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MLBB 고페이 X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시면 최대 90%의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 받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그래서 2024년 2월 초에 모두를 위한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VCGamers가 돌아왔습니다. 비시저스. MLBB 다이아몬드만 충전하면 Gopay 코인 형태로 최대 9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자,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2.0.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쇼핑이 더욱 멋져집니다!

MLBB를 충전하고 최대 90%의 GoPay 코인 캐시백을 받으세요

이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GoPay 코인 형태로 최대 IDR 15,000까지 최대 9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MLBB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영웅, 영웅 스킨을 구매하고 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 사용하는 영웅의 다양한 스킨을 구매하여 게임에서 더욱 다양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GoPay 코인 형태로 최대 IDR 15,000까지 최대 90%까지 캐시백을 받으세요.

이용약관

GoPay 코인 형태로 9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GoPay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했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GoPay 캐시백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1. 저렴한 서든 프로모션(연말 서프라이즈)은 2024년 2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됩니다.
  2. 프로모션은 모든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VCGamers;
  3. Vicigers는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페이 체크아웃할 때;
  4. 프로모션은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사용하는 Vicigers에 대해 한 번만 유효합니다. 고페이;
  5. 최소 지출 IDR 10,000;
  6. 90% 캐시백 최대 IDR 15,000(GoPay 코인 형태)
  7.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페이 (GoJek 아님)
  8. 하루에 1,000 캐시백 할당량;
  9. Mobile Legends 카테고리에 유효합니다.
  10. 500명의 Viciger와 거래를 했습니다. 고페이 해당 기간 동안 최대 IDR 7,000 할인된 프로모션 코드 VCGamers 70%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VCGamers 및 GoPay는 사용자가 해당 T&C를 부정한 것으로 밝혀진 경우 모든 거래를 취소하거나 캐시백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VCGamers 및 GoPay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T&C를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GoPay를 사용하여 ML을 충전하는 방법

최대 90%, 최대 12,000개의 GoPay 코인을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청서 다운로드 고페이 그리고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