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world Xbox와 PC의 차이점을 완전히 조사하십시오.

Palworld Pal 점점 팻 받기

팔월드 독특한 컨셉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Palworld Xbox는 개념의 조합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오픈 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팅 포켓몬과 유사한 환상의 괴물이나 친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팔월드를 2024년 초 가장 많이 구매한 게임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개발자인 Pocketpair가 받은 찬반 양론과 비판에도 불구하고 Palworld는 Xbox 사용자들 사이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게임과 유사하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 그리고 여러 가지 조합의 결과라고 주장되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포켓몬, 프랜차이즈 권리는 Gamefreak 및 The Pokemon Company에 속합니다.

그러나 Xbox와 PC의 Palworld 게임 시리즈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짜증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 차이가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palworld의 차이점을 철저히 조사합니다. 엑스박스 그리고 팔월드 PC.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로 기사로 넘어가겠습니다. 시작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가 PS5로 출시되나요? 전체 내용을 읽어보세요!

Palworld Xbox와 Palworld PC의 차이점

팔월드 캐릭터
팔월드 캐릭터. (출처: 스팀)

많은 플레이어가 Xbox 기능과 PC 암호의 차이점에 대해 불평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Palworld Xbox 플레이어가 32명이 포함된 개인 서버를 만들 수 없으며, 4명으로만 제한된다는 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또한, palworld Xbox에는 없는 여러 가지 음향 효과가 있습니다. 무기 제작도 둘 사이에 비해 매우 느리게 느껴집니다.

Palworld Xbox와 Palworld PC의 기능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플레이어뿐만이 아닙니다. Palworld의 주요 개발사인 Pocketpai도 이러한 격차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Pocketpair 커뮤니티 매니저 Bucky가 자세히 설명합니다. palworld 커뮤니티 불화. 즉, 이 기능의 차이점은 Xbox 콘솔에서 게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의 일행은 현재 대기 중인 허가를 처리하기 위해 Microsoft와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앞으로는 모든 플랫폼이 동일한 기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Bucky는 또한 발생한 차이점이 Pocketpair가 이를 유지하지 않고 Xbox에 출시했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Xbox의 구조와 아키텍처가 대부분의 콘솔과 다르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으로는 Xbox 버전과 PC 버전 모두 약간의 차이 없이 동일한 기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Xbox Series S 1TB,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Palworld Xbox 플레이어 검토

팔월드 엑스박스
팔월드 엑스박스. (출처: Skycaptin5/유튜브)

전에 비시저스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할지 결정하려면 먼저 몇 가지 리뷰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Xbox 플레이어 측에서 비밀번호를 플레이하는 경험을 살펴보겠습니다.

에서 신고 메타크리틱, 많은 플레이어가 Xbox에서 Palworld를 플레이하는 경험에 불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Palworld PC와 기능 면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있고, 커뮤니티도 PC만큼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레이 경험이 Xbox 출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조정"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MMORPG.com 게다가 완벽한 게임 경험을 얻기 위해 수십 달러를 추가해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그러나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Xbox의 유사한 유형의 게임과 비교할 때 Palworld는 모든 측면에서 훨씬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쉬운 방법

Palworld PC 플레이어 검토

팔월드 스팀
팔월드 스팀. (출처: 스팀)

완벽한 게임 경험을 얻으려면, 비시저스 스팀을 통해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Pocketpair에서 홍보한 우수한 기능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튜버 팔월드 PC에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에서 신고 게임레이더+, 그들은 팔월드를 2024년 최고의 획기적인 게임이라고 불렀고, 결정적이었다고까지 말했습니다. 2024년 올해의 게임, 지금부터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 One의 7가지 최고의 인디 게임

이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다른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이 기사가 Vicigers의 선택에 대한 호기심에 답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방문하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