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가장 약한 MLBB 영웅 목록, Minsitthar가 있습니다!

정글 탱크 영웅

키트가 평범하기 때문에 영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MLBB 가장 약한 2022년 3월 버전 VCGamers. 이 모든 약한 영웅들 중에 Minsitthar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Mobile Legends의 수백 명의 영웅 중 일부는 다른 영웅보다 눈에 띄는 반면 나머지는 평범합니다. 평범한 키트로 인해 META를 돌파하지 못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2022년 3월 MLBB 최약체 영웅 명단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올해 META Mobile Legends에서 어떤 영웅이 플레이하지 않았습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가장 약한 MLBB 영웅 목록

민시타르

가장 약한 MLBB 영웅
민시타르

Minsitthar는 탄탄한 CC를 가진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입니다. Minsitthar는 Franco와 같은 대상을 유인할 수 있으며 대상을 제한하는 궁극기가 있어 Dash 또는 Flicker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Minsitthar 역시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높지 않고 느린 시전 스킬을 가지고 있어 투박한 킷을 가지고 있습니다.

Minsitthar의 특별한 능력은 또한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는 좋은 탈출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느린 전사 중 하나입니다. Minsitthar가 탈출하는 유일한 메커니즘은 Ulti 기술입니다. 그는 블로킹 존 능력을 발휘하기 전에 앞으로 도약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탈출을 위해 Ulti를 풀어 주면 부끄러운 일이라고 느꼈습니다. 사실 이동속도 추가와 2스킬 넉다운 효과로 탈출이 가능하다. 민시타르는 빠르게 달릴 수 있다. 그러나 적이 더 민첩하거나 원격 제어 능력이 있는 경우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벡사나

가장 약한 MLBB 영웅
벡사나

Vexana는 괜찮은 CC를 가지고 있고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법사입니다. 그러나 Vexana는 분명히 범위가 부족하고 그녀의 기술은 플레이어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ML에서 Vexana의 약점은 지난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약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Vexana는 게임에서 매우 약했고 게임 초반에 사망했습니다.

전쟁 중에는 Hero Marksman으로 게임이 끝나기 때문에 여러면에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이 영웅으로 후반 게임을 할 때 안전하게 플레이해야합니다.

따라서 Vexana는 가장 약한 MLBB 영웅 중 하나이며 순위 경기나 메이저 토너먼트에서 거의 뽑히지 않습니다.

파라미스

가장 약한 MLBB 영웅
파라미스

다음으로 독특한 키트로 그녀를 지원하는 Faramis가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Faramis는 아군을 소생시킬 수 있지만 그의 다른 기술은 팀 전투에서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Faramis가 지원을 위한 투박한 키트를 가지고 있으며 훨씬 더 나은 옵션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이 영웅이 최소한의 CC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덜 바람직합니다. 이것은 그를 치명적이지 않게 만들고 상대방의 영웅 움직임을 잠그는 데 의존할 수 없으며 Faramis가 핵심 영웅을 잘 보호할 수 없게 만듭니다.

이리텔

가장 약한 MLBB 영웅
이리텔

2021년에는 대부분의 명사수의 효율성을 높이는 변경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Irithel은 현재 META에서 여전히 뒤쳐져 있습니다. Irithel은 그녀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다른 MM 영웅들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의 주요 약점은 내구성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전쟁 중에 죽이기가 매우 쉽습니다.

사실 게임 초반에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파밍을 시작해야 합니다. 사실 그는 게임 초반에 다른 MM 중에서 가장 약한 MM 영웅입니다. OP가 되려면 최소한 레벨 11에 도달하거나 4개의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골짜기

가장 약한 MLBB 영웅
골짜기

다음으로 가장 약한 MLBB 영웅은 Vale입니다. 예, 이 마법사 영웅은 Mobile Legends의 약한 영웅에 포함됩니다. 어때? Vale은 HP가 같고 죽기 너무 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언제든지 적을 죽이는 데 좋습니다.

또한 Vale은 적 영웅의 공격으로부터 도망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 영웅은 Lancel®과 같은 짭짤한 영웅입니다. Valle은 이러한 영웅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입니다. 여기 Mobile Legends의 약한 영웅 목록에 Valle이 포함된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베일 영웅

무력

가장 약한 MLBB 영웅
무력

가장 약한 MLBB 영웅 목록에 포함된 다음 영웅은 암살자 역할 영웅입니다. 세이버는 특히 이 궁극기가 공격 데미지가 매우 심한 영웅입니다. Hero Marksman과 Mаge는 Sabre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좋은 제안입니다.

하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그의 공격 뒤에는 세이버는 죽은 영웅이다. 팀 전투에서 사용하면 세이버는 무용지물이 됩니다. 실제로 그의 유일한 임무는 Mаge 및 Mark와 같은 지원 영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는 단일 대상 높은 데미지에서 정말 뛰어납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Sabre는 너무 약하고 죽이기 쉽기 때문에 더 이상 도구가 없습니다. 평범한 피해조차도 그에게 터지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세이버 영웅,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이것이 VCGames에 따르면 2022년 3월의 가장 약한 MLBB 영웅 목록이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기대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