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Hero Ling을 사용하는 방법,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링

Ling 영웅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사용 방법 읽기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무적입니다.

Mobile Legends의 많은 암살자 영웅 중 Ling은 고유한 능력과 높은 난이도를 가진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링 영웅을 사용하려면 모바일 레전드의 사용 가이드를 알아야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은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문서에는 영웅 Ling과 함께 플레이할 때 따를 수 있는 빌드 아이템, 엠블럼,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아래의 전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히어로링 MLBB 활용팁

새벽의 땅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스킬을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기술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당신 앞에 있는 모든 적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Ling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올바른 빌드 항목 선택

영웅 링 사용
워뤼르 부츠

우선 Mobile Legends에서 링 영웅을 사용할 때 올바른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그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워리어 부츠: 민첩하긴 하지만 게임 초반 이동 속도와 물리 방어력을 높이기 위해 여전히 부츠가 필요합니다. 부츠는 매우 중요하므로 벽을 넘지 않고도 더 빨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버서커의 분노: 그를 위해 빌드해야 할 다음 아이템은 버서커의 분노로 크리티컬 확률, 물리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끝없는 전투: 데미지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Endless Battle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물리 공격력과 라이프 스틸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의 패시브 스킬은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블레이드 오브 데스파이r : 데미지를 높이려면 물리 공격력을 170포인트 올려주는 절망의 칼날이라는 아이템을 사야 한다. 대상의 HP가 50% 이하일 때 추가 피해를 주는 유용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 재앙의 포효: Johnson이나 Khufra와 같은 탱커 영웅을 상대할 때 Malefic Roar라는 아이템을 구매하여 엄청난 물리 방어에 대한 물리 공격력과 물리 관통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꺼운 탱크 영웅을 상대하지 않으면 이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로즈 골드 유성: 거의 사용되지 않는 이 빌드의 마지막 아이템인 로즈 골드 유성. 이 아이템은 물리적 공격과 라이프 스틸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물렁물렁한 암살자에게 여전히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손상을 흡수하는 보호막도 제공합니다.

아시다시피 Ling은 치명적인 암살자 역할을 합니다. 적에게 더 높은 대미지를 주는 그의 기술을 지원하려면 그에 맞는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글쎄, 위는 그에게 적합한 항목입니다.

엠블럼 세트

영웅 링 사용
엠블럼

이 가이드의 두 번째 부분은 엠블럼을 선택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암살자 영웅으로서 어쌔신 엠블럼은 물리 관통력, 물리 공격력, 치명타 확률,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그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재능 업그레이드의 첫 번째 레벨에서는 용기를 가지고 레벨당 4개의 물리적 포인트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Bravery를 사용하면 물리적 공격이 더 커집니다. 또한 민첩성을 높여 이동 속도를 레벨당 2.00%씩 증가시켜 갱킹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재능 업그레이드의 두 번째 레벨에서는 Ling이 목표를 죽이기 위해 치명타에 의존하기 때문에 레벨당 1.20%씩 치명타 확률을 높이려면 Fatal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특성 업그레이드 3단계에서는 적 영웅을 죽일 때 추가로 100골드를 주는 특성인 현상금 사냥꾼을 선택해야 합니다. Bounty Hunter를 사용하면 아이템을 더 빨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투 주문

영웅 링 사용
전투 주문

올바른 아이템을 구입하고 올바른 엠블럼을 사용한 후 Mobile Legends에서 Ling을 사용할 때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올바른 전투 주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배틀 스펠을 확인하세요.

  • 보복: 암살자 영웅으로서 그는 정글에서 농사를 빠르게 하기 위해 Retribution이라는 전투 주문이 필요합니다. 이 전투 주문은 정글 몬스터에게도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 실행하다: 보복이 필요없다고 생각되면 적의 HP가 낮을 때 이 배틀 스펠이 막대한 진정한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실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ecute를 사용하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게임 팁

영웅 링 사용

위의 가이드를 읽은 후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이 게임 플레이 가이드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초반에 약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상대가 당신을 즉시 죽일 수 있으므로 팀 싸움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 중반에 버서커의 분노 또는 끝없는 전투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얻은 후, 이제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팀 전투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대를 죽인 후에도 골드를 얻습니다.

늦은 게임에 들어가면 이 영웅은 막대한 피해를 입습니다. 늦은 게임에서는 적의 캐리 영웅을 갱킹하고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탱크에 추가 피해를 주기 때문에 Malefic Roar가 있으면 적 탱크를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ng Mobile Legends 2022 플레이 방법

Mobile Legends에서 Ling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안내서입니다. VCGamers에서만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토론을 기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