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대 Free Fire: 2022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ff 상환 코드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vs Free Fire, MAX 2022로 이동하는 방법. 2022년에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반 Free Fire 앱이 Apple App Store 및 Android Play Store에서 금지되었기 때문에 HP 게이머는 BR 타이틀의 향상된 버전인 Free Fire MAX로 눈을 돌렸습니다. 불행히도 Android Play 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이그레이션은 이전에 Free Fire MAX를 해본 적이 없는 많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Free Fire Max와 Free Fire의 가장 큰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Free Fire Max와 Free Fire의 차이점

Free Fire MAX는 시스템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무료 화재 MAX 대 무료 화재
프리파이어

Free Fire Max와 Free Fire의 가장 두드러진 차이점은 요구 사항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고급형 장치를 대상으로 하지만.

Free Fire MAX를 실행하기 위한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은 여전히 매우 낮습니다. 휴대폰에 2GB 이상의 RAM이 있는 경우 낮은 설정에서 Free Fire MAX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X 변형의 더 나은 품질로 인해 더 큰 다운로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다운로드 크기는 0.93GB이고 Free Fire의 파일 크기는 715MB에 가깝습니다. 또한 게임 내 리소스 팩도 두 게임 간의 크기 차이를 증가시킵니다.

다운로드 크기와 마찬가지로 MAX 변형도 Free Fire보다 리소스 사용량이 더 많습니다. Free Fire를 실행하려면 최소 1GB의 RAM이 있는 장치가 필요하며, MAX 버전의 최소 요구 사항은 2GB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시스템 요구 사항은 매우 유사합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 Android: 2GB RAM, Android 4.4 KitKat, 듀얼 코어 1.2
  • iOS: 아이폰 6s, iOS 11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

  • 안드로이드: 4GB RAM, 안드로이드 7 누가, 옥타코어 2.0
  • iOS: 아이폰 7, iOS 11

휴대폰이 로드를 처리할 수 없는 경우 PC에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Free Fire MA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개선

무료 화재 MAX 대 무료 화재
프리파이어

이것이 사람들이 원본 대신 MAX를 플레이하는 주된 이유일 것입니다. Original 게임에서만 Ultra에 도달할 수 있지만 Max에는 더 나은 개체, 특수 효과 및 캐릭터 질감을 가진 MAX라는 더 높은 설정이 있습니다.

물론 환경이 가장 많이 업그레이드되고 모든 환경이 더 높은 해상도로 업데이트됩니다. 스킨 파티클 효과는 두 번째로 MAX에서 더 눈에 띕니다.

이러한 모든 그래픽 개선에는 분명히 더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Free Fire MAX는 일반 버전보다 3배 더 큰 1.5 – 2GB입니다.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지금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보다 안정적으로 실행하려면 몇 가지 이점이 필요합니다.

특징

무료 화재 MAX 대 무료 화재
프리파이어

무승부 거리는 더 먼 거리에서 많은 상호 작용이 발생하는 Free Fire와 같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그러나 장치 성능을 상당히 소모합니다.

Max에서 게임은 더 큰 영역을 생성합니다. 이는 일반 플레이어와 싸울 때 더 멀리 볼 수 있기 때문에 MAX 플레이어에게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소문에 따르면 Garena는 더 긴 드로우 거리를 활용하기 위해 MAX에 새로운 스코프를 추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Free Fire 계정에서 Free Fire MAX를 플레이하는 방법

무료 화재 MAX 대 무료 화재
FF

Garena는 Firelink 기술을 사용하여 Free Fire MAX와 Free Fire를 동기화했기 때문에 플레이어 계정은 두 타이틀로 나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클릭하여 열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이전 또는 기존 Garena Free Fire 계정에 연결된 동일한 플랫폼(Facebook, Guest, Others)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무료 산탄총 및 사용 팁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무료 화재 MAX 대 무료 화재
FF

MAX 변형을 출시한 Garena의 동기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MAX 변형으로 전환할 때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는 것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전의 경기에서 더 나은 애니메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리기 거리(먼 물체의 렌더링)는 Free Fire MAX의 경우 훨씬 좋습니다.

두 BR 슈팅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는 차이가 없지만 MAX 버전의 게임 물리학은 원본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 프리파이어 캐릭터 5명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Free Fire Max와 Free Fire의 차이점이었습니다. 어떻게, 어떤 게임을 선택하시겠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