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 스킨: 스킨 리뷰 및 스핀 토큰을 얻는 방법

지원자 스킨 2024년 3월

방금 이벤트를 마쳤어요 MLBB x AoT, Mobile Legends는 2024년 3월 9일에 독점 Squad The Aspirant 스킨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이 Aspirants 이벤트는 많은 ML 플레이어, 특히 Lesley 사용자와 변화. 지원자 이벤트의 스킨은 경기장에서 사용할 때 매력적인 시각적 스타일과 멋진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스킨을 얻는 방법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즉, 드로잉이나 가챠 방식입니다.  그렇다면 사용해본 플레이어들의 리뷰가 궁금하시죠? 

이 기사를 읽고 이 스킨 이벤트가 어떤 모습인지, 지원자 스킨을 교환하기 위한 토큰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악의 명사수 영웅 7인, 빌드로 완성!

데드아이 스펙터 - 레슬리

데드아이 스펙터 - 레슬리
데드아이 스펙터 - 레슬리. 출처: 유튜브

레슬리의 '데드아이 스펙터' 스킨의 모습을 처음 봤을 때 얼핏 '이거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킨 레일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Deadeye Spectre 스킨에는 매우 멋진 의상 세트가 있습니다. 이번 스킨 속 레슬리의 모습은 미래지향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피부 뒷면에는 영웅을 장식하는 날개 모양의 장식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레슬리

게임 경기장에서 레슬리가 첫 번째 포탑을 통과하면 날개가 움직이고 레슬리가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인 지원자 스킨과 마찬가지로 Lesley의 Deadeye Specter도 미래 지향적인 무기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슬리의 소총 주변에는 미학적 외관을 제공하는 오라도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이것.

데드아이 스펙터 스킨 사용 시 레슬리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이 애니메이션 효과를 연출합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레슬리가 이 스킨을 사용하면 회상 효과 그의 가슴도 조정을 받았습니다. 

Deadeye Spectre 스킨은 Lesley 플레이어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선수가 아닌 분들도 레슬리 이 스킨도 구해야지 즉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고 추첨하여 획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최악의 Nana 콤보 및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Tech Tensai – Chang'e

Tech Tensai – Chang'e
Tech Tensai – Chang'e. 출처: 유튜브

평가를 요청하면 지원자 스킨처럼 보입니다. 변화 "Tech Tensai"는 다른 영웅 스킨 중 최고입니다. 

이 스킨의 메카 외관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은 Chang'e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Chang'e는 실제로 기술 전문가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의 컬러 조합은 점점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줍니다. 실버, 블루, 퍼플, 핑크의 컬러 조합은 Aspirants Unite의 독특한 이미지를 선사합니다. 

지원자 스킨을 사용해도 Chang'e의 귀여운 기본 특성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창어는 안경과 토끼귀를 끼고 있으니 더욱 귀여워 보인다. 

지망생 스킨을 사용할 때 항아의 매력은 단지 겉모습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히려 사용시 나타나는 애니메이션 효과는 기본공격, 궁극기, 기술 공격하고 심지어 리콜 효과도 변경합니다. 

Chang'e The Aspirants 영웅을 위한 최고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안타까운 일이 될 것입니다. 이 한정 이벤트 스킨을 얻으려면 즉시 충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기억한 편지를 입금하는 방법

지원자 스킨을 얻는 방법

창어와 레슬리 스킨 이벤트 2024년 3월
피부 지망생 Lesley와 Chang'e. 출처: 유튜브 MLBB 말레이시아

이상이 Aspirants 영웅 Lesley와 Chang'e의 스킨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MLBB가 해당 이벤트를 열지 않으면 지원자 이벤트 스킨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 이벤트가 시즌 전체 동안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고 즉시 참여해야 합니다. 

The Aspirants 이벤트의 상금을 추첨하려면 실제로 로그인할 때 얻은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킨을 얻으려면 이 토큰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가챠를 하려면 여전히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합니다. 또한, 획득한 스핀 토큰을 사용하여 다이아몬드 사용에 대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250개를 채워서 스핀 토큰 16개를 받으세요. 와 함께 다이아 패 한 벌 그러면 재충전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23일에 같은 양의 다이아몬드를 다시 충전하여 Premium Supply Aspirant Unite 3 2단계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추첨 토큰 32개와 다이아몬드 500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토큰과 다이아몬드가 있으면 더 저렴하게 뽑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아몬드와 토큰으로 스킨을 얻을 가능성은 좀 어렵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최소한 30x를 그려야 합니다. 

ID ML이 Moonton 이벤트에서 종종 운이 좋다고 알려진 VY Gaming이라는 유튜버도 스킨 하나에 대해 30배 이상을 그려야 했습니다. 

Aspirants Unite Lesley 또는 Chang'e 스킨을 얻으려면 약 1050 -525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피부 지망생 Chang'e 및 Lesley 가격

Chang'e 및 Lesley 스킨 가격 2024
지망생 스킨 가격. 출처: YouTube Andri Rayen

계정마다 행운이 다릅니다. 따라서 단 10배 추첨으로 스킨을 얻는 계정도 있고 30배 이상 추첨하는 계정도 있습니다. 

지원자 스킨을 얻으려면 약 5,000~7,00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변화 그리고 레슬리.

꽤 비싸지만, 문톤이 3월 23일에 프리미엄 보급품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다이아몬드 사용량을 절약하는데 유용한 추첨 토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일 추첨에 대해 일반적으로 50% 할인이 제공되는 일일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Aspirant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저렴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할지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