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레인이란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EXP 레인

EXP 레인이란 무엇입니까? 아직 선수가 있을지도 몰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EXP 레인이 무엇인지 모르는 초보자.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검토합니다. 따라서 EXP Lane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세 개의 레인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 개의 레인은 EXP 레인, 미드 레인 및 골드 레인입니다.

게임 중에 레인 중 하나로 이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역할과 일치하는 레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영웅의 능력에 맞는 레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레인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해 보입니다.

차선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적이 아닌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게임에서 영웅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차선을 선택하는 실수로 인해 게임에서 잘못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Offlaner 영웅 7인

EXP 레인이란 무엇입니까?

레인 모바일 레전드 솔로 랭크
레인

EXP 레인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검토하겠습니다.

EXP 레인은 Mobile Legends 게임의 레인 중 하나입니다.

초보 플레이어의 경우 EXP 레인은 EXP를 운반하는 하수인이 거주하는 레인입니다.

EXP는 Experience의 약자입니다. 이 차선에서 싸우는 영웅은 EXP를 얻습니다.

따라서 경험치를 가지고 다니는 미니언을 제거하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레인에 어울리는 영웅은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들이다.

전사 역할을 가진 영웅을 사용하면 해당 차선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특히 게임 초반에는요.

이렇게 하면 영웅이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기술을 최적화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레벨이 올라가면 게임 중에 그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및 선택 방법

EXP 레인의 영웅

스킨 베네데타
스킨 베네데타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한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경험치가 풍부한 다른 장소에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는 레인에서 미니언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 운반 하수인을 빨리 제거할수록 레벨이 더 빨리 올라갑니다.

다음은 이 레인에 적합한 영웅입니다.

포베우스

포베우스 MLBB
포베우스

EXP 레인을 지키는 데 적합하고 검토할 첫 번째 영웅 추천은 Phoveus입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최적화하려면 이 영웅의 레벨을 높여야 합니다. 특히 이 영웅이 이미 레벨 4라면.

Phoveus는 그 수준에 도달하면 다루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포베우스는 방어력이 높기 때문에 그 라인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포베우스 빌드 아이템

위중

미드 레인 히어로즈
유 종

EXP 차선에 맞는 다음 영웅은 Yu Zhong입니다.

Yu Zhong은 패시브 라이프 스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레인에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과 중반에 제거되기가 어렵습니다.

Yu Zhong이 레벨 업했을 때 더 최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베네데타

히어로 대쉬 ml 베네데타
베네데타

다음 영웅은 Benedetta입니다. 그는 EXP Lane에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이 영웅에서 수동적으로 게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스킬 1로 적보다 먼저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은 Benedetta가 차선에 있을 때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의 레벨은 그가 상대하는 다른 영웅들보다 더 빨리 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추가로 베네데타의 상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잠재력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잘 놀 수 있어야 합니다. 즉, 공격과 방어의 적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라푸라푸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라푸라푸

Lapu-lapu도 그 차선에 적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좋은 방어력으로 만드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해당 차선에서 경쟁하여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는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투 시 비교적 오래 살아남을 수 있다.

그는 또한 게임에서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EXP 캐리어 미니언을 제거하는 측면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입니다. 매치에서 이기기 위해 사용하세요!

히어로 대쉬 ml 슈

Chou도 이 레인에 적합합니다. 게다가 그가 가진 기술로.

이 영웅은 연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하수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Chou는 전투에서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여명의 땅에서 싸우는 동안 이 영웅의 레벨이 빠르게 오르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차선을 끊으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의 레벨이 더 빨리 오를 것입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이 영웅에게 상처 입은 Chou 빌드 아이템도 장착해야 합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최적화하려면 그것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 중에도 최대한 재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