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고통스럽고 효과적인 5가지 카운터 레오모드 아이템

카운터 레오모드 (1)

과소평가된 파이터 영웅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여전히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은 표범. 하지만 이 영웅에게는 그를 이길 수 있는 카운터도 있습니다.

레오모드는 가장 효과적인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적을 죽일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Leomord는 군중 제어 능력과 기동성이 상당히 높아 근처의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언데드 나이트를 사용할 경우, 이 영웅은 자신이 사랑하는 말인 바르비엘을 소환하게 되는데, 이는 적에게 상당한 압박을 가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레오모드와 싸우고 근절할 수 있는 가장 역겹고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언데드 킹과 맞서 싸우려고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Hyper ML에 적합한 파이터 히어로 5인, 그야말로 OP!

레오모드 카운터 아이템 목록

카운터 레오모드 (2)
Leomord 아이템 제작 (출처: Wiki Fandom Mobile Legends)

레오모드를 상대할 때 부담감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 중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이 5가지나 있습니다. 품목은 무엇입니까?

골동품 흉갑

카운터 레오모드 (3)
골동품 흉갑 (출처: Pinterest)

레오모드의 카운터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추천은 골동품 흉갑.

이 아이템은 영웅 탱크가 HP 90, 물리 방어력 54, HP 재생 +4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골동품 흉갑은 새벽의 땅에서 레오모드의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Deter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는 Leomord가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 물리적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유 패시브 중 레오모드에 맞으면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8%로 감소하고 효과는 최대 3배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r Exe Mobile Legends로 강력한 영웅 5명

도미넌스 아이스

카운터 레오모드 (4)
Dominance Ice (출처: Metaco)

Leomord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이 아이템은 탱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레오모드의 재생 효과(치유, 보호막 또는 생명력 흡수)를 감소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Dominance Ice의 고유한 패시브는 Lifebane으로, Leomord의 보호막과 HP 재생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그런 다음 고유 패시브인 Arctic Cold에서 공격 속도를 70% 감소시키고 추가로 70의 높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나중에 500 마나와 5% 이동 속도도 제공합니다.

Dominance Ice를 사용하면 Leomord의 Lifesteal 스킬을 극복하고 그 효과가 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카운터 레오모드 (5)
자연의 바람 (출처: Harapan Rakyat)

자연의 바람 아이템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 +10, 공격 속도 +25, 생명력 흡수 +1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바람의 성가'로, 2초간 물리 피해에 대한 추가 면역을 제공하는 기능을 합니다.

마크스맨 사용자가 아닌 경우 지속시간이 감소되며, 해당 스킬은 80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따라서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지속시간을 조절해야 하며, 2초간 면역, 80초간 쿨타임을 제공한다.

데몬 헌터 소드

카운터 레오모드 (6)
악마사냥꾼 검 (출처: People's Hope)

Leomord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게임 중반이나 후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Demon Hunter Sword입니다.

데몬헌터 소드는 치명적인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오모드를 상대하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나중에 이 악마사냥꾼 검 아이템에서 +35 물리 공격력과 +25%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물리 공격력은 매우 크고 데미지는 훨씬 더 고통스럽습니다. 그 외에도 추가된 공격 속도는 번개로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그의 기본 공격은 Leomord의 휴대폰에서 9%의 물리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그의 패시브 스킬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레오모드를 자주 공격하게 되면 레오모드의 최대 HP를 포함하여 데미지가 계속 증가하게 됩니다.

여왕의 날개

카운터 레오모드 (7)
여왕의 날개 (출처: Pinterest)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레오모드의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는 여왕의 날개입니다. 레오모드를 상대하는데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Queen's Wings는 HP가 40% 미만일 때 데미지 감소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Damage Reduction은 특히 중요한 순간에 지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Damage Reduction이 있으면 생존에 도움이 되며 특히 Leomord의 공격을 받을 때 죽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Queen's Wings는 나중에 레오모드를 공격할 때 HP를 회복하는 10% 물리적 흡혈 효과를 제공합니다.

물리 흡혈 수치가 매우 높으면 게임 중 오랫동안 생존하기가 더 쉬워지며, 기지로 돌아가지 않고도 HP를 회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