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명의 가장 강력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홀라 비시저스! 연주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경우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가장 강력한 8명의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해보세요!

이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는 강력할 뿐만 아니라 독특한 능력과 흥미로운 전투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의 최강 캐릭터가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마리오 카트 디럭스 8의 7가지 최고의 캐릭터

동키콩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동키콩(Donkey Kong)
동키콩.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슈퍼 스매시브라더스의 첫 번째 강력한 캐릭터는 동키콩(Donkey Kong)입니다. 동키콩은 몸집이 커서 움직임이 느릴 거라고 생각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사실 모빌리티는 동키콩 빠르고 강력한 공격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의 Giant Punch와 Cargo Throw조차도 막대한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DK의 또 다른 능력은 여러 다른 공격과 결합할 수 있는 강력한 그립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DK 플레이를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캐릭터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K는 상대가 경기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다운에어, 백에어 등 엣지가드 기술도 갖추고 있다. 

여우

폭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
여우. 출처: 유튜브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여우는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 모두에서 장점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상대가 된다면 전투 초반에는 매우 강인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중거리 전투에 뛰어난 동키콩과는 다르다.

폭스의 스매시 공격은 큰 데미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그에게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Fox의 기동성은 매우 민첩하여 경기장 내에서도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ox가 Super Smash Bros. 프로 플레이어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라면 놀라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가지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Fox는 직면해야 할 때 여전히 좋은 캐릭터가 아닙니다. 소닉.

여우는 지구력이 좋지 않습니다. 그는 공중 공격을 하는 상대에게 쉽게 쓰러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링크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링크
링크.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Link는 기술적으로 Super Smash Bros.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는 아닙니다. 그러나 Link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기능적인 캐릭터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는 숙련된 검 사용자이지만 싸울 때 도움이 되는 다른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ink가 전투에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은 폭탄, 부메랑, 갈고리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상대를 공격하거나, 전투를 장악하거나, 위기 상황에서 탈출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목록에서 Link는 흥미로운 항목을 많이 가질 수 있지만 그의 게임은 더 방어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기동성이 높은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적시에 공격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Super Smash Bros. 2024에서 Link의 강점은 그를 강인하고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링크는 공격 능력을 갖고 있으며, 경기장을 장악하고 자신을 보호합니다. 

이 캐릭터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최강의 칭호를 가질 때까지 사용법에 익숙해지면 됩니다.

구름

클라우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클라우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출처: supersmashbros.com

클라우드 스트라이프, 게임의 상징적인 주인공 파이널 판타지 VII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2024에서 여전히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약간의 힘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클라우드는 여전히 민첩한 움직임으로 선택받는 캐릭터입니다. 큰 데미지를 지닌 그의 독특한 능력은 원거리에서의 버스터 소드입니다. 

그 외에도 클라우드의 리미트 차지 스킬은 단시간에 적에게 주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클라우드는 그다지 강하지 않은데, 이 캐릭터는 플레이하기가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곧 출시됩니다. Final Fantasy 7 Rebirth 누출이 있습니다!

포켓몬 트레이너

최강의 슈퍼 브라더스 캐릭터
포켓몬 트레이너. 출처: 데비안 아트

포켓몬 트레이너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2024년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포켓몬 트레이너의 힘은 세 가지 다른 포켓몬을 전투 경기장으로 소환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가 소환할 수 있는 포켓몬에는 체자드, 꼬부기, 아이비사우루스 등이 있습니다. 

많은 Super Smash Bros 플레이어는 Ivysaur를 사용하기 위해 이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체자드 같은 다른 포켓몬 캐릭터도 잊을 수 없습니다. 

체자드는 다루기가 매우 어려운 장거리 공격을 하는 불 포켓몬입니다. 이 포켓몬에는 Flare Blitz, Sismic Toss 및 Air Slash와 같은 다른 능력도 있어 멀리서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포켓몬 트레이너는 유연한 캐릭터를 사용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능력치를 지닌 포켓몬 3마리를 동시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스쿼틀과 체자드를 컨트롤할 수 있으면 상대가 접근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피카츄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피카츄의 최강 캐릭터
피카츄. 출처: VG247

피카츄는 매우 빠른 공중 공격의 기동성 덕분에 가장 강력한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캐릭터입니다. 포켓몬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공중전에서 뛰어난 전투기입니다. 

피카츄는 배우기 쉽고 다양한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려면 피카츄의 Thunder Jol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카츄는 작은 몸에도 불구하고 근거리 공격에도 효과적입니다. 뒤로 던지기, 앞으로 던지기, 아래로 던지기 모두 강력한 콤보로 작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강한 캐릭터에는 여전히 약점이 있으며, 피카츄는 강력한 궁극기를 가진 파이터에게 쉽게 쓰러질 수 있는 가장 부드러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를 마스터하고 싶다면 그의 속도를 최대한 활용하여 놀라운 공격을 시작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0의 Apex 레전드 캐릭터 티어 목록

커비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 커비
커비. 출처: Nintendo of America/Youtube

능력으로 중립특수, 커비 적을 통째로 삼킬 수 있고, 상대의 특별한 능력 중 일부를 흡수하고, 다시 뱉어낼 수 있다는 점은 그를 유연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Super Smash Bros는 Kirby에게 상당한 파워 부스트를 제공했습니다. 이제 그는 상대방의 캐릭터를 흡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발사체를 흡수하여 적에게 뿌릴 수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또 다른 독특한 점은 해머플립 적의 장벽을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다른 캐릭터가 가지고 있지 않은 모방 능력을 갖춘 Kirby는 숙련된 플레이어의 손에서 강력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전사가 될 수 있습니다.

스티브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스티브. 출처: Supersmashbros.com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플레이어는 다음을 고려합니다. 스티브 부자연스럽게 싸우는 캐릭터이다.

그는 점프할 때 상대방의 캐릭터에 닿으면 폭발할 수 있는 폭탄 상자를 꺼낼 수 있습니다.

스티브는 또한 상대방의 공격을 막기 위해 벽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점프할 수 있는 블록을 만들고,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는 사다리를 만드세요. 

그 외에도 스티브는 다양한 도구와 무기를 결합하여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그는 망치, 톱, 곡괭이부터 폭탄까지 모든 것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Steeve의 독창성과 유연성으로 인해 올해 Super Smash Bros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도구와 무기를 만들고 사용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이기기 어려운 캐릭터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Nintendo 스위치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복숭아

피치는 가장 강한 캐릭터입니다
복숭아. 출처: supersmashbros.com

피치(Peach)는 슈퍼 스매시브라더스의 강력한 캐릭터로 높은 데미지보다는 자가치유에 특화된 캐릭터입니다.

다른 캐릭터가 경기장 밖으로 날아가다가 빠르게 착지해야 할 때, Peach는 우산의 도움을 받아 공중에서의 시간을 늦출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그는 치명적이고 우아한 움직임으로 적을 공격하면서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순무를 사용하면 피치는 멀리 있는 상대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는 특정 순무를 먹어서 일시적인 강화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상대는 Peach를 상대할 때 항상 경계하게 됩니다.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최강 캐릭터 9종 목록에 관한 정보입니다. 유용하고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