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강점, 그의 스킬은 굉장하다!

러셔 스킬 조합

요즘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 중 하나는 안토니오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러나 몇 가지 장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 실력은 남다른 것으로 드러났다.

Garena Free Fire에는 매치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특수 능력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게임에는 총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Nulla 및 Primis 외에도 각 캐릭터에는 경기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Antonio Free Fire는 Clash Squad 모드에서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에서 이점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하는 몇 가지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Antonio Free Fire의 강점 목록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게임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ntonio는 Gangster Spirit이라는 능력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Garena Free Fire에서 이점, 능력 및 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놀라운 기술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FF

Antonio Free Fire에는 갱스터의 영혼이라는 패시브 능력이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추가로 10 HP를 제공합니다. 최대 레벨(레벨 6)에서 그는 라운드가 시작될 때 추가로 35 HP를 얻습니다.

그의 능력은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10 추가 HP를 제공하는 갱스터 스피릿입니다. 8개의 캐릭터 레벨이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사용자는 라운드가 시작될 때 추가로 35 HP를 받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최대 레벨의 캐릭터가 있으면 235 HP로 배틀 로얄 경기를 시작합니다.

모든 캐릭터에 대한 의상 세트가 있으며 Antonio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세트인 Antonio's Suit와 Gray Leather Jacket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갱스터 스피릿 레벨 1 :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10 증가합니다.
  • 갱스터 스피릿 2레벨: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15 증가합니다.
  • 갱스터 스피릿 3레벨: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20 증가합니다.
  • 갱스터 스피릿 4레벨: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25 증가합니다.
  • 갱스터 스피릿 5레벨: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30 증가합니다.
  • 갱스터 스피릿 6레벨: 매치 시작 시 최대 HP가 35 증가합니다.

Clash Squad 모드에 가장 적합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FF

그는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HP 이점을 제공하므로 Clash Squad 모드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 능력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항상 적보다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이 스킬은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스킬 중 하나입니다. 최대 HP가 높을수록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고 솔로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전반적으로 매우 우수하며 Free Fire의 다른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을 Andrew의 Vest Specialist 기술 또는 Jota의 Sustained Raid 기술과 같이 전투에서 탄력성을 높이는 다른 기술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 초반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FF

이 캐릭터가 비행기에서 내릴 때 가지고 있는 추가 HP는 게임 시작 시 적과의 전투에서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총기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Melee 또는 Lead는 실제로 트릭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당신과 당신의 적이 같은 팀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기를 선택하는 데에는 특별한 선택이 거의 없습니다. 모든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보다 더 많은 HP 막대와 함께.

일반적으로 모든 캐릭터는 여섯 번째 총알에서 죽지만 그것으로 당신을 살릴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세트와 함께 다이아몬드 499개 또는 다이아몬드 250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캔 콤보 스킬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알록

이 캐릭터의 스킬은 Clash Squad와 Free Fire의 순위 모드 모두에서 콤보 스킬에 적합합니다. 그에게 가장 좋은 스킬 조합은 DJ Alok의 치유 능력, Kelly의 질주 속도 증가 능력 및 Hayato의 갑옷 관통 능력 증가입니다. 이 조합은 Free Fire의 패시브 플레이어와 공격적인 플레이어 모두에게 치명적이고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물론 HP의 추가적인 이점은 자신의 스킬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FF 캐릭터와 함께 최적화해야 합니다. 그는 Kelly, Andrew 및 Miguel 캐릭터와 잘 어울립니다.

Andrew와 Miguel의 경우 HP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계속 유지하는 데만 사용되기 때문에 유연합니다. 속도 측면에서 Kelly의 능력은 플레이어가 더 많은 약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물론 상대를 죽이는 동안 더 많은 시간을 방어할 것입니다.

HP의 이점으로 적어도 HP를 소모할 수 있는 장거리 전투. 대기 전략을 기다리고 적을 여러 번 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유가 더 공격적으로 보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좁은 전투가 있을 때 적의 약점을 서둘러 뚫고 안토니오 캐릭터의 HP를 너무 많이 줄일 시간이 없습니다.

경기 시작 시 HP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능력으로 여러 가지 조합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A124 프리파이어 캐릭터 콤보 2022년 3월

이 글은 여러분 모두를 위한 참고 자료일 뿐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이유는 작가가 등장인물과 함께 탐구한 측면 중 일부이며 더 많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꼭 알아야 할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장점들입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Clash Squad 모드에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