻는 방법

스타듀밸리 루아우 페스티벌에서 수프를 만들기 위한 재료들입니다.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려면 수프를 만들기 위해 선택한 재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디지털 제품에 필요한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