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24 vs 하야토 vs 엘리트 앤드류 FF: 최고는?

A124 문자 카운터

A124 vs Hayato vs Elite Andrew FF 중 최고는?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세 캐릭터의 스킬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하지만 프리파이어, 그들 모두가 최고라고 불릴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유용성 및 유용성 측면에서 제공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종종 과대 광고 요인으로만 선택됩니다.

스펙트럼의 반대편에는 A124, 엘리트 하야토, 엘리트 앤드류 FF와 같은 캐릭터가 전투의 모든 전선에 등장합니다.

플레이어가 그 사용법을 마스터할 수 있다면 다시는 패배를 모를 것입니다. 그러나 그중에서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누가 최고인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킬 A124, Hayato 및 Elite Andrew FF 비교

Garena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흥미진진한 이벤트, 흥미로운 게임 유형, 매력적인 미학 외에도 타이틀에는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가상 전장에서 게이머를 돕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월한 형태를 벗기 위해 강화되거나 "각성"될 수 있습니다.

A124

엘리트 앤드류 FF
로봇

A124는 OB33 Free Fire 업데이트 이후 재작업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의 능력인 Thrill Of Battle은 이제 게임에서 공격적으로 작동합니다. 활성화되면 전자기 펄스가 생성되어 상대가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스킬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유효 반경은 8미터입니다. 하지만 강력함에도 불구하고 쿨타임이 100초를 넘는다는 큰 단점이 있다.

그러나 긴 재사용 대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이 능력에는 효과적인 카운터가 없습니다. 일단 사용하면 적은 무기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투에서 불리해지므로 안심하십시오.

엘리트 하야토

엘리트 앤드류 FF
하야토

최종 형태에 도달한 Elite Hayato는 Free Fire에서 고려해야 할 힘입니다. 이 능력은 캐릭터에게 두 가지 다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하나는 이전 형태의 보너스이고 마지막은 궁극기의 보너스입니다.

보너스는 Bushido라는 능력에서 나옵니다. 이것은 캐릭터에게 체력이 10% 손실될 때마다 7.5%의 관통 피해를 줍니다. 캐릭터의 체력이 다 떨어질 때까지 이 크기를 조정합니다.

엘리트 형태 능력인 Art Of Blades는 HP가 10% 손실될 때마다 정면 손상이 1% 감소합니다.

Hayato Firebrand는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정면 손상을 1%씩 감소시키는 Art of Blades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스킬 레벨인 레벨 6에서 이 능력은 플레이어의 전체 HP가 10% 손실될 때마다 정면 손상을 3.5%씩 감소시킵니다.

이 두 특전을 결합하면 돌진 공격과 지속적인 전투에 훌륭한 캐릭터가 됩니다. 소총으로 무장한 엘리트 하야토는 근접 전투 시나리오를 지배할 것입니다.

엘리트 앤드류 FF

엘리트 앤드류 FF
앤드류

Free Fire의 생존 기술 측면에서 Elite Andrew FF에는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조끼의 내구 손실을 2% 감소시키는 Armor Specialist이고 두 번째는 Wolf Pack입니다. 이 스킬은 방어구 손상을 5% 감소시킵니다.

그의 엘리트 능력의 가장 좋은 점은 이점이 다른 모든 분대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울프 팩 능력을 지닌 모든 팀원에 대해 추가로 15%의 피해 감소가 발생합니다.

각성한 앤드류 또는 앤드류 "The Fierce"는 Wolf Pack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방어구 손상을 8% 감소시킵니다. 팀원이 각성 앤드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 플레이어에게 추가로 15%의 피해 감소가 추가됩니다.

Andrew는 Free Fire에서 가장 초기에 생성된 캐릭터 중 하나이며 거의 모든 경기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그가 가레나에게 각성을 얻기 위해 선택된 이유일 것이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한 후 Andrew는 플레이어 캐릭터가 전투에서 받는 피해를 줄이는 "팩"이라는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합니다.

"팩"의 특별한 부분은 능력을 가진 파티원마다 효과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팀에 4명의 선수가 모두 이 능력을 장착하면 효과가 평소보다 훨씬 강해집니다.

이러한 특성을 결합함으로써 Elite Andrew FF는 전장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됩니다. 그가 여전히 전투에서 죽을 수 있지만, 그의 상대는 노력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래서 A124FF의 캐릭터가 OP다

결론

엘리트 앤드류 FF
A124

Elite Hayato와 Elite Andrew FF는 정반대입니다. 그들은 Free Fire의 세계에서 '음과 양'입니다. 하나는 공격 특전을 전문으로 하고 다른 하나는 방어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좋은 캐릭터이지만 이 비교에서 승자는 아닙니다. 영예와 칭호는 A124에게 돌아갑니다.

재작업 후 A124는 게임에서 워크인 비활성화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상대는 반격할 기회가 없습니다. 현재 그는 게임에서 이런 종류의 능력을 가진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이 기술은 단독이든 분대든 근접 전투에서 그를 매우 위험하게 만듭니다. 자신의 능력 사용을 마스터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Free Fire의 모든 전투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야토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Clash Squad의 OP!

위의 세 캐릭터의 스킬 비교입니다. A124가 방금 스킬 업그레이드를 받았기 때문에 승자입니다. 어느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