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보더 모바일 레전드의 유형 및 획득 방법

국경 모바일 전설

테두리 모바일 레전드 어쩌면 당신은 거의 깊은 이야기 전투 게임 이것.

실제로 전투에서 또는 당신의 강점으로 기능하지 않더라도 이 경계는 실제로 플레이어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프로필에 테두리를 사용하면 프로필이 매우 멋지게 보입니다.

보더 모바일 레전드 자체도 어느 보더에서 획득하느냐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테두리와 그 기능은 무엇입니까?

국경 모바일 전설 국경이란 무엇입니까
다양한 모바일 레전드 테두리

Border Mobile Legends 자체는 Mobile Legends 아바타 주변의 프레임입니다.

아바타 또는 프로필 사진은 왼쪽에 있습니다. 계략 주로 어디에서 세트 좋아하는 영웅 또는 영웅과 함께.

이 테두리를 얻는 소스는 특정 수준의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 크리스마스, 할로윈, 첫 구매 등.

테두리의 유형과 테두리의 희귀도는 일반적으로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이벤트 전진.

금액 이벤트 Mobile Legends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희귀하고 멋진 테두리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Zilong Sprint ML이 OP인 3가지 이유!

희귀 모바일 전설 테두리를 얻는 방법

국경 모바일 범례 국경을 얻는 방법
클레임 경계

다양한 ML 테두리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특히 드물거나 제한된 놀다 이벤트 전진.

일반적으로 다양한 임무가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이 Mobile Legends 테두리를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특정 사항입니다.

결제도 가능하거나 충전하다 특정 Mobile Legends 테두리를 구매합니다.

Mobile Legends의 개발자인 Moonton에서 제공하는 가격은 웹사이트의 항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계략 다른.

Rp에서 시작하는 테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도에 따라 10,000 이벤트 그만큼. 하지만 많은 돈을 들여야 하는 국경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알아야 할 5가지 Zilong ML 주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테두리 유형

얻을 수 있는 Mobile Legends 테두리 유형은 여러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이벤트 경계를 제공하는 다른.

다음은 플레이하는 동안 획득하고 수집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Mobile Legends 테두리입니다. 계략:

보더 모바일 레전드 수집품

보더 모바일 전설 수집품
보더 모바일 레전드 수집품

Border Mobile Legends Collectibles는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는 국경 중 하나입니다.

이 경계선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이 경계선을 얻게 됩니다. 계급 신화.

아바타 테두리 메뉴에서 이 테두리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 2022년 3월 고통스러운 MLBB 콤보 영웅입니다.

국경 이벤트 제한

국경 모바일 전설 봄 휴가
보더 이벤트 봄 여행

이벤트 보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직 에서만 얻을 수 있는 보더입니다. 이벤트.

문제의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크리스마스,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등. Mobile Legends 테두리를 얻을 시간입니다. 이벤트 매우 제한적입니다.

기간 동안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일반적으로 특정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시간이 없다면 귀찮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벤트 다시 개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협업처럼 ~와 함께 특정 문자는 반복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특수 테두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가지 고유한 에픽 순위 정보

영웅 캐릭터 테두리 스킨

보더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
보더 스킨 구시온

피부 테두리는 가지고 있을 때만 얻을 수 있는 테두리입니다. 스킨 이 영웅들 중.

즉, 이 테두리는 구매와 함께만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물론 이 국경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돈도 매우 큽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의 영웅 캐릭터 스킨에는 평균 2~3가지 스킨 유형이 있으며 그 이상도 있습니다. 

얻으려면 스킨 이 테두리 중 최소 3~5개는 있어야 합니다. 스킨 그 캐릭터. 

예를 들어 Sabre Codename Storm 또는 Alucard Obsidian Blade와 같은 Legend 스킨을 구매하여 해당 스킨 영웅으로부터 특별한 테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커뮤니티 아바타 테두리

보더 모바일 레전드 스타덤
국경 공동체의 하나, 스타덤

이 테두리는 아마도 가장 희귀할 것입니다. 이 경계 커뮤니티는 MLBB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Moonton에서만 공유됩니다.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국경 이것은 단지에서 공짜 여기서 커뮤니티 아바타 테두리는 활성 플레이어를 위한 상품으로 사용되는 MLBB 테두리입니다.

보통 이 경계선을 얻을 수 있는 선수는 MLBB 콘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거나 외부에서 MLBB를 위해 활약하는 인플루언서들이다. 계략.

일반적으로 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밖의 계략 개최됩니다. 여러 MLBB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