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10개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많은 게이머들이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목록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플레이어와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분기 게임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많고 확실히 매우 다양합니다. 제시된 게임에 대한 추가 참조도 있습니다.

결국 여러 개발자가 퍼블리싱한 모든 게임은 고유하며 게임 플레이에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10개 버전 VCGamers를 참조하세요.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10개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은 일단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3월 말에는 좋은 게임이 많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좀 기다려.

당신이 알아야 할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 10개를 살펴보자!

또한 읽기: MPL ID 시즌 9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Aulus ML의 장점입니다.

WWE 2K22

WWE 2k22 출시

1년을 놓치고 2년 안에 처음부터 새로운 게임을 개발한 후, Visual Concepts는 마침내 3월에 WWE 2K22를 출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2년이 Visual Concepts에 놀라운 일이었습니까? 우리는 이제 막 알게 될 것입니다 – 그러나 그들은 우리가 그들이 지키길 바라는 많은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유한 참조로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Visual Concepts는 이전 상대와 정면으로 맞설 것입니다. Yuke는 프로레슬링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에 속해 있으며, Yuke도 미래 어딘가에서 자신의 AEW 게임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젠장, 두 게임은 겹치는 레슬러를 특징으로 할 수도 있으며 어떤 게임이 더 나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강조할 것입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Nintendo Switch를 건너뛰는 것도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플랫폼에서 이전 WWE 2K 게임을 반복하는 당황스러움을 덜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켓몬 레전드 어드벤처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은 정착지의 포켓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okemon Sword & Shield 출시 이후 Pokemon 팬들은 만족할 줄 모릅니다. 오픈 월드 넌센스가 적은 클래식 게임으로의 복귀를 요구하는 엄청난 군중이 있었습니다.

한편, 포켓몬이 그들의 생물처럼 진화하기를 요구하는 또 다른 군중이 있습니다. 관객들은 이전에 2021년 11월 포켓몬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 샤이닝 펄의 출시에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후자의 경우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답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현재 많은 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Pokemon 팬들에게 신선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에 부응할지 여부는 올해 1월에 지켜볼 것입니다.

 

다잉 라이트 2

죽어가는 불빛

첫 번째 Dying Light는 환상적인 게임이었으며 첫 번째 게임을 플레이한 거의 모든 사람이 이번 2월에 속편을 플레이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신입생"은 아니지만 Techland에는 여전히 많은 트릭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혁신과 관련하여 Dying Light는 혁신에 뛰어났습니다.

우리는 Dying Light 2 Stay Human에서도 동일한 것을 기대하며 Techland가 서바이벌 호러 팬에게 또 다른 짜릿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엘든 반지

pvp 엘든 링 스토리 엘든 링

틀림없이 2022년에 가장 과장된 게임일 것입니다. Elden Ring은 모양과 느낌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게임의 초기 데모는 사람들이 게임의 정식 출시에 대해 더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Souls 맨틀을 차지할 후계자는 많은 희망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기대에 부응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Elden Ring은 성공적인 2022년 1년차 게임이었습니다.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한 최초의 FromSoftware Souls 게임인 Elden Ring은 FromSoftware의 이전 프로젝트보다 기하급수적으로 규모가 크며 내년 TGA 2022에서 쉽게 올해의 게임을 수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최고의 MLBB Alucard 스킨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주인

시푸 출시

환상적인 무술 전투를 특징으로 하지만 관객이 거의 없는 Sloclap이 개발한 게임인 Absolver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다고 해서 누구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많은 홍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시푸는 2022년 1분기 최고의 인기 게임입니다.

운 좋게도 Sloclap은 열망을 포기하지 않고 Sifu에서 작업하고 Absolver에서 배운 모든 교훈을 사용하여 또 다른 무술 격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모양과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플레이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삼각형 전략

삼각형 전략

Switch 독점인 Triangle Strategy는 Final Fantasy Tactics 프랜차이즈의 영적 후계자입니다. RPG 요소가 포함된 턴 기반 전략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솔티론 전쟁의 충돌로 황폐해진 전사 그룹을 제어하고 라이벌 제국의 교활한 공격에서 무너진 제국을 재건하기 위한 탐구에 있습니다. Bravely Default와 Octopath Traveler의 Tomoya Asano가 게임을 제작했기 때문에 게임의 강력한 스토리와 대화는 물론 정신 체조를 자극하는 플롯 포인트를 기대하십시오. Fire Emblem: Three Houses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 게임도 꼭 해보세요.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그런 색다른 DLC가 마침내 자체 스핀오프 게임을 만들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Borderlands 시리즈의 팬들은 Tiny Tina의 Wonderlands 덕분에 이번 3월에 환상적인 새 게임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환상적인 부분은 최신 Borderlands 3 게임보다 훨씬 좋아 보인다는 것입니다. Borderlands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많은 유머와 더 나은 기능 및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약탈자 슈팅 게임이 2021년에 약간 진부하게 느껴지기 시작하면서 Tiny Tina의 Wonderlands는 2022년에 이 장르를 되살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호라이즌 II: 금단의 서쪽

호라이즌 II

2022년 1분기 최고의 게임이자 그래픽 품질이 상당히 인상적인 최고의 게임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Horizon II는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현재 스토리도 악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activazion의 강점 중 하나는 게임을 매우 현실적이고 신뢰할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총 전쟁 워해머 III

총 전쟁 워해머 III

Warhammer Total War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으로 Creative Assembly의 가장 큰 프로젝트입니다. 전체 행성 크기의 캠페인 맵을 가질 수 있는 옵션(처음 두 개를 소유한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 있음)을 통해 Creative Assembly는 기존 컴퓨터가 제대로 처리할 수 없는 게임 모드를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큰 캠페인 맵은 처음 두 개의 맵을 연결하고 몇 달 동안 전체 맵을 탐색하지 않고도 단일 세션을 플레이할 수 있는 거대한 맵을 위한 더 큰 세 번째 캠페인 맵과 함께 묶습니다. 거대한 맵 외에도 Total War Warhammer III는 많은 새로운 진영, 새로운 유닛, 심지어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 목표를 제공하여 이미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에 대한 매력적인 시작을 만듭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2022년 4분기 최고의 게임은 KOF XV입니다. 이번 분기에 새로운 격투 게임이 많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2월에 출시되는 The King of Fighters XV는 격투 게임 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Unreal Engine 4를 사용하여 제작된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인 KOF XV는 확실히 시리즈에 멋진 새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DLC를 통해 39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더 많은 캐릭터를 제공하는 KOF XV는 2022년 1분기 격투 게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