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 최고의 SMG 5종, UMP45가 있습니다!

FF 무기 콤보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킬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2022의 5가지 최고의 SM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UMP4 Bro가 있습니다!

Assault Rifle이 이 BR 게임에서 최선의 선택이긴 하지만, 100% 얻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기관단총이나 기관단총이 두 번째로 좋은 선택입니다. 그들은 사용하기 쉽고 가까운 중간 범위에서 엄청난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2년 PUBG Mobile에서 최고의 SMG 5개를 제시합니다.

PUBG Mobile 최고의 SMG 목록

다양한 종류의 무기 중에서도 강력한 피해 처리 능력으로 알려진 기관단총(SMG)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근거리 전투에 완벽하게 적합한 SMG는 e스포츠와 클래식 플레이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마이크로우지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우지

Micro Uzi는 동급 최고 수준의 매우 빠른 발사 속도로 인해 목적 없는 힙 스프레이에 탁월합니다.

높은 발사 속도는 전체 DPS를 증가시켜 제한된 기본 피해를 보상합니다. 이것이 Uzi가 PUBG Mobile 2022에서 최고의 SMG인 이유입니다.

MP5K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MP5K

MP5K는 PUBG Mobile 2022에서 2위를 차지한 최고의 SMG입니다. 안정적이고 정확할 뿐만 아니라 DPS도 매우 강력합니다. 높은 발사 속도와 탄환 속도에도 불구하고 MK5K의 총열은 크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이 SMG의 높은 정확도를 보장하고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또한 8x 스코프를 제외한 모든 어태치먼트를 지원합니다.

토미 건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나사 돌리개

Tommy Gun은 높은 반동으로 인해 사용하기 가장 어려운 SMG입니다. 이 무기는 한 번에 최대 50발의 탄환을 수용할 수 있으며, 무기를 잘 제어할 수 있다면 팀 결합에 충분합니다.

이 무기는 가장 높은 데미지와 가장 큰 탄약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 무기는 부착용 조준경을 장착할 수 없습니다. 항상 시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Tommy Gun은 .45 ACP 탄약을 사용하여 타격당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더 많은 헤드샷을 선호하는 Tommy Gun은 확장 탄창을 장착할 때 한 번에 최대 50.45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단, 빨간 점과 수직 포어 그립만 장착할 수 있다.

벡터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벡터

벡터는 게임 내 모든 SMG 중 가장 높은 원시 손상을 가집니다. 또한 발사 속도가 빠르고 반동이 적어 근접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그러나이 SMG는 가장 작은 탄약 용량, 즉로드 당 19-33 총알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훌륭한 슈팅 기술이 없으면 1v2 상황에서 어렵습니다. 홀로그램부터 6배율 스코프까지 모든 스코프를 지원하기 때문에 UZI나 토미건보다 좋습니다.

원래의 13발 탄창이 곧 소진되므로 확장 탄창을 최대한 빨리 손에 넣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ommy Gun이 2022년 PUBG Mobile 최고의 SMG 목록에 포함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시즌 C2S1 최고의 SMG 5개

UMP45

PUBG 모바일 최고의 SMG
UMP4

UMP45는 놀라운 만능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빠른 연사력, 적중당 상당한 피해량, 훌륭한 탄창, 낮은 반동 등 전반적으로 괜찮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UMP45의 낮은 탄속이 문제가 되어 다른 기관단총과의 전투에서는 실패했다. 예를 들어 UMP와 UZI의 싸움에서 Micro UZI는 총알의 빠른 속도로 인해 UMP를 더 빨리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UMP45는 동급의 다른 어떤 무기보다 사거리가 길어 보조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격용 라이플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UMP45는 2022년 PUBG Mobile에서 최고의 SMG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3x 서프레서 및 스코프와 결합된 UMP45의 안정성은 중거리 스프레이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e스포츠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새로운 SMG P90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PUBG Mobile에서 AR 이후 보조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MG 5개였습니다. PUBG Mobile에서 최고의 SMG를 주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