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obile Legends 패치 1.6.58의 5명의 Nerf 영웅

Yve 2 플레이 팁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 패치에서 Nerf 영웅을 검토합니다. 패치 업데이트에는 많은 너프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너프된 영웅이 최소 5명이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 정보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Nerf의 영향을 받는 영웅 중 하나가 일반적으로 Dwan의 땅에서 전투에 사용된다면 게임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이 영웅을 경기에서 사용한다면. 물론 Moonton에서 출시한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로 게임을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Buff, Nerf 및 Adjusted는 무엇입니까?

패치 노트 1.6.58 Mobile Legends의 5명의 Nerf 영웅

이전에 최신 업데이트에서 5명의 버프 영웅을 검토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에서 Nerf 영웅을 검토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너프의 영향을 받는 영웅이 최소 5명 있습니다. 너프와 함께 당연히 영웅의 능력이 감소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MOBA 게임에서 게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을 받은 패치 노트 1.6.58의 다섯 영웅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패치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5종입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몇 가지 수정 사항이나 조정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잘 놀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영웅의 스킬에 너프가 부여됩니다. 이것은 영웅이 소유한 다른 능력에 대한 피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즉시 페이지에서 보고된 너프의 영향을 받는 영웅의 행을 살펴보겠습니다. Esportsku.com !

파르사

Pharsa MLBB의 고통스러운 빌드
파르사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가장 먼저 너프되는 영웅은 파르사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의 균형을 맞추는 조정을 다시 받았습니다.

Pharsa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많은 조정을 거쳤습니다. 즉. 스킬 1과 그가 가진 궁극기.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롤리타 게임플레이 팁

1번 스킬과 관련하여 기존 4.5~2.5초였던 재사용 대기시간이 6~2.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파르사의 궁극기도 변경됩니다. 원래 55~45초에서 65~5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를 사용하는 팁 및 방법

카리나

베스트 듀엣 히어로 카리나 MLBB
카리나

다음 최신 패치 업데이트의 너프 영웅은 Karina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기술에 조정이 있음을 의미하는 너프를 받습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이 조정됩니다. 이전에는 잃어버린 HP Target에서 50 + 80% Magic Power + 8%를 제공할 수 있었지만 이제 상대 영웅의 잃어버린 HP에서 50 + (7 + 2% Magic Power) %가 됩니다.

한편, 카리나의 스킬 1은 버프를 받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쿨타임이 빨라집니다.

원래 8초에서 6초로, 지금은 7초입니다. 이것은 각 레벨에서 Karina의 1 스킬에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리나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지금 시도해보세요!

나단

카운터 나탄 히어로 ml
나단

또한 Natan은 최신 Mobile Legends 게임의 패치 업데이트에서도 너프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여전히 너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 너프는 Natan의 궁극기입니다. 원래 32~25초였던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은 이제 48~36초입니다.

이러한 조정 및 개선은 Nathan이 게임 중에 자신의 궁극기를 빠르게 스팸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은 필사적입니다!

아몬

너프 영웅들
아몬

다음 영웅은 아몬입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수동적이고 궁극의 기술에 그것을 가져갔습니다.

패시브 측면에서 Aamon이 보너스를 받도록 만드는 이동 속도의 지속 시간이 이제 감소합니다.

게다가 궁극기도 너프의 영향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피해가 적중으로 이전되기 때문에 상대 영웅은 Aamon의 궁극기를 쉽게 피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이브

안티 군중 제어 이브
이브

Yve도 최신 업데이트에서 같은 일을 당했습니다. 이 영웅의 힘이 조정됩니다. 1스킬과 이브의 궁극기에도 이런 일이 일어났다.

원래 4.5~2.5초였던 쿨다운 스킬 1은 이제 6~2.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궁극기에도 조정을 받았습니다. 원래 55~45초였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65~55초입니다.

이 영웅의 마나 사용량이 증가합니다. 원래 110~190이었던 것에서 지금은 180~260에 이르러 비교적 큰 변화를 겪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