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통해 RansVerse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로 진입하는 길, RansVerse 매우 쉬울 것입니다.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에 들어가는 방법을 유출했습니다.

RANS Entertainment의 일원이자 UpBanx의 CEO이기도 한 이 남자는 어제 2022년 4월 25일 월요일 Ask Me Anything 또는 AMA VCGamers에서 RansVerse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은 후 이 문제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RansVerse는 스마트폰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RansVerse.(VCGamers)

그는 RansVerse에 액세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RansVerse에 VR 기기로만 입장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니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RansVerse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얻기 쉬운, 따라서 지금 Mobile Legends 또는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라고 그는 AMA VCGamers에서 말했습니다.

Wafa는 RansVerse가 PlayStore와 iOS 및 기타 장치에 존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PC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layStore, iOS, PC 및 MAC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출 없이 즉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는 아티스트 토큰이 아닙니다. 설명을 확인하세요!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 서프라이즈
RansVerse

RansVerse에서 플롯을 착륙하기 위해 의상을 구입하려면 다음을 사용합니다. $VCG 토큰. 마찬가지로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장치의 경우 VR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PC, MAC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을 사용하지 않고도 평소처럼 휴대폰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VR 장치가 있으면 물론 호환됩니다."라고 Wafa는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