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및 지원을 위한 Best Pet Free Fire MAX 2022년 3월

좋은 FF 애완 동물

여러 애완 동물이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년 3월 힐링과 서포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베스트. 

게이머는 Free Fire MAX 전장에서 쉽게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기술 조합의 역할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성적인 운동 선수는 항상 캐릭터의 능력과 애완 동물 사이의 올바른 연결을 통해 최고의 콤보를 찾고 있습니다.

순위 게임과 같은 어려운 경기 중에 플레이어가 적절한 지원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Free Fire MAX 상자가 있습니다. 각 애완동물은 특정 목적에 사용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치유도 그 중 하나입니다.

Jota, Leon 등과 같은 일부 캐릭터는 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애완 동물이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치유를 위해 캐릭터를 사용하는 대신 다른 동기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애완 동물에게 맡기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치유 및 지원을 위한 Pet Free Fire MAX

다음은 치유 및 지원 능력을 갖춘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 동물입니다. 이 스킬은 2022년 3월 부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펫입니다.

오테로

펫 프리 파이어 MAX
오테로

치유 능력을 가진 펫은 HP 회복에 도움이 되며, 이 펫은 EP를 노립니다. 이 능력은 역시 EP를 기반으로 하는 Master of All K 능력과 유사합니다.

기본 수준에서 유지 보수 무기 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능력은 일부 EP를 복원합니다. EP 회수량은 HP 회수량의 35%입니다.

따라서 치유할 때 EP는 얻는 HP의 35%가 됩니다. 레벨이 최대화되면 백분율이 65%로 증가합니다.

Ottero의 Double Blubber 능력으로 최대 레벨 3에서 medkit을 사용할 때 사용자는 회복된 HP의 65%인 EP를 회복합니다. 한편 EP 회복률은 2레벨 50%, 1레벨 35%에 불과하다.

그 외에도 팀원이 유지 보수 무기를 사용하여 Free Fire Max 플레이어를 치료할 때도 적용됩니다.

정령 여우

펫 프리 파이어 MAX
정령 여우

Well Fed Spirit Fox 능력을 사용할 때, 최대 레벨 3에서 사용자는 medkit 사용 직후 추가로 10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레벨 2와 1에서 각각 7과 4 HP입니다.

Spirit Fox는 게임에서 사랑스러워 보이는 또 다른 애완 동물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Medkit을 사용할 때 추가 HP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Well Fed 능력을 사용하면 Medkit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추가로 4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능력은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10 HP를 회복합니다.

판다 명탐정

펫 프리 파이어 MAX
팬더

팬더는 치유 능력을 가진 또 다른 애완 동물이며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때 주요 애완 동물입니다. 그 능력은 죽이면 플레이어에게 건강을 부여하는 Jota의 연속 공격과 유사합니다.

기본 수준에서 킬이 성공하면 능력이 4HP를 제공/회복합니다. 레벨이 최대가 되면 킬 후 능력이 10 HP를 회복합니다.

명탐정 판다의 능력인 판다의 축복 사용 시 최대 레벨 3일 때 킬이 확인될 때마다 HP를 10씩 회복합니다. 이에 비해 HP 회복은 레벨 2와 1에서 HP 7과 4입니다.

시바

펫 프리 파이어 MAX
시바

Shiba는 귀엽게 보이며 Free Fire Max에서 가장 귀여운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기술적으로 이 능력은 플레이어를 직접 치유하지 않습니다. 즉, 플레이어에게 HP를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버섯으로 알려진 건강에 좋은 약재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도에서 180초마다 주변에 버섯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마크는 기본 수준에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고 레벨에서 마킹 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단축됩니다.

로봇

펫 프리 파이어 MAX
로봇

Robo는 Wall Enforcement라는 현대 기술과 능력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처럼 보입니다. 이 능력은 배치될 때 글루 벽에 보호막을 추가하고 기본 레벨 또는 레벨 1에서 플레이어에게 60 HP를 제공합니다.

능력 레벨이 최대화되면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80HP를 제공하는 동시에 글루 벽에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sh Rank 2022 최고의 FF Max Pet,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비스턴

펫 프리 파이어 MAX
비스턴

Helping Hands라고 불리는 Beaston의 기술은 그가 글루 벽, 연막, 폭발성 수류탄, 섬광탄과 같은 던질 수 있는 것을 강화하는 도움 기술 중 하나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많은 어그로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를 위해 Beaston을 신뢰합니다.

기본 레벨에서 범위 증가는 10%이며 레벨 3에서 3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증가된 던지기 능력은 돌진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캐릭터는 Free Fire에 매우 포함되어 있으며 공격적 및 방어적 게임 플레이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푸시 랭크 동안 건강이 생존의 최우선 순위인 푸시 랭크를 원합니다.

모든 치유 캐릭터는 제압될 수 있는 지원을 위한 동반자가 필요하며 애완동물은 지원을 위한 유일한 옵션입니다.

애완 동물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러시 및 패시브 게임 플레이에는 치유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전장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치유 기술을 가진 애완 동물을 정말로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mbo Pet FF Max 및 Best Character 2022년 3월

위의 기사는 2022년 3월 현재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치유 및 지원 능력을 가진 모든 애완 동물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