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장 흥미로운 8가지 무료 가이 게임

무료 남자 게임

수년에 걸쳐 많은 영화가 각색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 그 중 하나는 Free Guy Game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스토리와 테마에 직접 통합하는 영화 제작자는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이디어를 포기하지 않았고 일부 매우 성공적인 적응으로 계속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Ready Player One과 최신 Free Guy가 있습니다.

Free Guy는 플레이할 수 없는 캐릭터를 묘사하거나 NPC Free City라는 게임에서 하루를 보내는 Guy라는 이름.

그가 사는 세상이 비디오 게임이라는 것을 깨닫기 전에.

Free Guy에는 비디오 게임 테마 영화처럼 간략하게 또는 공개적으로 등장하는 현실 세계의 비디오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험가에게 적합한 최신 GTA 5 요령 2023!

가장 신나는 무료 가이 게임 추천 8개

무료 남자 참조 계략 이 기사에서 몇 가지 사항으로 요약했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포트나이트

무료 남자 게임
출처, fortnite.com

포트나이트 가장 흥미로운 Free Guy 게임 중 하나가 되십시오. 점프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글라이더를 타고 의문의 남녀가 탈출하는 장면까지. 포트나이트의 레어 아이템인 무지개 곡괭이가 가장 눈에 띕니다.

Grand Theft Auto V 또는 Red Dead Dedication 온라인

무료 남자 게임
출처, xbox.com

Grand Theft Auto V 또는 Red Dead Redemption 온라인 영화 홍보 시작부터 비디오 게임 Free City의 주제가되었습니다. Free Guy는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어는 집을 소유하고 도둑질을 한 다음 실패 시 원하는 레벨을 갖도록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총, 은행 강도 미션, 청소 고양이와 같은 멋진 사이드 미션이 영화에 추가되었습니다.

한 세션에서 청중은 Grand Theft Auto V Online과 같은 차고를 보게 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온라인의 참조로 사용되는 말이 차고 중 하나에 배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무료 발사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무기 스킨

록맨이나 록맨 

무료 남자 게임
출처, gamefever.co.id

있음 록맨이나 록맨 이 영화의 참고 자료로 나이든 플레이어는 프리 보이가 매우 친숙하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적과 마주했을 때, 당황한 남자가 자신을 쫓던 수수께끼의 여자를 구했을 때 나타났다.

Guy는 결국 구조가 끝날 무렵 Megabuster, Megaman 및 Rockman의 주 무기를 물리칩니다. 이 Free Guy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안녕하십니까 

무료 남자 게임
출처, xbox.com

촬영 중간에 제작사는 사용자가 알아볼 수 있는 부활절 달걀 몇 개를 배치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그 중 하나가 무심코 걸어가던 보행자 옆의 차를 덮친 전갈 탱크의 존재다.

팩맨 

무료 남자 게임
출처, mill.com

이야기 중간에 남자는 중요한 무료 남성 보조 캐릭터 정보가 들어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훔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노란색 홀로그램입니다.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은 볼 것이다 팩맨 원래 Bandai Namco 게임과 정확히 동일하게 처음으로 플러그를 뽑을 때 하드 드라이브에서 유령을 쫓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두 번째 세션에서는 명시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학생들이 만든 추천 6 최고의 컴퓨터 게임

비디오 게임 깃발 

무료 남자 게임
출처, xbox.com

Jacksepticeye, Pokimane, Dantdm, 캐스팅에 참여한 Ninja에게 영화의 주제를 논의하여 그 남자의 위대함을 언급했습니다.

한 남자가 시선을 사로잡는 수수께끼의 여자를 쫓다가 그 여자가 건물에 잠입 임무를 수행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무료 남자 게임
출처, theguardian.com

참고할 때 그런 다음 그는 Portal Gun을 꺼내 발사하여 탈출하지만 나중에 그의 행방은 경비원에 의해 발견됩니다. 이 Free Guy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슈퍼 마리오

무료 남자 게임
출처, nintendo.co.uk

슈퍼 마리오 슈퍼를 언급하지 않으면 비디오 게임 영화가 아닙니다. 마리오 브라더스, 슬프게도 이 참조는 이스터 에그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캐릭터 중 하나인 키는 영화가 만들어지는 게임을 소유한 회사의 직원입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Toad The Mushroom이라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슈퍼 마리오 형제, 주 작업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Free Guy 영화에 등장하는 Free Guy 게임 중 일부입니다. 모든 게임은 재미있고 도전적입니다. 플레이해 보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개의 새로운 Mario Kart 8 디럭스 트랙이 공개되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미 위의 게임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목록에 있는 영화를 본 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외에도 VCGamers의 이 마켓플레이스는 빠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