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오프라인 게임 13선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어드벤처 게임을 좋아하지만 인터넷 할당량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숫자입니다. 오프라인 게임 당신은 우리에게서이 모험가를 플레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계략 자유 시간을 보내는 재미있는 활동 중 하나가 되십시오. 지금 플레이해도 PC나 콘솔과 같은 기기로 귀찮게 할 필요 없이 손에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많이 계략 당신은 물론 당신의 관심사에 따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 장르 액션이나 촬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슈팅 게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한편, 당신이 좋아한다면 계략 전략으로 가득 차 있으므로 몇 가지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계략 전략.

글쎄, 당신이 팬이라면 계략 모험, 이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행을 줄 것입니다 계략 물론 별칭 할당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목록

의심의 여지가, 오프라인 게임 할당량을 지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찾는 게임 유형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그 중 하나는 계략 다음과 같은 모험을 제공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해적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Assassin's Creed Pirates – 오프라인 게임

계략 오프라인 첫 번째 모험가는 Assassin's Creed Pirates로 바다에서 배 사이의 전투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PC 버전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두려운 해적 중 한 명인 Alonzo Batilla라는 해적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은 적을 추적하고, 방어 전략을 세우고, 대포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림보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림보 어드벤처 게임

계략 이것은 물론 너희들에게 친숙하다 게이머 왜냐하면 림보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플레이 가능 오프라인, 계략 Playdead의 이 게임은 어둡고 외로운 곳을 탐험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당신이 피해야 할 많은 몬스터, 이상한 짐승, 함정을 만날 것이기 때문에 분위기는 더욱 긴장될 것입니다. 또한 각 장애물을 탈출하기 위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Sky Dancer Run - 달리기 게임

타입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계략 달리다, Sky Dancer Run – Running Games는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오프라인. 끝없는 러너 게임 이것은 가장 위험한 게임 플레이 및 시각화와 함께 제공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도전적인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금이 간 절벽을 뛰어 넘어 넘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른 특수 캐릭터와 보상을 잠금 해제하려면 동전을 모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신나는 울트라맨 게임 12가지

머시나리움

오프라인 게임 다음으로 시도해야 할 모험가는 시스템이 있는 게임인 Machinarium입니다. 포인트 앤 클릭. Amanta Design의 이 게임은 단순하지만 흥미로운 스토리와 그래픽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저분한 쓰레기가 있는 행성의 한 장소에서 Josef라는 로봇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또한 이 로봇은 검은 모자 형제회 갱단에게 납치된 파트너를 구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모의 연구소

계략 오프라인 불모의 연구소라는 이름을 가진 이 모험가도 흥미진진한 모험 시나리오를 제시하기 때문에 꼭 플레이해 보아야 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함정이 가득한 곳에서 Joe라는 캐릭터로 모험을 하게 됩니다.

Limbo와 유사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Barren Lab을 차별화하는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더 다채로운 그래픽 디스플레이입니다.

침묵의 시대

다음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The Silent Age입니다. 오프라인 그리고 계략 꽤 매력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에 계략 오프라인 이 모험가에서 여러분은 물체를 클릭하여 주인공이 장애물을 마주하도록 지시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 추천은 당신을 비즈니스 전문가로 만듭니다!

소드이고

오프라인 게임 이 모험가는 당신이 시도해야 할 정도로 흥미로운 마법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Touch Foo에서 만든 Swordigo는 교활한 몬스터와 싸우면서 보물을 찾는 모험을 떠날 수 있게 해줍니다.

모험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메인 캐릭터와 NPC 간의 대화를 읽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그나티우스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Ignatius - 어드벤처 게임

오프라인 게임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모험가는 어둡고 단순한 모습을 가진 거의 림보와 같은 Ignatius입니다. 넌 탈출구를 찾아야 하고 또한 싸워야 해 사장 각마다 장면다음 모험을 계속할 수 있도록.

제미니 루

계략 이것은 세계 배경을 가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공상 과학 또는 공상 과학. Gemini Rue는 하나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오프라인 그 배경을 가진 사람.

Barracus라는 행성을 배경으로 전직 암살자가 되어 모험을 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Delta-Six라는 이름의 병원 환자 중 한 명이 동행하게 됩니다.

던전 헌터 4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던전 헌터 - 어드벤처 게임

개발자로서의 Gameloft 계략 흥미롭고 흥미로운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입니다. 이번에 Gameloft는 Dungeon Hunter 4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게임 인기있는 모험가 게이머.

Dungeon Hunter 4의 스토리와 아름다운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게임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잔인한 세상에서 모험을 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도전을 받게 될 것입니다. 던전.

닌자 아라시

닌자 아라시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오프라인 앱 스토어의 플레이어들이 많이 다운로드하는 인기 있는 모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아라시라는 닌자의 모습을 연기합니다.

또한 이 캐릭터를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것은 상당히 간단한 제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이동 방향을 제어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검 사용, 점프 및 수리검 던지기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Steam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쉬운 단계입니다.

정글 어드벤처 2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게임 정글 모험 2

이 유형의 팬을 위해 끝없는 실행 게임, Jungle Adventures 2도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것도 놓칠 수 없습니다.

~ 안에 계략 오늘은 마녀에게 빼앗긴 과일을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 모험에서 당신은 또한 많은 장애물과 함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을 도와줄 동물들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서바이벌 아일랜드: 진화

그 이름처럼 Survival Island: Evolve는 계략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험 오프라인. Survival Island: Evolve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모험가처럼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살 곳을 짓고, 생존할 자원을 찾고, 사냥하고, 야생 동물의 공격으로부터 피난처를 찾는 등의 일을 하게 됩니다.

음,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게임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확실히 재미있는 모험가. 좀 더 도전적인 감각을 느끼고 싶다면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다. 사냥 게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