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입니다.

vcgamers 캐쉬백 vcg 토큰 vc 시장

에서 쇼핑만 하면 무료 VCG 토큰 형태로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 시장.

2022년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VCG 토큰 캐쉬백을 받으세요.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VCG Token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VCG 토큰이란?

VCG 토큰 신규 4
VCG 토큰

아직 $VCG 토큰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 이번에는 간단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따라서 $VCG Token은 VCGamers의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국내 암호화 자산은 위에서 개발 소셜커머스 플랫폼 게이머가 디지털 게임 아이템을 NFT 자산에 연결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암호화 자산으로 $VCG Token은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 자산의 가치는 유동적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매도 시점에 따라 암호화폐의 가치에 해당하는 금액의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판매는 암호화 자산 거래 플랫폼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서는 Indodax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나중에 $VCG 토큰 판매 대금이 귀하의 은행 계좌로 송금됩니다.

참고로 암호화 자산 거래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이 문제에 관한 모든 결정은 자신의 결정에 근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 마켓에서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

VC 시장
VC 시장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무료 VCG 토큰을 얻기 위한 여러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VC Market에서 모든 제품을 구매하여 $VCG 토큰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제공되는 토큰은 4개의 $VCG 토큰입니다.

VC Market에서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VC마켓 등록 여기를 클릭하세요.
  • IDR 50,000의 VC 마켓에서 최소 구매하십시오. Cashbcak $VCG Token의 금액은 배수로 적용됩니다. IDR 2,000,000 구매 시 160 $VCG 토큰 (2,000,000/50,000*4 $VCG)
  • 주문 상태가 '완료'인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VCGamers 최고 수준의 소유자가 되어 매 기간 수억 루피아의 총 캐쉬백을 받으세요!

$VCG 토큰 청구 방법

VCG 토큰
VCG 토큰

VC Market에서 구매를 완료한 후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수행하여 $VCG 토큰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거래는 프로모션 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2. WhatsApp 공식을 통해 VCGamers 팀에 문의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세요.
  3. WhatsApp에 이메일, 거래 번호(TRX), 암호화폐 지갑 주소($VCG 토큰 목록이 있는지 확인)를 첨부하세요.
  4. 클레임의 최대 시간 제한은 주문 상태가 '완료'된 후 5×24시간입니다.
  5. VCGamers가 처리합니다. 캐쉬백 $VCG, 제출 후 2×24시간 이내에 최대 $VCG를 받게 됩니다.

$VCG 캐쉬백 토큰 이용 약관

캐쉬백 vcg 토큰 vc 시장 vcgamers

  1. 사용자는 VC Market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2. 이미 VCG 토큰 목록이 있는 암호화폐 지갑 주소.
  3. $VCG 토큰 클레임은 프로모션 기간 제한을 초과하는 경우 유효하지 않습니다.
  4. 이 프로모션은 2022년 3월 20일에 종료되며 주문 상태가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캐시백을 청구할 수 있는 거래 마감일이며 그로부터 최대 5일입니다.
  5. 이 프로모션은 다음의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됩니다. VC 시장, E-Wallet 범주의 제품 및 은행 송금 및 PayPal과 같은 여러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6. 최소 구매 IDR 50,000/거래 및 4개 제공 $VCG 토큰(복수 적용)
    • 구매 IDR 250,000/거래당 20 $VCG
    • IDR 1,000,000 구매 / 거래 시 80 $VCG
  7. 이 프로모션은 2022년 3월 20일에 종료되며 주문 상태가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캐시백을 청구할 수 있는 거래 마감일이며 그 후 최대 5일이 소요됩니다.
  8. VCGamers의 책임 범위를 넘어서는 Crypto Wallet 주소의 잘못된 포함.
  9. VCGamers는 VC Market에서 회원의 사기 행위가 적발될 경우 캐쉬백 토큰 거래/혜택을 의심하고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무료 $VCG 토큰의 제한된 공급.

$VCG 토큰 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VC마켓에서 쇼핑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Simak! Ini Cara Mendapatkan $VCG Token Gratis dengan Belanja di VC Market"에 대한 2 댓글

  1. 잠하리

    vcg 토큰과 vc 코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 찬드라 드위 수실로

    아직 캐쉬백이 안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